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임무의 부름과 명예의 메달과 같은 게임들은 당신이 싸움에 참여하는 어려운 지도를 가지고 있다.

과업과 명예의 부름과 같은 게임은 싸움에 참여하는 어려운 지도를 가지고 있다.

온라인 변형에서 당신은 특정한 수준에서 새로운 지도를 풀 수 있다.

어떤 Xbox 비디오 게임, Wii 비디오 게임, PS2 비디오 게임은 당신이 살 수 있는 새로운 지도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그 사업이 끊임없이 새로운 장애물과 발전을 만들고 있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을 할 필요가 없다. 새로운 지도로 매일 하는 것은 완전히 새로운 경험이 될 수 있다.

, 만약 당신이 Xbox360을 소유하고 있다면, 가장 높은 등급의 체력 비디오 게임은 당신의 모양이다. 이것은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기 때문에 전통적인 의미에서 비디오 게임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의 몸에 맞는 프로그램과 당신이 할 수 있는 운동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 자신의 개인 트레이너와 더 비슷하다. Wii Fit Plus는 이상적이다. 이 게임은 힘든 일을 원하는 개인들을 위한 일련의 활동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족 전체에 이상적이다. 좀 더 캐주얼한 플레이 스테이션 3 소유자가 줌바 체력 비디오 게임과 함께 가고 싶어하는 개인에게 이 게임은 초보자부터 프로까지 다양한 줌바 루틴을 가지고 있다.

마찬가지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댄스 디자인이 있기 때문에 결코 피곤하지 않을 것이다.

교육: 애니메이션 게임은 사람들에게 교육을 제공한다.

그들은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들을 실행하는지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것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람들은 마우스와 키보드를 잘 통제할 수 있다.

프로모션 페이지에는 너무 많은 프로모션이 있지만, 루비 슬롯은 리로드 보상에서부터 무료 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충성스러운 게이머들에게 독특한 선물을 보내는 것으로 이해된다.

기술은 우리에게 선택권을 주었다. 이제, 한 사람은 게임을 얻는 것에 대해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학문적인 게임의 장르에서도 많은 비디오 게임들 중에서 바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많다. 그들 중 몇몇은 만화 캐릭터를 가지고 있고 몇몇은 오래된 영웅을 모방한다.

알려진 인물이나 잘 알려진 애니메이션 캐릭터에 의해 지배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게임들은 대부분 교육에 관한 것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이 놀라지 않을 것이다. 스파이더 수컷이 수학 문제로 머리를 긁적거리는 것을 발견하는 아이들을 위한 학술 비디오 게임을 통해 나오게 되고, 그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그를 위해 그것을 해결해야 할 것이다.

이 비디오 게임 스타일에서 당신은 타워 방어 게임을 보고 싶을 것이다. 타워 방어 비디오 게임은 캐릭터의 파도로부터 당신을 안전하게 해줄 파워 업에 집중한다.

상대는 다양한 비디오 게임을 통해 다를 수 있고 당신이 가질 목표는 각각의 파도를 지속하기 위해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여 당신의 위치를 보호하는 것이다.

많은 DOS 비디오 게임들이 실제로 게임에 영향을 미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오늘날에도 플랫폼은 계속해서 사용되고 있으며 많은 현대 비디오 게임에서 엄청난 수익을 올리고 있다.

많은 현대 게임들이 실제로 뿌리를 내리고 많은 전통적인 비디오 게임에서 볼 수 있는 기본 원칙으로 돌아가고 있다.

이 게임들은 현재 모바일 네트워크 앱 시장에 넘쳐나고 있다.

이 게임은 모든 수준의 플레이어스 웹사이트에서 스스로 떠들썩한 소리를 내고 있다.

유행에 동참하고 있다!그 주차장에 들어가는 것에 중독성이 있는 무언가가 있다.

보행자와 장벽을 피하는 것을 즐기되, 어떤 것을 치지 않도록 주의하라. 어떤 것을 치지 않도록 준비된 많은 다른 종류의 차량 주차 게임들이 있다.

어떤 것이 당신이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것인지를 발견하기 위해 그들 모두를 시도하라!흥분되는 다른 게이머들과 함께 등록하십시오. 자동차, 경치, 미션을 우리의 놀라운 주차 게임으로 바꾸십시오.

DOS는 디스크 운영 체제를 의미하며 1981년에서 1995년 사이에 시장을 통제했던 많은 밀접한 관련 시스템의 속기이다. 당신은 MS-DOS, PC DOS, Free DOS와 같은 많은 DOS 관련 시스템을 볼 것이다. DOS 실행 시스템의 높이 전체에 걸쳐 수많은 DOS 비디오 게임이 출시되고 확립되었다. Pacman과 같은 간단한 비디오 게임에서 복잡한 어드벤처 게임까지 다양하다. 당신은 여전히 DOS 게임을 재생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다.

Sheer Enjoyable : 일부 성인은 물론 어린이는 순전히 즐겁고 여가를 즐겁게 보내기 위해 카톤 비 도도그래프 디오 게임을 합니다. Slice HD, Mirrors Edge 및 Fruit Ninja HD와 같은 멀티 플레이어 게임이 있습니다. 개인 그룹이 함께 지불할 수 있게 하여 그룹 통신 및 기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기술은 우리에게 선택권을 주었다. 이제 개인은 비디오 게임 선택과 관련하여 많은 발언권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학문적인 게임의 장르에서도 많은 게임들이 영화와 애니메이션 영화에서 직접 들어올려지고 그들 중 몇몇은 만화 캐릭터를 가지고 있고 일부는 오래된 영웅을 모방한다.

인식된 인물이나 유명한 애니메이션 캐릭터에 의해 지배되는 것에 상관없이, 그러한 비디오 게임은 대부분 교육에 관한 것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교육에 관한 것이어야 한다.

교육용 비디오를 발견하면 놀라지 마십시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