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훌륭한 차량 수리 작업장은 당신에게 서면 견적서를 줄 것이고, 특히 엔진 교체나 대대적인 정비와 같은 중요한 수리에 있어서 일을 끝내기 전에 당신의 서명이 필요할 것이다.

훌륭한 차량 수리 작업장은 당신에게 서면 견적서를 줄 것이고, 특히 엔진 교체나 대대적인 정비와 같은 중요한 수리에 대한 당신 중고차수출 의 서명이 필요할 것이다. 인용문으로 당신은 다른 자동차와 트럭 상점들에게 그들이 얼마를 부과할 것인지를 물어봄으로써 요금을 비교할 수 있다.

당신은 다른 상점들에게 전화를 걸거나 그들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연구 연구를 할 수 있다.

또한 서비스 센터가 당신의 자동차를 위해 사용하고 있는 재료의 브랜드와 품질을 검사해 보라. 이 경우, 자동차를 어디서 가져와야 하는지 이미 이해하게 될 것이다.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일부 차량 상점은 특정 기간 동안 서비스 보증을 제공한다.

필요한 경우 이 보증을 고수하십시오. 만약 어떤 것이 고장나면, 그것은 비용과 악화를 절약할 것이다.

상점 자격증을 확인하라. 그러나 단순히 사업 자체를 걱정하는 자격증으로 멈추지 말라. 또한 국립자동차서비스 우수 연구소를 통해 기계가 ASE 인증을 받은 어떤 종류의 훈련과 인증이 기계공에게 필수적인 자격증인지 알아보기 위해 조사하라.

그러면 병든 전차를 어디에서 가장 잘 가져가고 고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이 발생한다.

만약 당신이 임대하고 있고, 보증이 연장되어 있다면, 당신은 운이 좋다. 그것을 대리점에 가져가라. 당신이 기름을 갈아입고, 일상적으로 유지하며, 아마도 가끔 타이어 회전을 할 수 있는 바로 그 장소.

지붕을 통해 비용을 지출하는 부품의 비용은 거의 없다. 노동 역학은 보통 시간당 50달러에서 80달러(그리고 전문 차량의 경우 더 많은 비용)를 부과할 것이다. 시간당 요금이 높은 이유는 시설, 도구, 소득, 세금, 보험 적용 비용 때문이다.

차량 수리 작업 준비 기본은 글로브 박스에 있는 정비 책자를 살펴보는 것으로 시작하라. 학생이 차량의 일반적인 유지보수에 대해 만족하는 즉시, 그들과 더 복잡한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라. 그들이 사고나 비상 상황에 대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확실히 이해하고, 상세히, 세밀하게, 당신의 십대들은 이 정보와 매우 불편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어떻게 그것이 건설되는지에 대해 배우지 못하는 당신의 차를 연구하고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자동차와 트럭에 해를 끼칠 수 있고, 그들이 그 일을 맡는다면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특정한 자동차 제작과 모델 작업을 실제로 훈련하고 경험했다는 것을 당신에게 보여줄 수 있다.

어떤 무역학교와 여행자 졸업장이 액자에 넣어져 있는지 살펴보고 서비스 베이에 스니크 외관을 표시하십시오. 그들의 장치는 뛰어난 상태와 기능을 가지고 있는가? 그들은 바빠 보이나요?

가게를 방문하기 전에 수리할 중요한 것을 기다리지 마십시오. 위기에 처하기 전에 한 개를 찾아가 정기적인 정비 작업을 하고 당신이 그 가게를 어떻게 좋아하는지 알아보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들은 예의 바르게 행동했는가? 그들은 자신이 하겠다고 말한 것을 하고 그들이 하겠다고 말한 것을 부과했는가?수리점들이 각 업무가 얼마나 걸릴지 확인하기 위해 자동차 회사들이 제공하는 핸드북을 사용한다는 많은 사람들은 알지 못한다.

처음에, 당신은 매뉴얼이 2시간 동안 그 일을 나열할 때, 4시간의 노동을 바탕으로 비용을 정당화하기가 어려울 때, 그것은 단지 차고에서 쉽게 일할 수 있다.

호의

만약 그 가게의 기계공들이 ASE 면허를 받았다면, ASE가 자동차 기술의 다양한 위치에 대한 인증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아내는 또 다른 것은 ASE 인증이 몇 개 있는 가게는 보통 그들이 당신의 자동차를 수리하는 데 숙련될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훌륭한 표시다.

차량 경험이 없더라도 차종별 지침에 따라 차종을 공급하는 매뉴얼을 직접 구입할 수 있는 일이 많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비는 인건비 때문에 비싸다. 많은 경우, 필요한 부품은 전구를 교체하기 위해 50달러를 자동차 매장에 지불하는 대신, 단지 몇 달러에 부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직접 처리하기로 결정한 어떤 직업이든 반드시 해야 한다.

기존 보증을 무효화하지 않음

이상적인 연료 선택 당신의 자동차는 일반 무연 연료를 취하도록 만들어졌으며, 이것은 주유소의 펌프에 이 기호(87)가 있을 것이다. 87 표지판은 연료의 옥탄 수준을 가리킨다. 연료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엔진을 잭으로 올려서 당신의 엔진을 쉽게 해칠 수 있는 무거운 노킹을 일으킬 것이다.

하지만 당신의 자동차가 당신의 재정적인 안전에 매우 필수적인 어떤 상점에서나 잘 될지 알아내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마음의 평화를 지적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경제적 안전에 매우 중요하다.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서비스와 자동차 수리 작업을 찾는 일차적인 단계는 하나의 p를 발견하는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