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당신은 당신의 영적 선물을 선택하지 않지만 그리스도의 영은 주권적이고 열정적으로 당신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그는 당신이 가져야 할 것을 확인한다.

영적 선물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영이 주권적이고 열정적으로 선물하는 것을 주관하고 열렬히 바친다. 그는 선물이 영적 힘을 가지고 있고 영적 선택이라는 것을 주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당신의 선물에 대해 자랑할 장소는 결코 없다. 모든 것은 같은 영에 의해 주어지므로 모든 것은 다른 사람들보다 동등한 명예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아무도 모든 선물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고려하면 그리스도의 몸의 공동체는 필요하다. 그 모든 선물들이 신의 화려함을 위해 일관성 있게 운영되도록.

네!우리 몸은 자연 치유 체계를 가지고 있고 우리가 축적하는 독성 물질은 간에서 분해되어 신장과 대장과 같은 장기를 통해 제거됩니다

세포는 생명의 가장 작은 단위이며 신체가 올바르게 기능하기 위해 먹이를 주고 영양을 공급해야 합니다. 손에 있는 림프계는 세포에서 폐기물을 배설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림프계는 신체 운동에 완전히 의존합니다. 작업 세션에서 자주 스트레칭하는 것은 림프 순환의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세포가 폐기물과 독소를 깨끗하게 씻어 낼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저는 일주일 동안 상상적인 작업 블록을 세우는 모든 방향을 즉시 따라가서 제 시대에 신체의 휴식을 마련했습니다.그리고 코칭, 글쓰기, 웹사이트와는 전혀 상관없는 사회 활동을 준비했습니다

가벼운 몸은 우리가 육체에 머무르는 동안 우리에게 쉽게 구할 수 없는 다른 자질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가벼운 몸은 질병과 환경적 위험에 불침투적이다. 그것은 해를 입을 수도 없고, 신체적인 몸과 달리 늙고 지나갈 수도 없다. 가벼운 몸은 유지가 잘 되지 않는다. 오히려 빛 위에서 번성한다.

가벼운 몸은 그 안에서 걱정과 분노와 같은 악감정을 가질 수 없다. 가벼운 몸에서, 우리는 상처받지 않는다. 신과 훨씬 더 가깝습니다

역도와 심혈관 세션을 나눌 필요가 있다.

이것은 효과적인 체중 운동 루틴보다 두 배나 오래 걸린다. 그리고 나는 여러분에게 경험에서 역도에서 발생하는 것은, 총 체력에 관해서, 여러분이 체중 운동에서 얻는 것은 근처에 없다는 것을 말할 수 있다.

단 하나의 방법은 우리의 몸은 지금 그대로 받아들이고, 인정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있는 것을 받아들이고 즐기는 곳이 있고, 심판하지 않는 곳 당신의 몸은 하루 중 시간을 내어 운동하는 것을 받아들이고 사랑하는 곳에서 본다. 운동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아침 식사 전에 이른 아침이다. 운동은 당신의 몸에 끊임없이 좋으나, 이른 아침에 운동하는 것은 훌륭하다. 체지방이 다 타버리면서 체지방을 잃는 방법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것은 개인의 특정 신체 부위를 감싸는 얇은 천, 시트 또는 담요 층을 사용한다.

신체에 흡수되고 짜는 과정의 스웨디시 조합은 훌륭한 피부 결과를 초래한다.

그러나 고객들은 그러한 접근법에 의해 제공되는 이완 과정을 경험하기를 원한다.

심혈관과 역도 세션을 나눌 필요가 있다.

이것은 효과적인 체중 운동 루틴보다 두 배나 더 오래 걸린다. 그리고 나는 여러분에게 경험으로부터 웨이트 리프트의 결과가, 일반적인 건강 면에서, 여러분이 체중 운동에서 얻는 것은 근처에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 물건을 구입할 필요가 없다. 확실히 체중 운동을 경험하고 환상적인 결과를 얻은 사람으로부터 약간의 도움을 받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은 배짱, 약간의 힘, 일상의 요법을 따르겠다는 헌신, 그리고 몇 평방 피트의 면적이다. 당신은 뒷마당에 여분의 침대 방, 차고, 또는 잔디밭을 이용할 수 있다.

심지어 사람이 살지 않는 주차장, 주차. 차고, 또는 산업단지는 환상적인 운동 장소를 만든다(특히 이른 아침과 주말에)

교회의 아버지 중 한 명인 예루살렘의 시릴은 비처럼 선물을 주는 성령의 일을 말한다.

그는 사람과 같은 비가 전 세계에 내려오지만 백합에서는 하얗고, 장미에서는 붉고, 보라색은 보라색이 된다. 정확히 같은 비는 각 수령자가 의도한 대로 되도록 자극한다.

두 번째 이유는 우리가 매일 섭취하는 칼로리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기 위해서 우리는 체지방을 줄이기 위해 신체가 체지방 저장소를 이용하도록 촉진해야 한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우리의 몸이 지방 가게에서 먹을 수 있도록 적절한 균형 잡힌 식단을 먹는 것이다. 컨셉은 우리가 어려운 훈련을 하고 근육을 얻을 수 있도록 충분한 양을 섭취하는 것이다. 그러나 동시에 우리는 칼로리에 참여해야 한다.

적자가 너무 느리게 우리는 체지방 가게를 줄인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몸 수용 문제를 많이 다루었다. 아주 오랫동안 내 여자 몸도 내 몸이라는 것을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릿속에는 내가 감사하는 잘생긴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고 거울을 뒤지는 것을 싫어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