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감정을 통해 말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감정을 통해 이야기하는 것은 당신의 배우자와 친구와 함께든, 당신이 얼마나 긴장되어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나는 우리가 우리의 아들을 기대했을 때 공개적으로 나의 걱정을 남편과 공유했다. 나는 내가 어떻게 신경질적인 난파선인지 공유했다. 그는 내가 어떻게 나의 감정과 감정을 분류하고 임신을 통해 나를 지지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었다. 나는 또한 유산을 경험한 엄마들의 온라인 지원 그룹에 가입했고 그들은 내가 힘든 순간들을 이겨내는데 도움을 주었다. 말하는 것은 심장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의심을 가라앉히고

당신이 가능한 한 최고의 잠을 자기 위해 임신했을 때 잠자는 일상을 정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몇 페이지의 책을 읽고/또는 따뜻한 우 성인용품 유나 카모마일 차를 마시는 것과 같은 잠잘 때 의식을 심어준다면, 당신이 잠을 자러 가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책을 읽거나, 따뜻한 샤워를 하거나, 누군가가 당신에게 마사지를 하도록 하는 것과 같은 몇 가지 진정제를 시도하라.

첫 번째 3개월은 장기 형성에 관한 것이지만, 두 번째 3개월은 그들의 사용에 관한 것이다. 14주째에 이 단계에서 빨고 삼키고 호흡하는 것은 명백해진다. 이것은 또한 임신 증상의 가장 좋은 부분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아기가 움직이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지금 무거워지고 당신의 임신 배가 커지기 시작한다.

치아, 머리카락, 대부분의 장기는 형성되기 시작하고 그것은 매일 성장하기 시작할 것이다.

임신 중 긴장을 풀고 가능한 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은 필수적이다. 스트레스는 임산부의 광범위한 건강 문제를 유발할 뿐만 아니라 자궁 속의 아기에게도 영향을 미친다. 만약 어떤 경우에는 많은 양의 스트레스가 아기를 너무 빨리 나오게 할 수 있다.

임신을 시작하면 아기는 더 커져 자세를 바꿀 것이다. 여분의 체중을 지탱하기 위해 허리를 구부릴 것이다. 이 아치는 더 뚜렷해지고 허리의 통증을 경험할 것이다. 등과 배의 근육은 등 관절을 지탱하도록 설계되었지만, 여분의 체중은 근육에 부담을 준다. 운동을 하지 않으면 등이 뻣뻣해지고 앞으로 비틀거나 구부릴 수 없을 것이다.운동하면 등 더 유연해지고 아픔에서 벗어날 것이다.

많은 여성들이 사타구니 부위에 있다고 느끼는 두 번째 임신통. 신체는 관절이 더 유연해질 수 있도록 하는 호르몬을 방출한다.

이것은 출산을 더 쉽게 한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엉덩이의 관절만을 목표로 하지 않는다. 온몸의 관절이 약간 줄 수 있고, 어떤 여성들은 매우 불편하고 불안정하게 만든다. 만약 아기가 빠르게 자란다면, 이것은 이것을 가지고 극도로 날카로운 여성이 될 수 있는 골반에 통증을 일으킬 수 있다.

문제는 자동차를 타고 나올 때, 그리고 침대를 들락날락할 때 다리를 함께 유지함으로써 고통을 완화시킬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그냥 견뎌야 할 것이다.

임신 3개월 동안에도 매우 유용하다. 이 단계에서는 몸에 많은 변화가 있을 것이다. 그러면 달력이 편리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도구는 잘못된 노동과 수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그리고 만약 당신의 파트너에게 당신과 더 건강하게 먹기 위해 상담할 필요가 있다면, 이것은 당신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 이것은 팀으로서 이것을 하는 것이 당신에게 변화를 더 쉽게 만들고 당신의 관계에 스트레스를 덜 줄 것이다.

프로게스테론은 수정란을 받고 유지하기 위해 자궁의 안감( 자궁내막)을 준비하고 임신이 번영하는 것을 허용하는 데 필수적이지만, 그 기간이 지나면 계속 상승한다.

사람들이 건강하게 먹어야 한다고 말할 때, 그것은 당신이 입에 넣는 모든 것을 덮는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선택한 음식에만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

임신 중 음료수 카페인의 양을 줄이면 임신 중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당신과 아기의 임신 중 가장 좋은 건강을 위해 카페인 음료와 음식을 피하라.

“임신의 단계가 다른가요? 첫 3개월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임신의 첫 번째 단계이며, 보통 가장 민감한 첫 3개월은 첫 1주에서 12주 동안 발생한다.

많은 여성들은 임신의 대부분을 알지 못한다.

초기 경고 신호의 일부는 첫 번째 단계 동안 발생할 수 있고, 그 후에 잠잠해질 수 있다.

이것이 임신 기간 동안 계속될 수 있다.

출생 결함을 예방하기 위해 태아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성장은 빠르게 일어나고 있으며, 배의 크기는 크게 변하지 않지만, 이 시기에는 아기의 성장이 중요하다

임신 중 운동은 원활한 출산을 할 수 있도록 몸을 튼튼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건강한 범위 내에서 체중을 유지하여 임신 전 비율로 더 빨리 돌아갈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다시 운동을 시작하기 위해 출산 후 적어도 일주일을 기다려야 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