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 사이클을 가능한 한 많이 하고, 가능한 한 많은 힘을 가지고 하라.

신참이라면 15분 동안 최대한 힘을 내고 이 사이클을 최대한 많이 하고, 각 운동의 30~50회 세트를 한다.

체력 수준이 높으면 각 운동의 50~100회 반복, 30~60분 지속되는 운동 등을 선택하라.

저항력 훈련은 또한 이 체형의 암컷들이 보통 연약한 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근육과 골밀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한 여성들은 또한 그러한 곡선을 세우기 위한 운동으로 수영을 할 수 있다.

그러나, 한 스파에서 다른 스파로 제공하는 신체 커버의 구별이 필수적이고, 실제적인 체중 감량 결과를 제공한다고 주장하는 마사지 파루가 일반적으로 너무 커서 사실일 수 없다. 단순히 한 시간 동안 19인치 감량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아스트랄 몸에서 사는 기분이 어떨지 상상할 수 있는가? 당신이 지금 당신의 천체에 살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은 이미 그 경험을 이해하고 있다.

정말로, 당신은 당신의 천체이기 때문에 당신의 신체적인 형태로 사는 것이 어떤 기분인지 결코 알지 못할 것이다. 나는 내가 그 사람을 조금 더 논의해야 한다고 기대한다.

이런 체형을 가진 사람들은 대개 허리가 넓고 다리가 튼튼하다. 이런 종류의 신체를 가진 사람들은 그들의 체내에 지방보다 더 많은 근육량을 가지고 있다.

이런 종류의 신체를 가진 숙녀들은 그들의 운동을 즐길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잘못된 운동은 그들을 정말 근육질이고 커 보이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분할일 요법은 전문가의 신체 계약자가 선호하는 것이다. 여러분 중 몇 명은 잘못된 연결을 하고 보디빌더가 상당한 양의 질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분할 요법은 예외적이다. 오히려 보디빌더들은 계속해서 전체 보디 루틴을 가진 기초를 마련하고 분할 루틴을 가진 특정 영역을 그리는 데 초점을 맞추기 시작한다.

여러분의 몸 안의 모든 세포는 특정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구심성 뉴런, 뇌 세포, 심장 세포, 피부 세포, 심지어 지방 세포까지도 모두 특정한 과제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그것을 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이제 우리는 모든 기능을 이해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단지 두 가지를 이해해야 한다.

그들은 우리가 지방 세포를 먹는 음식에서 칼로리를 사용한다.

그들은 우리가 소비하는 칼로리를 전혀 태우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덜 마른 질량 세포가 체지방으로 유지되기 전에 우리의 몸이 덜 타버릴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해야 할 일을 준비하면서 임신하기 위해 당신이 한 일을 다시 구성할 수 있다.

임신, 임신, 출생, 육아를 연속체로 믿는다면 체외수정을 앞으로의 일에 대비하는 방법으로 볼 수 있다.

항상 그렇지는 않다. 쉽지만, 항상 그럴만한 가치가 있다

당신은 보통 말을 하면서 손가락으로 턱을 홈타이 문지르는 개인을 발견할 수 있다.

그것은 그들이 다른 개인을 판단하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거나, 다른 사람이 똑같이 말하고 있는 것을 암시한다.

턱을 쓰다듬는 것은 보통 어떤 것에 대해 선택을 하려고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세포는 생명의 가장 작은 단위이며 신체가 적절하게 작동하기 위해 먹이를 주고 영양을 공급해야 합니다. 손에 있는 림프계는 세포에서 폐기물을 배설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림프계는 전적으로 작업 세션에서 규칙적인 신체 운동에 의존하여 림프 순환의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으며, 이는 세포가 폐기물 및 독성 물질을 세척 함을 의미합니다.

누군가 그의 코를 만지거나 약간 문지르면, 그 개인도 뭔가에 대해 의심을 품고 있을 수도 있다.

마찬가지로, 그가 당신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을 가능성이 크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하는 사람을 잡으면 다음 번에 조심하라.

운동 내내 한 번에 한 신체 부위에 집중해야 한다.

이것은 불필요하게 운동과 시간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스쿼트, 팔굽혀펴기 등과 같은 기본적인 체중 운동뿐만 아니라 당신의 핵심을 절반도 참여시키지 않는다.

명상하는 동안, 나는 실제로 많은 빛의 존재를 경험했던 베일의 반대를 실제로 확인해왔다. 이 빛의 존재들은 일반적으로 물리적인 종류의 모습을 다루었고, 우리가 물리적 세계에서 우리의 신체적인 유형을 통해 서로 연결되는 바로 그 방식으로 그들과 연결될 수 있게 해주었다. 그러나 한 사건에서, 나의 주요 정신 가이드는 갑자기 그를 실제 빛의 존재로 볼 수 있게 해주었다. 그리고 정확히 같은 순간과 놀랍게도, 나는 또한 그를 보았다. 빛의 존재로서의 나

여러분은 앞으로 나아갈 때 체중을 줄이는 것이 더 어렵고 더 느려 보이는 다이어트 계획을 따라본 적이 있는가? 그것은 아마도 여러분이 상당한 양의 마른 조직을 잃고 있다는 지표일 것이다. 여러분이 프로그램을 따라갈 때, 여러분의 몸은 체중 감량에 앞서 점점 더 적은 칼로리를 견딜 수 있고, 멈추기 시작하고, 심지어 역전되기까지 할 수 있다!당신의 몸은 천천히 진짜 지방을 흘릴 수 있다.

  • 더 빨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