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이 계획이다.

다섯째,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은 당신이 계획을 가지고 있다.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나는 더 작은 것은 쓸모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당신의 능력에 대해 시작한다.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게 하는 증언은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포함시킬 수 있는 강력한 기술인 소셜 프로프라고 알려진 것이다.

당신이 구성하는 콘텐츠는 성공과 함께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고무적인 콘텐츠를 만들 때마다 소셜 네트워킹 세계를 확실히 뒤흔드는 것을 관찰하라. 또 다른 전제조건은 당신을 사랑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할 것이다. 그들은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이면의 보상을 볼 것이다.

흥미진진하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석고, 재미있고, 논쟁의 여지가 있는 사람들을 게시하라. 그러나 잘 처리된다면, 이것은 여러분이 그들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충분히 알고 있기 때문에, 남성과 여성이 오는 것을 주목하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단지 사람들을 비하하는 이름 부르기, 개인적인 공격, 논평에서 멀리 떨어져라.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아이들일 뿐이고 수천 개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LinkedIn을, 전세계적으로 8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페이스북에,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스탠드를 사용한다고 확신하고 있는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의 정체성과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알리는 능숙한 단계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을 팔지 않는다. 당신은 우리를 위해 우리를 팔 것이다!

훌륭한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가 당신에게 주제 팁을 제공하지만, 그는 Myspace와 페이스북에 대해 수수료를 부과할 수도 있다.

그리고 그는 요즘 마을에서 당신의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이 이 경우에 약간 중요하다. 첫째, 모든 sns 마케팅은 확실히 소셜 네트워크에서 당신 자신을 위한 타이틀을 선택하고 그것을 절대 바꾸지 않는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들, 트위터 팔로워들,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MLM 잠재적인 고객들을 많이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그들에게 좋은 도구와 교육을 통해 액션 마케팅당 MLM 비용을 인상하는 방법을 보여줘. 그들은 당신이 어떻게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수 있는지 모른다.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당신의 정보를 따뜻한 보고서로 옮기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당신의 회사는 기꺼이 Twellow와 함께 무료로 계정을 개설할 수 있는 것과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또한 Tweepi에 대한 작업을 시작하도록 서명한다.

당신의 산업적 틈새로 표적이 되는 사람들과 사업들을 얻기 위해서.

당신의 페이지에 어떤 것이 올라오지 않는 유익한 관점을 유지하라.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했을 때 그들이 기분이 좋다고 느낄 때, 그들은 당신이 어떤 거래나 프로모션을 진행할 가능성이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재방문하기에 더 쉽다.

나는 온라인에서 지역 사업주들을 마케팅하는 것을 돕기 위해 이용되었을 때, 기본적으로 소셜 웹사이트 마케터들이 이 회사들에서 하는 것과 같은 것을 완전히 기억한다.

그 진행률은 월 60k에서 80k 정도였다.

고객 블로거가 되십시오 –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찾고 게스트 블로거로 남으십시오. 블로그가 귀하의 블로그에 가치가 있고 중요성을 더한다면 이러한 사이트가 게스트 블로깅 위치를 제공한다는 것을 깨닫십시오. 그들은 콘텐츠 자료를 환영한다.

왜냐하면 콘텐츠 자료를 같은 페이지에 쌓을 수 있고, 고객 블로거가 되는 것은 또한 높은 품질의 링크에서 당신의 사이트로 100% 무료 링크를 얻을 수 있게 하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 링크에 대해 최대 5달러를 지불한다.

특권

2 – 소셜 미디어에 전념할 시간이 하루에 적어도 1시간은 없으며 소셜 마케팅을 소매업하는 데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많은 시간이 걸리며, 한 번 시도하십시오. 매일 시간을 일관되게 바친다면, 그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우선순위가 결국 사업체가 된다면, 나는 당신이 당신을 위해 캠페인을 운영하기 위해 검증된 온라인 마케팅 컨설턴트를 사용하라고 제안한다.

팝스타와 대기업들이 트위터에서 왜 그렇게 많은 추종자들을 가지고 있는가? 많은 사람들이 트위터를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 같고 당신의 메시지가 자격에 도달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인다고 해서 할인해 준다. 그러나 이것이 확실하고 중요한 방법이 그것들과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있다.

만약 누군가가 문제를 http://sns-pro.net 묻는다면, 당신은 쉽게 그들에게 대답할 수 있고 당신은 그들과 대화할 수 있다.

당신이 사용하는 많은 다른 감시 도구들이 있다.

내 선호는 녹아내린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위해 어떤 선택을 하든지 간에 올바른 문법을 사용하도록 하라. 한편 LOL이나 LMAO에 약어를 사용하는 것은 유혹적이다. 당신이 많은 것을 알고 있는 복잡한 사람으로 찾으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