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한 가지 아이템을 설치하면 곧 돈을 벌기 시작할 것이다.

한 가지 물건을 설치하면 곧 당신에게 돈을 벌기 시작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 또 다른 제품을 만들 것이다. 일단 그것이 제자리에 남아 있으면, 당신은 또 다른 제품을 개발한다.

그것은 제국을 건설하는 것과 유사하고, 특히 당신이 실제로 그 첫 번째 물건을 만들고 그것이 당신에게 현금을 만들어 줄 때, 당신은 닮았을 것이다. 난 할 수 있어

둘째 오류: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당신이 웹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그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는 구매하고 한 번 수수료를 내거나, 30초 이하로 웹사이트에 남아서 떠난다는 겁니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진정으로 효율적이기 위해서는 키워드를 입력할 때 많은 구체적인 일치를 해야 하고, 또한 당신은 AdWords Ads가 공개되는 것을 보고 싶어한다.

또한 유료 마케팅이 있다면 틈새시장에 돈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 후 링크를 통해 만들어진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 만드는 시스템이다. 커미션은 양이 다르다. 가입할 수 있는 수많은 대형 제휴 네트워크가 있다.

당신은 또한 개별적으로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다.

웹 상에서 판매할 경우 제휴 프로그램이 함께 할 수 있는 것은 매우 훌륭하다.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 평가를 주최하고 평가에 바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검토가 끝나면 귀하가 제공하려는 제휴 제품에 리뷰를 포함시키고 제휴 제품에 링 먹튀 크를 포함시킨 다음 해당 평가 페이지로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십시오

많은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여러분의 트래픽이 온라인에서 어디서 시작되는지 알 수 있는 능력이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비행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유사하다. 결국 당신은 찌그러질 것이다.

기업 소유의 의무를 다하지 않는다면, 제휴 마케팅 경력은 좋은 선택이다. 하지만 아이템을 홍보하기 전에 온라인 마케팅 세계에 익숙해져야 한다.

OK, 그것은 꽤 우스꽝스러운 질문처럼 보이지 않는가?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정으로 서비스하고 싶은 오래 지속되는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빠른 돈을 벌고 싶은가?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이 실제로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설립하기 전에 다른 개인 시스템에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낸 방법을 알아내고 가입하는 것이다. 그들은 보통 훌륭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Perk Pointer # 1 : 가장 큰 수수료 지불을 가진 항목을 지속적으로 추구하지 말고 덜 변형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더 큰 가격에도 불구하고 효과적으로 변환되는 베팅 및 컴퓨터 시스템 항목과 같은 예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로서는 제휴 마케팅에 더 숙련 될 때까지 더 낮은 가격의 (50 달러 이하) 항목을 고수해야 합니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클립으로 전환합니다.

그렇다면 그것을 떠나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처럼 굴지 마라. 만약 당신에게 좋은 일이 있다면,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자연적으로 나는 온라인에서 돈을 벌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끊임없이 실험하고 찾아야 한다.

그러나 균형이 있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사는 개념을 싫어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경쟁이 아닌 것을 알고 있을 때 그것은 진정한 장점이다. 그래서 규칙 2는 온라인에서 돈을 버는 것에 대해 엄격하다면 가능한 한 많이 배워야 한다는 모든 전략을 사용하여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얻고, 읽고, 그것을 움직이게 하는 것이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실패하는 가장 큰 이유는 당신이 어떤 것도 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지금 당신의 앞으로 월별 수표가 오지 않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오늘 어떤 것을 예언하고, 행동하고,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유료 광고다. 가장 훌륭한 PPC 서비스는 효과적인 캠페인을 실행하는 구글 어드워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이해한다면, 당신은 매우 목표가 높은 트래픽을 빠르게 받을 수 있다.

웹 호스팅 회사가 웹사이트를 구축하도록 보장하십시오.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저렴하게 가고 무료 웹 호스팅 회사를 얻고 싶지 않다. 이 방법에는 너무 많은 결함이 있다.

오히려 호스트, 블루 호스트 또는 야후 웹 호스팅과 같은 평판이 좋은 것을 활용하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