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S40 인터페이스를 갖춘 부유한 사람들은 곧 노키아 C3의 요령을 알게 될 것이다.

S40 인터페이스를 갖춘 부유한 사람들은 곧 노키아 C3의 요령을 알게 될 것이다. S40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히치콕 영화가 아니며 고급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사람들은 정보 기술에 대해 불평하지 않을 것이 확실하다. 반면에, S60 사용자들은 S40이 노키아 고급 스마트폰에서 어떻게 구식으로 사용되는지 모두가 알고 있기 때문에 실망과 놀라움에 고개를 떨어뜨릴 것이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딩을 통해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을 유념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페이스북 타임라인 sns 마케팅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하기로 결심할 수 있을까? 소셜 웹사이트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 이미지에 있다.

그것은 대개 판매되는 이미지다. 그들은 당신의 이미지를 볼 때마다,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생각한다.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한 콘텐츠를 쓰고 홍보하는 것은 광고감각과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를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다.

많은 기업들이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은 채 실행되는 것을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즉시 이런 유형의 홍보 전략으로 결론을 내린다. 그들은 그들이 이것을 실행할 방법이나 대리점이 왜 그것에 참여할 것인지조차 모르기 때문에 때때로 실망하게 된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채택하기 위해 정말로 당신에게 도움이 될 때, 당신이 먼저 어떻게 도움이 될 것인지를 연구해야 한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일하고 온라인 마사지 치료 학교에서 어떻게 일하는지 관찰해야 한다.

거기서부터는 사업에 맞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샴페인은 낙관론을 위한 건배이다. 그것이 소셜 미디어를 전통적인 뉴 미디어와 다르게 만드는 것이다. 또한 꽤 자신 있다.

이런 유형의 마케팅은 좋은 점, 행복한 점, 그리고 성공을 강조한다.

2010년 여름부터 저는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는 것을 도와드릴 것입니다.저는 한 매우 인기 있는 카펫 청소기를 소유하고 있는 한 남자와 만났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중단. 그 더미들이 만약 그렇다면 이 모든 것을 소금 한 알로 더하지만, 이러한 SIMPLE, 그러나 강력한 이메일 마케팅 에티켓의 법칙을 따르지 않는다면, 그들에 대한 광고는 당신의 정규직으로 돌아와 마케팅과 광고를 사용하여 7자리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잊게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는 광고와 비교해 볼 때 가장 좋은 전략이다. 하지만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전략은 Adwords나 Pay per Stage와 같은 다른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다. 그것은 또한 링크를 얻는 하나의 접근법이다. 땀도 걱정도 없다. 교통 흐름을 주고, 소셜 미디어가 당신이 기적을 일하게 하라 – 만약 소셜 미디어를 파티와 관련된 바이러스로 보려 한다면, 이 마케팅 방법을 완전히 잘못 찾는다. 모든 총기 규제가 제공되는 페이스북은 단지 24시간 내내 지속되는 HUGE 파티일 뿐이다. 단지 공동으로 벽을 늘리기 위해 여러 파티를 여는 타입의 바로 그 사람, 당신은 온라인에서 어떤 친구라도 사교하고 사귀게 할 것이다. 당신의 사업에는 관련이 없는 대화를 시작하고,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 사업과 가족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간단한지 지켜보기 위해 시작하라.

광고와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는 이상적인 해결책이다. Ppc 트래픽이나 태스크당 지불과 같은 다른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전략은 마우스를 덜 사용한다.

또한 서비스를 얻기 위한 하나의 sns 마케팅 접근법이다. 땀도 없고 걱정도 없다. 트래픽 흐름이 없다. 소셜 미디어가 온라인 대출 신청을 하도록 내버려 두어라.

그럼 마케팅 프로모션 마케팅은 어떻게 돼가? 제가 만든 방법을 골라보죠.이 겸손한 블로그를 읽고 있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살펴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에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실제로 시장에 초점을 맞춘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검색란을 찾아가 추가 아이디어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를 검색하라. 당신은 사람들의 목록을 깨닫고, 그들을 친구로 만들고, 후속 목록을 설정하라. 당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을 다시 파는 네트워크를 고려하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프로필을 만들어라. 당신의 프로필 기능에 정말로 관심이 있는 사람은 아니다. 당신의 프로필을 제공 오피 하기 위해 당신의 정보에 정말로 관심이 있고, 당신의 중요한 것에만 빠져들 뿐이다.

이는 고객 미소와 비즈니스 칭찬으로 주로 측정되는 예상 ROI를 통해 다소 겸손한 목표다. 소셜 미디어에서 젊고 비교적 새로운 기업에 대해, 내 사업은 모든 적절한 초점과 충분한 기대치를 가진 올바른 장소에서 시작되었다고 긍정적이다. Ok, 소셜 유어 미디어 사용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설명하지 못함

성공에 대한 답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