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만약 여러분이 꽃에 관심이 없다면, 대안에 관해서 약초를 생각해 보세요

꽃에 관심이 없다면, 대체품에 대해 허브를 고려하라. 사람들은 요리를 즐기고, 손가락 끝을 위한 신선한 허브를 갖는 것은 훌륭한 대체품이다. 이것들은 일반적으로 봄에 심어야 하고 파슬리, 바질, 부추, 현자, 마조람과 같은 향신료를 선택해야 한다.

정원에 섬세한 묘목을 이식할 때가 되면 이것들을 주의 깊게 다룰 수 있는 정원용 장갑이 필요하다. 그러나 초겨울 안에 정원에 심어야 할 많은 식물들이 있다.

추위로부터 손을 보호하기 위해 장갑을 끼는 것은 훌륭한 생각이다. 섬세한 겨울 이식을 위해서는 손가락 없는 정원용 장갑을 이식하는 것이 이 섬세하고 세밀한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이식 과정을 느낄 수 있는 선택권을 방해할 프라그랑스 수 있다.

최대한 따뜻하게 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봄에 토양이 평소보다 조금 빨리 식재하는 것을 포함하여 조금 더 빨리 가열되기 때문에 4계절이 약간 길어지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은 이점일 수 있다.

다이애나 왕세자비가 죽었을 때 버킹엄 궁전은 꽃다발과 색깔의 바다 한가운데 있었고, 공기가 향기로 가득 차 있었을 가능성이 높다. 당신은 죽은 사람을 위해 꽃다발을 남겨둔 채 당신은 가족, 친구, 낯선 사람들로부터 동정과 슬픔을 표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되었다. 어찌된 일인지, 사회는 이 사랑스러운 꽃다발들이 누군가의 정원에서 수확되고, 엄청나게 많은 부드러운 사랑과 함께 자란 이 아름다운 꽃다발들이 그 감정을 공유하는 데 있어서 위안을 찾는다. 돌봄-사랑하는 돌봄 기억 정원은 떠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살아있는 조공이며, 그들의 기억을 기리고 그들의 일상을 축하하기 쉽다.

나는 이 책을 확인했다. 캐서린 채펠과 찰스 놀란 샌디퍼의 눈물 속의 소는 캐서린의 딸에게 영향을 미치는 가슴 아픈 마음을 공유했고 찰스 아들은 장기 이식 대기자 명단에 있었다. 반면에 그들의 슬픔의 이식을 받기 위해 성공하지 못했고, 둘 다 정원에서 일하는 편안함을 발견했다. 그들은 그들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기억 정원을 심는 것은 내가 한 번도 개발하지 못한 슬픔에 대한 보편적인 반응이다. 나는 그들이 예약한 것을 읽었다

수경재배의 또 다른 이점은 농작물이나 식물이 질병으로부터 해방되는 것일 수 있다.

토양은 많은 질병이나 곤충이 식물을 해치는 것을 돕는 관문이다. 정상적인 원예 과정에서 농부들은 질병을 분쇄하기 위해 살충제를 뿌리거나 섞어야 한다.

그들은 단지 필요한 영양소와 그 밖의 거의 필요한 식물을 생산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당신은 재배나 그 건조한 농장에서 보낸 긴 노동시간을 잊을 수 있다.

만약 공간이 제한된다면, 당신은 또한 식물이 달콤한 완두콩을 개발하고 장식용 덩굴을 개발하기 위해 지팡이를 사용하게 될 것이고 정원과 함께 약간의 높이를 더하게 될 것이다. 전형적인 정원 가꾸기는 정원이라고 불리는 지역에서 일어난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당신의 앞 잔디는 아트리움, 창문 상자, 파티오, 그리고 당신의 지붕에서 일어난다. 이것은 주거용 원예라고 불린다.

개인은 뒷마당을 시작하는 비용이 너무 높다고 주장할 수도 있지만, 가능한 한 큰 정원을 가지고 작은 정원을 시작해야 한다.

혹은 용기로라도 모든 것을 재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러나 단지 많은 것을 재배하는 것이 당신과 당신의 타입에 도움이 될 것이다. 훨씬 더 큰 다양성을 얻기 위해, 다른 정원사와 교제하라. 이웃이 토마토와 고추를 재배할 때, 당신이 교환하는 추가적인 것들을 더 많이 전달할 것이다. 씨앗 한 꾸러미는 전형적으로 더 많은 것을 전달할 것이다. 그 안에서 전형적인 가정 정원사가 필요로 할 것이기 때문에 몇 가지 여분의 것을 심거나 심지어 씨앗을 함께 쓰는 친구들과 가족을 공유할 것이다.

정원 스페이드 – 이것은 종종 토양을 바꾸고, 공기화시키고, 퇴비를 다양한 다른 영양소로 섞는데 사용하기 위한 훌륭한 도구다. 그것은 토양을 옮기고 심기 위해 파는 데 필요한 도구다.

셋째로, 여러분의 컨테이너 위치는 정원 가꾸기를 한다.

비록 여러분의 식물이 번성하기 위해 햇빛이 필요하겠지만, 너무 많은 태양과 그것들은 타버린다. 어떤 식물들은 더 직접적인 햇빛을 선호하지만, 보호된 결정이 더 좋다. 만약 항상 증가하는 지침을 읽거나 정원 보육원이나 온라인 사업과 상의한다면.

훌륭한 정원 가꾸기 선물은 달력이다. 이것은 두 가지 용도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장식으로 올릴 수 있고 정원사는 많은 식물에 영향을 미치는 달 주기를 추적할 것이다.

이 식물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달의 위상이 되는 순간, 농민 연감은 전체의 가장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그것은 달의 위상, 자두할 시간, 날씨, 언제 그런 식물을 심어야 하는지에 대한 이해를 담고 있을 것이다.

또 다른 장점은 특정 물 벌목의 웹 사이트 사례에 물 벌목이 식물로 썩게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비 또는 물 이동의 진정한 노력 초과시 특정 농경지에서 주로 발견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