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임신 3개월의 여성들은 항상 왼쪽에서 자야 한다.

임신 3개월의 여성들은 항상 왼쪽에서 자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아기가 가능한 최고의 혈액 공급을 받을 수 있게 해주며, 마찬가지로 자궁과 신장으로의 최적의 혈액 순환을 허용한다.

수면은 적절한 혈액 순환을 위해 가장 유리하지 않은 위치일 것이다.

임신 테스트의 선의 그늘은 임신이 얼마나 강한지 결정하지 못한다.

선이 희미하다는 것을 보면 임신 중이거나 임신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다른 어떤 것도 실망시킨다. 선의 외관, 어떤 선이든 임신의 결정자다.

건강하고 건강한 식단을 먹기 위해 선택되는 것 당신은 당신의 식단 계획에 있는 통곡물 시리얼, 과일, 야채, 생선으로 구성되어야 한다.

새로운 엄마가 수분을 유지하는 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적어도 8잔의 물을 소비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이것은 당신의 상쾌함을 유지하고 탈수를 피할 것이다. 또한 당신이 훨씬 더 잘 회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당신의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할 것이다.

걱정을 해결하기 위해, 임신의 다른 단계는 무엇인가? 첫 3개월부터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임신의 첫 단계고, 전형적으로 가장 민감한 임신의 첫 3개월은 첫 1주에서 12주 동안 일어난다. 많은 여성들은 그들이 임신한 것을 알지 못한다.

많은 여성들은 이 3개월 내내 임신한 것을 모른다. 초기 징후들 중 일부는 첫 번째 단계 내내 일어날 수 있고, 그 후에는 사라질 수 있다.

또는 임신 내내 계속될 수 있다.

이것은 임신의 단계다. 출생 결함을 피하기 위해 태아 비타민을 섭취하는 데 필수적인 성장은 빠르게 일어나고 있으며, 배의 크기가 크게 변하지는 않지만, 이 기간 동안 어린이의 성장은 필요하다.

빛 식별 – 이 증상은 임신 초기에 발생한다.

이것은 주로 자궁에 수정란을 이식함으로써 발생한다.

이것은 가벼운 식별이나 빛의 출혈로 밝혀질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여성들이 이 징후를 경험하는 것은 아니다.

이 징후는 임신 초기에 우는 전형적인 정신 상태처럼 보일 것이다. 이 징후의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어떤 경우에는 피로와 치솟는 호르몬과 성인용품샵 관련이 있고 어떤 경우에는 정신의 변화 상태가 어떤 것이 옳지 않거나 즉시 불행하거나 매우 기뻐하게 만들 것이다. 이 임신 표지판에 상당한 영향을 받은 사람은 당신의 파트너다. 울고 싶다면 계속하라.

출생 전 수업에 대한 명단에 이름을 올리도록 하라. 이 그룹들이 빠르게 채워지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당신의 주치의와 당신의 의료 시설이 당신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수업에 대한 정보를 발견하기 위한 환상적인 자원이다. 만약 당신의 출산 병원 여행이 근육과 조직 성장에 책임이 있는 영양소라면 개별적으로 1권 1권을 예약하라. 모든 전문 운동선수와 신체 계약자들은 그 중요성을 인식한다.

임신식 식단 계획에 포함시켜야 한다.

음식의 양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라. 영양소의 질은 훨씬 더 중요하다. 일부 연구 연구는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의 적절한 소비가 임신 유도 고혈압과 전등증으로 구성된 많은 심각한 건강 문제로부터 임산부를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임신 식단 계획에 포함되어야 할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에는 우유, 달걀, 날씬한 고기, 생선, 곡물, 신선한 견과류가 포함된다. 종자

임신 테스트의 선의 그늘은 임신이 얼마나 강한지 결정하지 못한다.

선이 희미하다는 것을 알면 임신 중이거나 임신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것은 다른 어떤 것도 실망시킨다. 선의 외관, 어떤 선이든 임신의 결정자다.

임신을 이해하자마자 이 그룹들이 빠르게 채워지는 경향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당신의 의사와 의료 시설은 당신에게 제공되는 수업에 대한 세부사항을 발견하기 위한 훌륭한 자원이다. 만약 당신의 출산 병원의 여행이 구성되지 않았다면, 독자적으로 1권을 예약하라.

모든 임신이 동등한 것은 아니다. 임신 횟수도 중요하지 않다. 같은 증상을 경험할 수도 있고 경험하지 않을 수도 있다.

내 아들과 같은 증상을 경험할 수도 있고 경험하지 않을 수도 있다.

나는 내 딸과 함께 큰 피로를 경험했다. 나는 더 지쳤다. 그것은 매번 증상에 대해 생각하는 것보다, 매력을 즐기고, 임신의 휴식을 누렸다. 만약 당신이 덜 느낀다면 당신은 당신의 의사에게 전화를 걸어 당신의 문제를 논의하라.

이 신호는 당신을 이유 없이 울고 싶은 기분을 느끼게 할 것이다. 전형적인 기분 전환은 임신 초기에 흔하다. 이 신호의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종종 피곤과 증가하는 호르몬과 연결되어 있다.

무드 스윙은 당신이 어떤 것이 옳지 않거나 즉시 매우 기쁘거나 불행하다고 느끼게 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