메뉴 닫기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로 인식하면, 사실 제휴 마케팅은 인터넷 마케팅이나 멀티레벨 마케팅과 정말 같은 성격을 공유한다(개인과 우수한 서비스나 아이템을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받음).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로 인식한다면, 사실 제휴 마케팅은 인터넷 마케팅이나 멀티레벨 마케팅과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개인과 우수한 서비스나 아이템을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받는다) 물론,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Mlm이나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불이 적은 경향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 피치를 쓸 필요가 없다. 판매 사본을 쓰지 않아도 된다!개인에게 제품을 조언할 때, 가장 훌륭한 판매 피치는 제품의 제작자에 의해 이루어진다.

제휴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인내심이 필요하며, 많은 일을 필요로 한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로 쉽다. 실제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콘텐츠뿐이며, 당신은 가기 좋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알려 줄 개인들에게 속지 마라.

이 상품들의 평균 주문가치가 100달러 이상이고 수수료가 보통 35%라는 사실 때문에, 나는 약품과 제약 제품에 대해 강조하고 말하고 있다.

이 수수료 부분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제품들이 있지만 제약 품목들은 제공하기가 꽤 쉽다.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히트를 기록하면 판매를 할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이메일 목록에 100명의 가입자가 있다면 당신은 이 작은 그룹으로부터 많은 판매를 받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그들을 제대로 치료하고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에 영양을 공급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서 끊임없이 구매할 것이다.

하루에 500달러 벌 수 있나요?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은 확실하지만, 모든 것은 당신이 마케팅하는 제품, 제품의 가격, 제품의 판매 페이지, 그리고 분명히 당신의 마케팅에 달려 있다.

어떤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300달러짜리 제휴 제품을 제공하는 것에 아무런 문제가 없고 다른 사람들은 19달러짜리 전자책으로 돈을 벌기 위해 싸운다.

프레드는 비용과 함께 일하는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빌스를 홍보하는 데 맞춤화된 사이트를 개발했고, 이 한 사이트에서 많은 수익을 올렸다. 그는 고객들을 데려왔고 비용은 그에게 그렇게 하도록 돈을 지불했다.

수많은 신입사원이 체중감량, 피부관리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틈새를 쫓게 하는 엄청난 오류가 있다.

문제는 이러한 특정 틈새가 주로 당신보다 훨씬 더 지식이 많고 당신이 첫 번째 실수에 대해 많은 자원을 가지고 있는 개인들에 의해 지나치게 붐빈다는 것이다: 위의 상황에서, 제휴 링크는 직접 광고되었다. 당신은 결코 당신의 제휴 링크를 똑바로 광고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URL을 얻는 것이 좋다면 당신은 결코 당신의 자신의 URL을 얻지 못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두고자 하는 경우 URL을 10달러 미만으로 구입할 수 있으므로 URL을 보유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웹사이트에서 당신이 추천하는 개인들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프로그램에 긍정적이어야 한다.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그 개인들이 시스템에 남아 있는 기간 또한 중요하다. 일부 방문객들은 처음에는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구매를 하기 위해 돌아오기를 원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만약 당신이 특정 날부터 몇 달 후에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다면, 당신은 여전히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내 얼굴에 모든 거래가 폭발했고 나는 그 거래에 대해 심지어 마케팅까지 해서 미안하다. 요점은 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현금을 벌고 실제로 중요한 것을 원한다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돈을 벌기 위해 낮거나 형편없는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지 말라는 것이다. 그것은 내 책에서 비윤리적이고 내가 말했듯이 나는 그 교훈을 발견했다.

B Pay Per Click: 이 지불 방식에서,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웹사이트에 갈 때마다 정해진 요금을 지불할 것이다.

많은 온라인 조직들이 계열사에 대한 보상을 사용한다.

계열사가 판매하는 모든 판매마다, 그는 (또는 그녀는) 수수료를 판매에서 얻을 것이다. 종종 수수료는 P보다 더 크다. 당신은 계열사로서 큰 현금을 벌 수 있다.

그러나, 그 비용은 서비스에 가치가 있는가?

기회가 없을 것이다. 그렇다면, 왜 그런가?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고,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분명했기 때문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이 진정으로 구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만약 그들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특정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슬프게도, 당신은 그들이 어떻게 그들이 당신이 구매해야 할 것인지 궁금해하게 되었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어렵지 않다.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인내심이 필요하고,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로 기본적이다. 당신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사이 가입꽁머니 환전 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재료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가도 좋다. 그렇지 않다고 말할 개인들에게 속지 마라.

특정 키워드의 순위를 얼마나 쉽게 매기는지는 당신이 얼마나 많은 연구 연구를 하느냐에 달려 있다.

이것들 중 몇 가지는 다음과 같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