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당신은 당신을 위해 돈을 벌 수 있는 다양한 계열사의 소득 흐름에 가입해야 할 것이다.

귀사는 귀사에 돈을 벌 수 있는 다양한 계열사 소득 흐름에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할 회원료가 있습니다. 귀사는 평생 회원으로 계열사를 선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귀사 웹 사이트에 귀사의 다른 계열사 링크를 표시합니다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교통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말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통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바로 교통을 보낼 수 있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실제로 당신은 좋은 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확실한 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훌륭한 자료를 가지고 방문객들에게 열광할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고, 다양한 제품에 대한 평가를 구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제공할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등) 따라서 훨씬 더 많은 것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직선적으로 홍보되었다. 제휴 링크를 직선적으로 광고하지 말라.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URL을 받아야 한다.

당신은 10달러 미만의 URL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URL을 갖지 않을 이유가 없다.

사이트 A가 수락하는 광고 시스템에는 웹사이트 B의 버튼이 포함되어 있고, 웹사이트 A는 웹사이트 B를 위해 만들어진 판매의 일부를 얻는다. 또한 마케팅 지출 계획이 극히 적은 창업 조직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돈 판매 대신에 광고주가 마케팅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상황에도 적용할 수 있다.

뛰어난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다양한 마케팅 전략이 있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무엇을 하는지 알아내기만 하면 됩니다

목록 구조: – 가입자 목록을 구성하십시오. 더 큰 목록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큰 돈을 제휴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방문객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도록 열망해야 한다.

그 후에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고객이 당신의 제휴 제품을 사도록 즐겁게 할 것이다.

하지만 쉽지 않은 일이지만,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돈을 벌 수 있다는 인상을 받아서는 안 된다. 당신은 매일 최소 4시간에서 5시간을 할애해야 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방법에 혁신적이고 혁신적이어야 한다.

그러나 더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지만, 그들 중 몇몇은 완전히 무료 기사보다 더 비싼 접근법을 사용한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한 유력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한 좋은 친구가 나에게 공개한 1만 5천 달러의 정기적인 월간 조회수를 개인적으로 보았다.

실제로 이러한 제휴 마케팅 웹사이트에 가입한 후,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그리고 그것이 반복되는지 알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상품들을 검색하여 홍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서비스나 아이템에 대한 요약을 작성하면, 이것은 실제로 꽤 자주 작동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 요약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웹사이트에 위치한 완전한 기사에 대한 링크를 포함할 필요가 있다.

이 요약은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 홍보할 수 있게 하고, 마찬가지로 당신의 사이트의 다른 위치를 조사하게 한다.

온라인 마케팅계에는 아이템, 웹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심지어 웹 연결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수많은 전문가들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이해하는 것이 옳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당신이 이해하는 것이 옳다는 것을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옳다는 것이 증명되고, 당신이 찾고 있는 성공을 얻을 것이다.

그래서, 그 순간의 문제는 어떻게 이런 눈사태를 뚫고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 발견하느냐 입니다. 왜냐하면, 비디오 게임의 이름이 모두 언급되고 완성된 후에,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꾸리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직접 아이템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만드는 것과 같이 당신이 입력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많은 다른 것들로 인해, 당신이 처리해야 할 지원 문제가 있고, 당신은 물건을 팔고 있고 개인들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가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제공하고 있다면, 당신은 배송,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다. 그러한 모든 것에 대한 지원을 하다

당신만의 물건을 꺼내려면 머리를 부러뜨려야 한다.

현재 제품들이 거기에 있다.

명심하라!!여러분의 제품을 가지고 나오는 승인전화없는 꽁머니 사이트 것은 대부분의 개인들, 특히 웹 마케팅 회사의 신인에게 손을 내밀어 스타에 도달하는 것만큼 도전적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