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컴퓨터 앞에 있는 데이 트레이더들은 하루 종일 주식에서 단기적인 움직임을 찾는 것을 주시한다.

컴퓨터 앞에 있는 주간 거래자들은 하루 종일 주식의 단기 이동을 주시하고 있다.

그리고 나서 그 전에 그 이동에 들어가려고 시도한다.

실제 거래자는 어떤 경우나 뉴스 아이템이 주식을 역방향으로 촉발시킬 위험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주식을 보유하지 않는다. 많은 주식의 미세한 움직임으로 분수를 추적하는 데는 집중력이 필요하다.

이는 타이거가 골프학과에 사용하는 모든 특성을 투자에 가져와 분석과 연구 연구에 필요한 시간을 할애해야 함을 시사한다.

잘 연구되고 견실한 무역계획을 개발하기 위해 이 전략을 지속적으로 실행하기 위해 그리고 그것을 개선하기 위한 지속적인 피드백과 행동을 통해 이 모든 일이 일어나도록 노력해야 하며, 이 모든 일이 자만하지 않도록 해야 하며, 나보다 앞서 나아간 사람들의 도움을 무시하고 스스로 성취한 사람들의 도움을 무 fx시티 시해야 한다.

성공 나는 내가 실제로 이것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기를 바란다.

부동산에 투자하는 숫자가 숫자에 대한 모든 것임을 이해하라. 만약 그것이 소득 재산 금융 투자라면, 그것은 특정한 한 숫자와 관련이 있다: 현금 순환은 지역 해결책이 무엇이든, 총 임대 승수나 자본화율 등 무엇이든지 이해하라. 그러나 결국에는 모든 마지막 비용 후에 당신은 단지 당신이 첫 달부터 돈 순환을 가질 것이다. 만약 그것이 주거용 고정 장치라면, 그것이 무엇을 제공할 것인지 그리고 그것을 수리하는 데 어떤 비용이 들 것인지 이해하라. 당신이 거래를 하기 전에

부동산 기업가들이 다른 누구보다 더 잘하는 것은 단호하고 일관된 셀러 고용 흐름을 매일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바로 그거야! 그게 바로 그 구별이야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슬프게도, 실제로 이러한 위협을 줄일 방법이 없다. 이상적으로, 정부는 세율을 인상함으로써 대부분의 금융가들이 자본 이득을 위해 단기 투자에 의존할 것이기 때문에 불필요한 위협을 취하도록 장려할 것이다. 이것은 역사가 배당금 지불 사업이 실제로 비배당금 지불 회사보다 더 가치가 증가했기 때문에 크지 않다. 그러니 정부가 그 감각에 관심을 갖고 동기를 부여할 정책을 갖기를 바란다. 장기투자를 활성화하다

사업을 계속한다면, 어떤 회사도 성공하지 못할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많은 소비자 없이도 이런 생각을 바꾸거나 성공할 필요가 있다

주식시장에서 성공하는 것이 모두가 꿈꾸는 것이라는 것을 알지만, 탐욕스러운 경우가 자주 발생한다.

장기 투자를 위해 현명하게 투자를 관리해야 한다.

장기 투자는 주식시장과 연결되는 위험을 점진적으로 완화하는 현명한 방법이다. 그러나 역사는 그것이 보통 감소하는 것보다 조금 더 높아진다는 것을 보여준다. 30년 안에 당신은 10%의 수익률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투자에 대해서

목표를 단순히 적어두고 현실화하는 일만 하지 마라 목표를 컴퓨터에 넣고 냉장고에 테이프로 붙여서 지갑에 넣어라. 투자하는 모든 달러가 목표를 벗어나게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저축하는 모든 달러는 당신을 더 상세히 말해준다. 부동산 투자자를 위한 저렴한 주택의 의미는 중하위 계층 시민을 수용하는 덜 비싼 부동산이다. 이 부동산에 대한 수요 부동산은 일관성이 있고 보통 높다. 진정한 부동산 투자에 대한 위협은 일반적으로 낮다. 그리고 이 시장을 관통하는 데 필요한 노력은 가장 쉽다.

당신은 당신의 진정한 부동산 투자 경력에서 다음 조치를 취할 준비가 되었는가? 단일 가정에서 다가족 투자로 갈 준비가 되셨나요? 그렇다면 다이빙이 순조롭게 착륙할 수 있도록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예를 들어, 투자 유형과 가장 직접적으로 관련된 책을 찾아보십시오. 온라인, 서점 또는 도서관에서 구입하십시오.

결국, 구매자와 판매자들은 여러분으로부터 정말 훌륭한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잘 하는 일을 하는 것은 사람들이 여러분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종류의 마케팅이다.

마지막으로 생각해보라. 가장 좋은 공유펀드에 적어도 한 가지 단점이 있다는 사실 때문에, 심지어 지수 범위의 투자 현금, 현금 이동, 주식 청산 등 모든 것이 뮤추얼펀드와 시차를 두고 있다.

예를 들어, 시장이 폭락하고 당신이 지금 당장이라도 나가기를 원한다면, 주식펀드를 팔라는 명령은 보통 동부시간으로 오후 4시에 시장이 끝날 때까지 효력을 발휘하지 않을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그것을 간단히 말해서, 당신이 그것을 요구할 때 즉시 유동성을 갖지 말라.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자금에 돈을 투자하는 것에 큰 문제가 아니다. 그들은 장기 금융가들이고 거의 서두르지 않는다.

부동산 투자가 많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 작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전체 개요를 제공하기는 어렵다. 당신이 플리에게 집을 구입하고 있다고 기대하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