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남성의 경우 남성적이고 단단한 신체 근육이 더 매력적으로 생각된다

남성의 경우 남성과 신체의 근육이 더 매력적으로 생각된다. 사다리꼴 모양은 완벽한 크기로 간주되며, 이것은 넓은 어깨와 가슴, 그리고 중 협 고관절과 허리 외에 더 큰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남성의 경우 가슴, 어깨, 허리, 엉덩이, 키와 같은 기능을 통해 신체의 측정을 한다.

그것은 일반적인 제스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행동을 반영하는 누군가를 발견한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친밀감을 발전시키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행동을 반영하는 누군가가 있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당신의 몸의 위치와 제스처를 의도적으로 바꾸어 그것을 검증할 수 있다.

저자 제임스 레드필드는 『셀레스틴 예측』에서 인간 발달의 미래를 그가 ‘9인사이트’라고 부르는 것에서 묘사한다.

그는 우리가 그렇게 선택한다면, 우리는 우리의 진동을 같은 선택을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감지할 수 없는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의지대로 우리를 정신 영역으로부터 분리시키는 장벽을 넘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 정도의 진동을 보존하기 위해서는 공포를 없애다

가장 훌륭한 신체 해독제는 반드시 많은 돈을 들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식이요법을 바꾸어 독성을 일으키지 않는 음식을 구입함으로써 웰니스 센터로부터 의학적 상담을 받아 독성을 유발하는 원인이 무엇인지를 처음부터 발견할 수도 있다.

그래서 여러분의 식단 계획은 주로 야채와 과일로 구성되어야 하고, 본질적으로 날것의 식단이 되어야 한다.

결국, 동물 음식, 콩, 곡물은 흡수하기가 더 어렵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을 판단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되는 도구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을 동등하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의 어조는 제주출장 너무 낮지도 너무 높지도 않은 당신 앞에서 규칙적일 것이다. 그러나 만약 누군가의 목소리 톤이 평소보다 더 크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을 즉시 통제하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렇다면, 마른 근육량은 무엇일까요? 우리 몸에서 근육 조직의 정확한 질량/중량을 측정하는 방법이 있다면, 큰 날씬한 근육 몸체는 높은 근육 대 지방 비율을 가질 것이다. 하지만, 분명히 이런 종류의 측정은 어떤 문헌에서도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생리학적 용어로 무엇을 나타내는지 보여주는 지표일 뿐이다.총체 또는 총체 운동은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것이고 그들은 나에게 예외적인 결과를 제공한다.

완전한 신체 운동 요령의 주된 이점은 하루 종일 몸의 모든 근육을 보존하는 시간은 당신이 정기적으로 피트니스 센터에 있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사실, 나는 매주 3일만 피트니스 센터에 남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운동은 장기화되고 특히 필요한 경향이 있다.

심혈관과 역도 세션을 분리해야 한다.

이것은 효과적인 체중 운동의 두 배나 오래 걸린다. 그리고 나는 경험으로부터 체중 감량에서 발생하는 것은, 전반적인 체력과 관련하여, 체중 감량에서 얻는 것이 근처에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같은 연구에 따르면 여성의 사진이 더 나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다이어트 내내 체중 감량의 35%는 마른 조직이었다. 처음에는 남자보다 적었다. 체중 회복에 대한 BUT는 단지 15%가 마른 조직이었다. 암컷이 줄고 그 후 체중이 증가했을 때, 마른 조직은 적절하게 다시 가져오지 않았다. – 복원된 체중의 85%가 뚱뚱했다!

따라서 여러분의 식단 계획은 주로 과일과 야채로 구성되어야 하고 기본적으로 생식으로 만들어져야 한다.

결국 동물성 음식, 곡물, 야채는 소화하기가 더 어렵다

침대에서 뛰어내려 점프 잭을 한 세트 한 세트 한 세트. 그리고 나서 기본, 체중의 스쿼트 세트 지금, 크런치 세트에 이어 팔굽혀펴기 세트. 이제, 전혀 쉬지 않고 또 다른 점프 잭 세트로 다시 시작하라. 이제, 그 사이클을 최소 30분 동안 반복하라. 만약 당신이 이 연습들 중 하나를 할 줄 모른다면, 내 유튜브 채널로 가라. 그리고 내가 도착한 운동들을 무료로 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그 모양에 상관없이 당신의 몸을 좋아하게 하는 것을 배우는 밑줄이 있다.

이런 종류의 승인은 우리의 몸이 전형적으로 우리의 정체성을 반영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트랜스 개인들에게 어려울 수 있다.

대신에, 우리가 그들을 보기 위해 서 있을 수 있는 한, 우리의 몸을 보면서 심호흡을 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 방법은 우리의 몸이 우리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우리가 수정해야 할 것을 생각할 수 있다.

그들에 대해서

여러분의 몸 안의 모든 세포는 특정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구심성 뉴런, 뇌 세포, 심장 세포, 피부 세포, 심지어 지방 세포까지도 모두 특정한 과제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그것을 하도록 프로그램 되어 있습니다!이제 우리는 모든 기능을 이해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단지 두 가지를 이해해야 한다.

우리는 단지 Lean 조직 세포가 에너지를 태우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그들은 우리가 지방 세포를 소비하는 음식에서 칼로리를 사용한다.

그들은 우리가 소비하는 칼로리를 전혀 태우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더 적은 양의 마른 질량 세포를 가질수록 신체 지방으로 절약되기 전에 우리의 몸이 타버릴 수 있는 칼로리를 더 적게 가질 수 있다.

그것은 바로 그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