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탬파베이 부케너스의 NFL 저지

탬파베이 부케너스 NFL 저지스 그들이 처음 NFL 리그에 들어갔을 때, 그들은 처음에 26개의 비디오 게임을 잃었고 그들의 순수한 오렌지 NFL 유니폼은 많이 쾅 닫혔다. 전체 디자인은 끔찍했고, 로고는 보기 흉했지만, 그들은 실제로 1976년부터 1995년까지 20년 동안 그것들을 사용해 왔다. 그리고 결국 그들은 빨간색/흰색으로 색을 바꾸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가는 3번의 도시 여행을 6승으로 간단히 끝냈다. 카디널스는 멋진 야구를 해왔고, 센트럴에서 25경기 차로 밀워키를 리드하고 있다.

카디널스는 264점을 기록하며 285점을 기록하며, MVP 알버트 푸졸스가 그의 직업에서 처음으로 270점 이하를 기록하며 진정으로 고군분투하고 있는 3번의 타율로 리그 최고의 공격팀이다. 이번 시즌 후반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은 실제로 NL을 이끌며 타격을 이끌었다. 세인트루이스의 피칭은 훌륭했고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로부터 18승을 얻었다.

때때로 이 게임은 너무 단순해 보일 수도 있지 않은가? 당신은 그들의 에이스가 문제 베어스와 그들의 선발 투수인 아담 램버트에게 대항하여 올라가는 계절적 강국을 발견할 수 있다.

글쎄, 너는 바보가 아니야!큰 분필을 먹는 대신에, 당신은 선호 팀이 2점 이상 이기지 못할 다른 방법이 없다고 판단하고, 만약 그것이 끊임없이 이렇게 간단했다면, 당신의 이익을 증가시키기 위해 런 라인을 연주한다.

이 물건들은 마찬가지로 남성 친구의 자랑스러운 주인인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스포츠 팬에게 최고의 선물을 만든다. 당신이 어떤 사이즈의 옷을 사야 할지 모를 때, 옷을 선택하는 것은 예외적인 개념이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이 즐길 것이다.

중간 내야수와 3루수는 각 게이머가 외야수들과 정확히 같은 자질(바운스를 최소화)을 찾으려고 애쓰는 동안, 스카우트들이 수비 능력, 신체 조절, 발놀림, 손을 살펴보는 동안, 던지는 팔은 여기서 주로 평가되는 것이다. 1루수들은 1루수들이 먼저 던지기 위해 공을 던지는 것이다. MLB 시험에서 다이아몬드를 가로질러도 거의 없지만, 팔의 힘은 이 포지션에서 스카우트들에게 거의 의미가 없다. 1루수들은 가장 중요한 것은 거대한 막대기를 가지고 오기 위해 연락을 취한다.

하지만 만약 이 사람들 중 한 명이 큰 팔을 드러낸다면, 그는 다른 포지션에서 예측할 수 있다.

맥아더 2시간 장군은 웨스트포인트 입학을 거부당했지만 세 번째 합격을 받고 역사책으로 행진했을 때, 62세의 윈스턴 처칠은 평생 동안의 거래 끝에 샌프란시스코 검사관으로부터 “미안해, 키플링 씨, 하지만 당신은 영어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몰라”라는 거절 편지를 받았다. 당신의 비용에 대해, 세상이 당신을 거절했다고 생각하지 말라. 당신은 이제 MLB 내기 시스템을 이용하여 돈을 용이하게 할 수 있다.

MLB 내기 시스템에서 큰 수입을 올리기 시작하는 시간은 이제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다.

제78회 MLB 올스타 비디오 게임은 7월 10일 샌프란시스코 AT & T 파크에서 미국 리그와 내셔널 리그 팀 모두 전국의 팬들에 의해 선택될 예정인데, 많은 선수들이 보통 호소 투표의 사실 때문에 중서머 클래식을 무시당하기 때문이다.나는 그 숫자들 중 얼마나 충격적인지, 혹은 자이언츠가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는 현실을 불확실하게 한다!하지만 보시다시피, 여러분의 강국 팀들 조차도 3회에 한 번 이상 2회 이상 이기고 있습니다

MLB Picks & Forecast : 텍사스는 2번째 시즌에서 거의 제외되지 않는 팀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레인저스는 과거에 말했듯이, 경쟁하기에 충분하지만, 실제로이 리그에서 최고의 팀을 정기적으로 선택할만큼 훌륭하지는 않습니다.

개인이 흔히 저지르는 실수 중에는 통계를 계산하지 않고도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끊임없이 돈을 걸고 있는 것도 있다.

좋아하는 사람을 뱅킹하는 것은 전혀 잘못된 것이 아니지만, 이전의 비디오 게임 공연이나 기존 데이터와 같은 많은 다른 요소들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당신은 좋아하는 팀에 맹목적으로 베팅하기 전에 어떤 종류의 숙제와 분석 대조를 하고 있어야 한다.

이것은 실망을 야기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낮은 위협의 승자를 공급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스포츠북 내기 시스템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지적인 일을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운만을 내기에 사용한다면, 예측 가능한 끔찍한 손실과 불리한 결과가 있다.

승리 내기를 하기 위해 운에만 의존하는 것은 그들의 유일한 수입을 위해 도 안전한 사이트 박을 하는 수많은 개인들에게 예외다. 확실히 스포츠 내기 기술 시스템에 의존한다.

선택의 승리. 올바른 선택과 약간의 행운은 돈 한 통을 벌기 위한 긴 방법이 될 수 있다.

그러니 어리석지 말고 나에게 의존하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