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폴 피어스

폴 피어스 우리는 피어스가 챔피언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거부할 수 없다. 우리는 그를 좋아할 필요가 없지만 그는 감사해야 한다.

그가 NBA 결승전에서 휠체어에서 굴러나와 그가 고안하고 있는지 아닌지 정확히 확신할 수 없을 때에도, 그가 캔버스에서 돌아와 그의 그룹을 타이틀로 데려왔던 것은 중요하지 않다. 그리고 그는 클리퍼스와도 시즌 내내 그렇게 싸운다.

NBA 올스타는 성공적이고 보람 있는 사업주와 어떻게 비교되는가? 처음에는 프로 선수들이 기본에 숙련되어 있습니다!많은 사람들이 슛, 패스, 드리블, 수비, 리바운드 등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항상 조별리그 선수가 되어라!최고의 게이머들은 농구의 기본 기본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대다수와 구별되는 것은 그의 수비인데, 워리어스는 이 드래프트에서 필수적인 초점을 맞출 것이고, 시즌 동안 마이크 말론 조감독을 통해 싱글턴은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로 누구든지 보호할 수 있어 바닥에서 유난히 유연하게 할 수 있다.

합리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거대한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는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조금 도달하고 싶다면,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의 리바운드 선수를 이끄는 나라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 패리드를 뒤쫓을 것이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장기간의 범위다.

팀 소유주와 데이비드 스턴스의 자만심(내 의견)에 따라 탐욕이나 집단협상협정(CBA)을 다루는 방법 때문에 특정 그룹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라는 몇몇 최고의 게이머들을 화나게 할 수도 있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개의 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선수가 멋진 덩크슛을 끝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5초 이상의 정지된 작업 시도 45초 후에 많은 매력을 잃었다. 만약 게이머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할 수 없다면, 그 시도는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할 수 없다. 해결해야 하고 당혹스럽게 남아있지 말아야 한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즉시 가져올 것이다 – 그들이 2분간의 쿠션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한다.

아니, 그들은 7%의 가능성으로 NBA 복권 게임에서 이길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지만, 관중들은 그들의 팀이 처음에 그들이 있어야 할 곳에서 몇 개의 영역으로 올라가는 것을 보기 위해 채널을 맞춘다. 그것은 강렬한 면에서는 그렇지 않았다. 그들은 정확히 그들이 배치된 곳에 머물렀고, 11위에서, 사실 2011년 여름에 자유계약선수가 되거나 완전히 자유대표가 되는 선수들이 너무 많다. 그래서 만약 NBA의 잠금이 계속된다면 반년 또는 1년이면 선수들이 갈 수 있는 곳과 갈 곳의 완전한 혼란이 될 것이다.

NBA I DVR의 의미 없는 일상적인 시즌 비디오 게임인 TNT의 Charles Barkley, Kenny Smith, Ernie Johnson은 단순히 하프타임으로 빠르게 나아가기 위한 것이고 게임 후 쇼 나는 이 사람들을 좋아한다고 Enough는 말했다.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고 생각할 수 없지만 거절할 수는 없다. 그들은 킬러 임펄스 론도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저 위에 있다.

그가 코트의 불쾌한 끝에서 그의 연극에 대해 이 모든 관심을 모으고 있는 동안, 그의 살인 본능을 보여주는 그의 방어, 말 그대로 인간의 진공청소기를 빨아들이는 것은 여전히 그의 방어다. 만약 그가 올해의 보호 게이머를 이긴다면, 충격을 받지 마라.

켄터키 주, PF/C – 이 해 초안의 포스트 게이머들 중, 쿠신스는 지금 가장 기여할 준비가 배트맨토토 되어 있다.

그는 nba 몸, 뛰어난 포스트 발놀림, 부드러운 손, 바구니 주위의 멋진 터치를 가지고 있다.

태도와 성숙함의 초기 문제들은 쿠신스가 nba 잠재적 고객들로 가득 찬 켄터키 그룹에서 가장 일관된 무기로 등장했기 때문에 먼 기억으로 보일 것이다. 만약 쿠신스가 그의 작업 원리에 대한 질문을 할 수 있다면 수비 그는 오랫동안 NBA에서 우세한 포스트 게이머일지도 모른다.

앨런 아이버슨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서 2번이나 마이클 조던을 뒤집은 것으로 유명했다. 그는 키가 6피트도 안 되고 NBA에서 게이머의 대다수를 거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들을 능가하는 몇 가지 기술을 결정했다. 그는 보통 순전히 빠른 속도로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그의 경기를 지켜볼 수 있는 수많은 음색과 크로스오버를 가지고 있었다. 그가 하는 모든 비디오 게임에 참여하다

덴버 너겟은 계속해서 금-NBA 결승전 금메달을 선택하는데, 그것은 덴버 너겟 제품으로 그들을 응원하는 것이다. 그들이 NBA 최고의 너겟을 위해 채굴하는 것이다!

핸디캡은 자신의 다른 기록을 지속적으로 연구하여 더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어야하며, 포인트 스프레드 및 가치를 모든 상황에 기대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여행 상황, 두 그룹 모두 플레이, 매치 업, 부상 및 훨씬 더 많은 것을 디자인합니다. 혜택은 농구가 더 많은 용량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