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반면에, 계열사 마케터로서, 여러분은 그런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습니다

반면에,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어떤 것에 대해서도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개인은 그것을 구매하고 있다.

그들은 초기 공급자나 제조자로부터 그것을 구입한다.

공급자는 그들이 어떤 지원 문제가 있다면 그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백금 팁!당신은 개인이 당신의 이메일에서 구독을 하지 않을 때 끊임없이 손 보도자료 송출 실률을 겪게 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을 대체할 방법을 끊임없이 생각할 필요가 있다.

새로운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서, 실제로 최고의 반응을 만들어 낸 이메일을 끊임없이 보내라. 이것은 그들을 첫 번째 접촉에서 연결시킬 것이다.

마지막으로, 하지만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유료 광고다. 가장 좋은 클릭당 유료 서비스는 구글 어드워드이다. 성공적인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은 약간 도전적일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이해한다면, 당신은 매우 목표가 되는 트래픽을 빠르게 받는다.

제휴 마케팅은 웹 마케팅의 종류를 가장 많이 찾는 것 중 하나이다. 진출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쉽게 사업을 추진하고 고객을 데려오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렇게 쉽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이 매우 보람 있는 비디오 게임을 원할 것이다. 어떤 유형의 제휴 마케팅에서든 그것을 성공시키기 위해 해야 할 일이 있다.

그 요소에 대해,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이상적인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네가 들어갈 수 있는 장소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내가 PLR에 대해 논의하던 것과 같으며, 당신이 미래에 제휴 마케팅에 들어가는 경향이 궁극적으로 큰 것으로 변할 수 있고, 당신은 다른 것으로 옮겨가고 싶다. 내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꾸려나가고 PLR과 같은 다른 것들로 결코 분기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제휴 마케팅에 엄격히 집착한다.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피해야 할 실수가 있고, 상인에 대한 연구도 좀 하고, 상인들이 계열사에 알리지 않고 조직을 폐쇄한 사례도 있었다.

특정 검색어에 처음 3개의 슬롯을 보유한 개인/회사는 트래픽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한다.

만약 트래픽을 얻지 못한다면, 판매를 할 수 없다. 그래서 초보자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훈련이 매우 중요한 것이다. 잠시 생각해 보라. 잠시, 당신이 수중 닌자 뜨개질의 특정한 틈새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관심이 있었다는 것을. 그리고 당신은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이트에 갔다. 그들은 용어에 대해 알지 못하거나, 가는 현실을 알지 못했다. 20개 이하의 파톰은 퍼럴 스티치를 하는 것을 어렵게 만든다. 그들이 홍보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구입하시겠습니까?

왜자유 정보는 결코 독특하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만약 당신이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더 나은 가능성을 가질 것이다. 이해는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많은 제휴 프로그램들은 자유롭게 가입할 수 있다.

소득을 창출하려면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데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그러나 시간을 절약하고 양질의 상인들 중에서 한 곳에서 모두 선택하려면, 여러 사업에서 수천 개의 아이템을 소개받았을 때, 그리고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가입하는 것뿐이다.

제휴 마케팅에서 정말 이름을 날리고 싶으세요?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서비스를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중요한 첫 번째 포인터를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몇 개의 게시물을 간략하게 게시한 다음 항복할 것이다. 얼마나 낭비인가. 모든 훌륭한 기사들이 그물에서 누리는 바이러스 효과의 이점을 잃게 될 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한 그들의 중요한 시간의 많은 부분을 잃게 될 것이다. 시간은 매우 귀중한 자원이고, 그림은 많은 비용이 들지만, 당신은 그것을 버리고 결국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하게 될 것이다.

현실적 목표와 기한 설정 – 제휴 마케팅 조직에서 일할 시간이 하루 한두 시간밖에 없다면, 긴급한 마음으로 제휴 마케팅 업무를 폭행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자리에 앉을 때 심각함을 느끼기 어려운가? 그 반응은 기본이고,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마감일을 개발한다.

한 번에 한 가지 일에 에너지를 집중하라 목표를 현실적이고 성취할 수 있게 하라. 당신은 당신이 최고의 마음을 가지고 하루 중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는지에 놀랄 것이다.

백금 아이디어!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즉시 가정하지 말고, 사기라고 무시하는 대신, 세부사항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세부 실행 계획으로 제휴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는지 가르칠 것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