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벤치에서 벗어난 선수가 될 수 있다면, 그는 레이커스를 본질적으로 비길 데 없는 선수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에서 벗어난 선수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본질적으로 비길 데 없는 선수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힌 선수가 있다면, 레이커스는 다른 그룹들의 기여를 찾아야 할 것이다. 오돔은 다른 그룹들의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

만약 워리어스가 지금 마크 잭슨스의 발언과 약속하지 않는 몬타 엘리스와 트레이드하기로 결정한다면, 버크스는 백코트에서 스티븐 커리와 나란히 잘 맞을 수 있을 것이다. 어쨌든, 그는 11번에서 가능한 베팅 선수일 것이다.

2 – Kevin Durant – Oklahoma City Thunder – Kevin Durant는 NBA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 중 하나입니다. 거의 22세에 PPG와 RPG가 각각 293과 730으로 그룹의 기초입니다. 2년 동안의 전문가 농구를 통해 Durant는 앞으로 10년 이상 지켜 볼 가치가 있습니다.

모든 심각성에서, nba 2K 8은 nba 매니아들을 진정시키는 훌륭한 임무를 수행한다.

분명히, NBA 2K 프랜차이즈는 NBA 라이브 시리즈와 NBA 2008을 앞두고 끊임없이 많은 덩크슛을 해왔고, 이번 시즌은 그 가이드라인에 예외가 아니다. 만약 누군가가 순수한 농구 시뮬레이션을 찾고 있다면, NBA 2 K8은 반응이다.

팀들이 잃어버린 현금은 구단주들의 잘못이 아니라 선수들의 잘못인 것 같았다. 파울(때로는 불공평하게) 벌금을 부과받은 모든 선수들은 어떨까? 데이비드 스턴이 패배한 팀들과 그것을 공유하게 하라. 나는 그것이 큰 돈이라고 확신한다.

모든 선수, 코치, 심판, GM, 구단주는 기본적으로 계약의 해에 있다.

만약 당신이 스포츠에 대해 이해한다면, 당신은 게이머들이 더 열심히 노력하고, 더 집중하고, 그들의 비디오 게임을 새로운 높이로 올리는 계약년으로부터 가장 많은 이익을 얻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아니, 이것은 NBA에 포함된 모든 사람들이 2010-2011 시즌 이후 새로운 계약을 찾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금전적 합의의 해가 아니라, 단지 이론적으로 록아웃의 위험이 있는 해일 뿐이다. 마지막 선수들이나 코치 등은 그들의 기술을 보여줄 수 있다.

하지만 한 번의 잠금이 일어난다면 우리 모두가 지는 것은 그 사이에 우리 모두를 우승자로 만든다. 그리고 내가 그것을 망쳤다는 사실 때문에 이 단락에 아무 것도 말이 되지 않는다면, 단지 NBA가 다음 시즌을 앞두고 있지 않을지도 모른다는 사실 때문에 보라.

NBA에서 두 번째로 인기 있는 저지는 코비 브라이언트다. 이것은 다소 예상치 못한 일이다. 그가 여전히 비디오 게임에서 최고의 선수일 수도 있지만, 그의 경력의 마지막에, 보통 저지 판매를 적게 하는 그의 경력에 있다.

또 다른 큰 측면은 고베가 더 이상 림을 공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더 젊은 관중들은 헤스가 더 이상 멋지다고 생각하지 않는 점프 슈터의 헤스 더 많은 것을 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베는 대중의 인식에 있어서도 항상 기회를 이길 방법을 찾는다. 고베가 더 이상 타이틀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하지 못함 그의 조연은 빠르게 사라지고 있다.

그의 조연은 마이애미 히트 팀의 한 축이다. 그는 이 NBA 시대의 또 다른 훌륭한 농구선수와 마찬가지로 6피트 4인치에 서 있는 포인트 가드를 할 수 있는 슈팅 가드다. 그는 현재 NBA에서 가장 빠른 게이머들 중 하나이기 때문에 그의 사이즈를 낙담시키지 않는다. 그리고 아마도 한 번의 우승으로 가장 어려운 선수일 것이다. 게임당 평균 67개의 도움말, 웨이드 게임이 개인보다 팀에 더 가깝다는 것을 보여준다.

전 세계의 레이커스의 인기는 브라이언트가 저지 판매에 도움이 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최고의 선수들 중 한 명이었고, 당신이 그 훌륭한 팬들이 그의 16번째 시즌에 접어든 당신의 저지 브라이언트를 사려고 달려들었을 때,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했고, 4번의 다양한 시즌 동안 리그를 이끌었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또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덩크슛이 있었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게이머가 훌륭한 덩크슛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실제로 5초 이상의 작업 노력을 중단한 후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다. 45초 또는 잠재적으로 4번의 시도.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할 수 없다면, 노력은 해결되어야 하고 당혹스럽게 남아있지 않 EPL 고화질 중계 아야 한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그들이 가진 모든 것을 즉시 가져올 것이다 – 그들이 2분간의 쿠션을 기대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한다.

NBA 5회 축하 행사 기간 내내 96-97명의 팬들에게 NBA 역사상 10명의 바스켓볼 코치를 순위를 매기지 않고 이끌어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이 NBA 역사상 10명의 행운의 코치를 뽑았다. 그것은 NBA를 끊임없이 커버하는 미디어 멤버들에 의해 선택되었다. 약 33명의 코치들이 7500번의 정규 세션에서 완성되었다. 약 10명의 코치들이 공동으로 뽑혔다.

1976-1977년 NBA 시즌 이후 덴버 너겟은 금메달을 캐고 있다.

금은 NBA 결승전 상이다. 너겟은 의심할 여지 없이 NBA 플레이오프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그들은 실제로 플레이오프에 19번이나 출전했고, 5 OC의 디비전 챔피언이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