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제휴 마케팅을 하는 몇몇 사람들에게는, 그들은 괴물 같은 인적 자원을 얻는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몇몇 사람들에게는, 그들은 괴물의 인적 자원을 얻는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지지하는 제휴 상품들과 매일 1,000달러로 2,000달러를 번다. 하지만 그들은 그들 대부분과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이 이 수입 금액에 도달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고 말할 것이다.

많은 남녀가 할 수 있는 실수는 제휴 마케팅 게임에서 그들의 진보에 쉽게 제동을 걸 수 있다.

그것은 많은 콘텐츠 없이 그들의 사이트를 순위를 매기기를 바라고 있다.

인터넷 시스템은 몇 가지 방법으로 당신의 이익을 위해 작동한다.

당신은 어떤 제품도 비축하기로 결정하지 않는다. 어떤 지시를 받기 위해 복근하는 것은 어떤 배송이든 사람들이 당신이 홍보하는 것을 사고 싶게 만드는 광고를 쓰는 것이다. 그들은 아래를 클릭하여 쉽게 제품을 찾고 또한 당신의 도움 없이 확실히 하기 위해 커미션을 만든다. 당신은 당신이 할 일을 한 번 하면 많은 돈을 훌륭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으로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알고 있는 사람들을 광고하는 것으로 광고 시작을 막 시작할 수 있다면, 그들은 누구에게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끊임없이 이 사람들과 접촉하고 끊임없이 동기를 부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더 많은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유용할 수 있다.

보너스로서, 그것은 유대감을 강화시킬 수 있다.

하지만 실제로는 다른 많은 남자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지만, 그들 중 몇몇은 무료 기사보다 값비싼 방법을 사용한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개인적으로 나에게 15,000달러의 고려를 위한 월별 수표를 보았다.

제휴 마케팅은 사람이 자신의 속도와 경제적 독립성을 위해 일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이 일하고 싶은 적절한 선물 시간 인터넷으로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는 사실상 무한하다.

제휴 프로그램도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와 인상 비용을 부담하는가? 인상과 히트도 지불하는 것이 중요할 수 있다.

왜냐하면 이것은 당신이 판매 수수료에서 받는 수익을 증가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히트 비율을 기록하고 싶을 때 낮은 판매를 제공하는 경향이 있다면 특히 중요하다.

기획 : – 제휴 마케팅을 준비함으로써 달성한 위대한 승리, 다음 주뿐만 아니라 다음 주에도 고려해야할 다른 어떤 것보다도 중요한 계획. 제휴 웹 사이트에서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구축하고 싶은지, 제휴 기간을 통해 어떤 현금을 만들고 싶은지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실제로 많은 제휴 마케터는 여기에 10%를 지불하는 이 상품을 계속 팔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25%, 거기에서 25%, 발견하면 50%까지. 판매를 위해 어떤 작업을 완료했는지 깨닫고 메일이나 통지의 내부 수표를 받으면 심장이 푹 빠져 이 작은 양에 맞는 모든 작업이 수행됩니다

초보자를 위해 이런 틈새에서 돈을 버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난이도는 더 크다. 왜 건강하게 일을 더 쉽게 만들지 않는가? 이런 이유로, 당신은 약간 덜 경쟁적인 마케터들을 뒤쫓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해결해야 할 틈새가 있어야 하고, 당신이 뭔가 효과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러나 너무 확신하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이 틈새를 위해 잡지를 팔면 아마존에 가서 밝혀야 할 것이다.

나는 종종 당신이 팝오버를 사용하여 혜택을 받을 것을 추천한다; 그들은 최고의 관심을 끄는 사람으로 보이고 당신의 새로운 구매는 그의 옵트인 리스트를 개발하려는 계열사 마케터에게 반드시 필요하다.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곳이면 어디든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를 기억하라.

마케팅이 제휴 마케팅의 중요한 단계라고 생각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제휴사 찾기 제휴사 네트워크 내에서 다양성을 원하기 때문에, 당신은 또한 의심할 여지 없이 좋아하는 회사와 연결하고 실패를 누구와도 신뢰하고 싶다; 당신이 적절한 사람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철저한 연구를 하고 있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하라.

제휴 마케팅은 품질 브랜드를 사용하여 열정적인 독자와 연결시키는 것으로, 당신은 중개인의 역 롤듀오 할을 한다.

당신의 임무는 독자들이 상인 사이트에 가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당신은 트래픽을 발생시키기 위해 웹페이지를 시작함으로써 이것을 달성한다.

당신이 교통을 얻는 사람?

어떤 사랑스러운 사람들은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설치하는데 성공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제품, 특정 문제를 말하는 직설적인 리뷰 스타일의 웹사이트인데,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계열사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문자가 정확히 어떻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구매하지 않은 제품을 검토하는 경우 항상 제품 기능의 예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항상 제품의 샷을 스크리닝하고 싶은 경우, 사용자로부터의 다른 리뷰(허가를 받은 경우)는 보충제의 세부 사항이 계열사로서 필수적이기 때문에,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실제로 알려야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