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코스타 메사에 위치한 사우스 코스트 플라자는 오렌지 카운티의 소매 쇼핑의 왕이다.

코스타 메사에 위치한 사우스 코스트 플라자는 오렌지 카운티에서 소매 쇼핑의 왕이다. 270명이 넘는 상인과 함께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큰 쇼핑 센터다. 이 쇼핑몰은 특별한 상점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이 쇼핑몰은 건축적인 즐거움이다. 그것은 발레 주차, 외화 교환, 컨시어지 서비스, 예의 우산, 핫 음료 서비스 등과 같은 시설을 가지고 있다.

그 시설에는 호화로운 음식을 제공하는 아주 좋은 식당들이 있다.

우리가 집에 있을 때, 내 아들은 그의 곰을 카트의 앞좌석에 앉힌다. 그는 이제 그의 곰이 카트에 타게 되었다고 모두에게 말한다.

그는 우리가 쇼핑하러 갔을 때 그가 사용했던 것과 유사하게. 그는 심지어 당신의 집을 돌아다니고, 그의 장난감을 가지고 카트에 넣는다. 나는 그가 그의 작은 티크스 쇼핑 카트를 그의 장난감을 정리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이 좋다. 비록 그가 장난감을 그렇게 보지는 않지만. 저것

시간 절약기 – 이제 몇 분 안에 원하는 옷을 찾을 수 있다.

더 이상 쇼핑을 하지 않고 다양한 상점으로 운전하여 원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제 당신은 한 쉬운 곳에서 원하는 대로 많은 다른 옷 가게로 볼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쇼핑은 상점에서의 일반적인 쇼핑과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온라인 쇼핑을 할 때, 여기 고려해야 할 5가지 권고사항이 있다.

그리고 우리는 현재 매우 최신의 세계에 살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현재 웹에 접속함으로써 쇼핑을 할 수 있다.

이미 당신이 필요한 것을 얻을 수 있는 온라인 상점이나 상점들이 있다.

예를 들어 크리스마스 선물로 스턴 무기를 구입하고 싶다면, 당신은 온라인 상점을 방문하고 제공되는 다양한 스턴 무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에게 긴장을 주고 무료 쇼핑을 제공한다.

안전하고 안전하며 신뢰할 수 있는 웹 사이트 호스팅 정보의 안전과 보호를 위해 쇼핑 카트 호스트를 믿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웹 웹 사이트가 다운된 경우, 판매를 효과적으로 하지 못하므로 빠른 서버, 해커 억제 보안 시스템 및 중복 백업이 있는 비즈니스를 찾아야하므로 고객은 고객의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보호할 수 있습니다. 쇼핑 카트와 웹사이트가 다운되어 있는 당신의 가게는 항상 주문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고 그들의 개인 정보가 안전하다는 자신감을 고객들에게 줄 필요가 있다.

사람들은 끊임없이 이익을 찾고 있고 이것은 실제로 삶의 모든 요소에 적용된다. 쇼핑 쇼핑몰은 당신의 쇼핑 즐거움을 위해 당신이 필요로 하는 어떤 건물 아래에 있든지 간에 당신은 여기 티셔츠를 얻기 위해 시내를 돌아다닐 걱정이나, 그 전화기나 한 입 먹을 필요 없이 쇼핑몰에 가서 차를 주차하고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을 편리하게 얻고, 당신이 필요한 것을 쉽게 얻을 수 있다.

당신은 가스에 돈을 절약하고, 시간을 절약하고, 자신을 절약한다.

불필요한 교통체증의 두통. 쇼핑센터와 소매점들이 단지 제한적이고 특정한 상품들을 가지고 오는 것보다 비키니 더 이상 번거롭지 않다. 온라인 쇼핑으로, 당신은 수백만 가지의 상품들을 접할 수 있다.

특히 일반적으로 당신이 전통적인 가게에서 보통 발견하지 못할 수도 있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찾을 수 있도록 한다.

사이드 패널 사용: 사람들은 여러분이 웹사이트를 통해 어떤 종류의 제품을 제공하는지 보고 싶어합니다!따라서 측면 패널을 사용하여 항목의 분류를 대담하게 과시하는 쇼핑 웹 템플릿 중에서 선택할 필요가 있다.

심지어 뉴스나 사용자 로그인 영역이 있을 수 있다.

이러한 항목 중 하나라도 사용자가 항목을 구입하거나 빠르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

돈을 절약하라 – 웹 상에서 쇼핑하면 당신이 구매하고자 하는 어떤 제품에 대해서도 싼 물건을 찾을 수 있다.

온라인에는 같은 옷을 파는 다양한 상점들이 있고 이것은 당신이 온라인에서 새로운 것을 살 때마다 돈을 절약할 수 있도록 가장 좋은 제안을 발견하기 위해 쇼핑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일반적으로 크리스마스에 가까워질수록, 이 휴일 판매가 크리스마스 쇼핑에서 확실히 많은 것을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할인 혜택이 클수록,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몇 가지 주요 단점을 포함하고 있다.

어떤 것에 대해, 다른 모든 사람들은 당신이 셀 수 없는 쇼핑객들이 시간을 내고, 살인에 들어가기 전에 훨씬 더 많이 내려갈 수 있는 요금을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이 때문에, 쇼핑몰은 그렇게 될 것이다.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고객들에게 현저하게 많은 짐을 지고 있는 특히 나쁜 날, 여러분은 정말로 물건을 사는 대신에 군중 사이에서 여러분의 길을 짜내거나 카운터에 줄을 서 있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자신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쇼핑을 하기 전에 무엇을 계획할지라도, 아무리 쉽게 구할 수 있는 것이 많은 쇼핑센터에 들어가도, 우리는 결국 목록에 없는 다양한 것들을 구매하게 된다는 이면의 진실. 이런 것들은 기본적으로 우리가 리스트를 만들 때 명심하지 않는 주목받지 못한 것들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