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그 회사는 최고의 시장을 견뎠다

회사는 최대의 시장을 견뎌내어 자금을 조달한다.

특히 최초공개(IPO) 이후 개별 투자자나 거래자가 주식을 추가적으로 판매하고 구매할 때 2차 시장(주식시장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주식을 거래한다.

회사는 2차 장려를 이용하여 어떠한 종류의 이익이나 손실도 관여하지 않는다.

300년 전부터 민간은행들은 증시를 확대하기 위해 증시를 팔기 시작했다. 이것은 새로운 투자 방식이었다. 1792년 하루 종일 그 부자들이 부유해지는 방법이었고 대형 상인들은 뉴욕 증권거래소(NYSE)로 알려진 시장을 생산하기로 동의했다. 그들은 월가에서 매일 주식을 사고 팔기로 합의했다.

부동산 소유자가 유치권을 갚지 않을 때, 이것은 당신이 SOL이라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이것은 당신의 자본을 되찾기 위해 다소 더 많은 다리를 해야 할 수도 있다고 결정하는 것이다. 유치권 소유자로서 유치권을 사용하는 것이 이제 완벽한 책임이 될 수도 있고, 아니면 아마도 어떤 주에서는 당신이 결국 집의 새로운 소유자가 될 만큼 운이 좋아지게 될 수도 있다.

부동산 투자 정보나 창조적인 부동산에 관한 책을 가지고 어떤 책이나 강좌를 선택해서 동기부여가 되는 판매자를 찾는 1번 전략을 발견하라.

앞서 언급한 모든 것은 전형적인 것이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저평가된 지역에서 거래하지 않는다. 그들 중 많은 회사들은 또한 많은 부채를 가지고 있고, 잔액은 부정적인 순현금 분배를 포함한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이 저평가된 주식을 찾을 수 있을 때 보상을 받을 것이다. 만약 0%의 성장주가 10의 P/E에서 거래되고 또한 공정한 P/E 값이 134이다. 그것은 34%의 잠재적인 수익이다.

잘 아는 투자자들과 대화하고, 비디오와 라이브 프레젠테이션을 시청하며, 각 특정 차량에 수반되는 차이와 위험을 알고 나면, 아마도 기소와 함께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

개인이 구매자를 보호하기 위해 여러 가지 보호를 투자하는 경우, 특정 가족 부동산 중개인 또는 판매자는 주택에 곰팡이가 있거나 상업 투자 중에 동굴이 있는 근거가 있는 것을 알았을 경우 공개해야 한다.

판매자는 모든 것을 공개할 수 없다. 구매자 예방을 훨씬 덜 필요로 하는 것은 구매가 투자 신청을 위한 것이라는 가정이기 때문에 고객에 대한 보호가 적다. 또한 투자자가 교육을 받은 것으로 가정한다.

자기 연구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예를 들어, 당신이 투자하는 유형과 가장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는 실제 책을 찾아라. 2011년에 펀드에 돈을 투자할 때 유연성과 즉각적인 유동성을 더하고, 자신의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품종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면, 이것들은 매우 중요한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극도로 INDEX FUNDS이다. 다른 것과 많이 인기 있는 주식은 투자에 가장 좋은 실수를 저지르고 주요 할인 중개인의 중개 계좌로 행해진다. 당신은 단지 전세 계좌를 개설하고 돈을 예치할 뿐이다. 그러면 당신은 거래당 약 10달러의 가격으로 이 펀드 주식을 1초 안에 거래할 준비가 된다.

물론, 나는 멋진 골프를 찾지만, 나는 그것을 내 경력이라고 부르지는 않을 것이다. 기껏해야 개인적으로 나는 내 게임을 연습할 수 있는 소중한 것을 거의 포함하지 않을 것이고, 그러한 연습의 대부분은 내가 주중에 단지 나의 노력의 보상을 받아야 할 실제 게임 시간에 일어나기 때문에, 골프 완벽을 추구하는 나의 에너지와 시간이 부족한 것은 확실히 큰 문제지만, 거의 전화번호 핸디캡을 제외하고는, 나는 가지고 있을 것이다. 핸디캡이 나의 불충분한 재능일 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클럽을 양보하는 것을 언급할 때 그것을 현금으로 바꾸지 않는다.

주식시장은 기업에 주식을 발행하는 것을 기업이 취급하는 주택을 기술하는 정기적인 용어로, 새로운 장비의 자금 조달, 다른 기업 구매, 사업 확장, 서비스 및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주식을 발행한다.

이 주식을 매입하는 투자자들은 현재 이 회사 문상 매입 를 위해 주식을 소유하고 있다.

회사가 주가를 잘 올리면 주가가 오른다. 주가가 잘 떨어지면, 당신이 주식을 파는 가격이 당신이 지불한 것에 관한 것이라면, 당신은 돈을 받는다.

역사적인 유럽 금화나 남아메리카 금화의 느슨한 변화와 같이 투자할 가치가 있는 금화 몇 가지 유형이 있다.

동전에 투자할 때, 당신은 정말로 그것의 이름뿐만 아니라 자금의 역사도 잘 알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미래 구매자들이 동전에 몇 가지 사실을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타이거가 그의 재능을 가지고 왔는지, 이것이 그가 그렇게 잘한 이유인지, 아니면 계획을 세우는 것이 습득된 능력인지에 대해 논쟁할 수 있다.

물론 타이거즈 골프 실력에 대해 다른 타고난 능력을 가지고 이야기하고 있었다(좋아, 그게 내가 어떤 농담을 하는지에 대한 첫 번째이자 마지막 농담이야!)

그래서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먼저 깨닫는 것은 투자가 전화에 뛰어올라 브로커와 전화 통화 이상의 것을 필요로 한다는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