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변경해야 할 기능 요구 사항을 고려하십시오

어떤 기능이 당신의 몸을 전부 거부하는 대신 변화시켜야 하는지 생각해보라. 어떤 특징이 잘못된 성별을 알려주고 그 특징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할지를 선택하라. 내 가슴에 특히 괴로워하는 다른 특징들보다 당신의 몸의 어떤 특징들이 당신을 더 괴롭힐 수 있다.

예를 들어, 수술할 돈이 없거나 수술을 하는 사람들을 상대하는 것이라도 이러한 기능들을 단명하다고 생각하고 변화시키기 위한 전략을 세워라. 당신을 받아들이지 않는 것-단명히 사는 것이 진정으로 기분을 나아지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신체의 바람직하지 않은 부분을 보는 것 만으로도 움직인다

신체 승인에 대한 이러한 우려는 많은 트랜스 개인들에게 힘든 것이다. 또한 중요한 것은 나 자신의 신체 수용 부재로 인해 나는 나의 신체적 건강을 무시하게 되었고(내 몸 때문에 잘못 전해지는 나의 두려움도 그것을 돕지 않았다), 너무 많이 먹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적 일상에 참여하게 되었다. 많은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승인은 끝이 아니라 시작점이며, 우리의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려운 이유. 많은 경우에 호르몬 치료제를 복용하고 우리의 신체가 우리의 정체성과 훨씬 더 잘 일치하도록 수술을 받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우리가 그것들을 바꿀 것을 고려하기도 전에, 그러므로 나는 신체 수용이 트랜스 개인들에게 어떤 의미를 가질 수 있는지를 탐구하고 싶다.

신체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기존의 신체 모양에 대해 진정으로 믿는 것을 명확히 하고, 펜과 종이를 가지고, 마음을 깨끗이 하고, 신체를 묘사하기 위해 흔히 사용하는 몇 마디의 단어를 문서화하는 것이다. 또한 하루 종일 메모장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신체 이미지를 묘사하는 것이라 마사지 고 믿는 어떤 아이디어도 메모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신체 이미지에 대해 걱정한다면, 그 가능성은 당신이 당신의 신체에 대해 중요하고 부정적인 생각을 믿을 수 있을 것이다. 다행히도 여러분의 신체에 대한 아이디어 패턴을 명확히 함으로써 여러분의 신체를 변화시키고 더 건강한 자신의 이미지를 개발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를 밟고 있다는 것이 이러한 생각들을 바꿀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 처리 뒤에 놓여 있는 생각은 양치 전에도 이른 아침에 물을 마시는 것이라고 15리터라고 말한다.

이것은 모든 도취가 몸에서 배출되게 하고 따라서 지방을 낮추는 데도 필수적이다.

우리는 영의 영역에서 가벼운 몸으로 살았고, 결국 우리는 그 몸의 모험과 관능을 경험하고 싶었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지금의 인간의 몰락이라는 것에서 진동을 줄여야 했다. 우리는 물리적인 측정에서 살고 작동하기 위해 육체를 생산했고, 우주비행사들이 심해에서 살고 기능하기 위해 우주복을 입는 것처럼, 단순히 이러한 육체에 배치했다. 우리는 물리적 세계를 경험하기 위해 영혼 세계에서 우리의 존재를 그만둔다.

바로 같은 연구 결과에 따르면, 여성의 이미지가 훨씬 더 나빠졌다고 합니다!다이어트 계획 동안 체중 감량의 35%는 마른 조직이었다. 처음에는 남자보다 적었다. 체중 감량에 대한 BUT는 단지 15%가 마른 조직이었다. 암컷이 감량하고 그 후 체중이 늘어난 후, 마른 조직은 충분히 회복되지 않았다. – 다시 늘어난 체중의 85%가 뚱뚱했다!

진정한 유사성의 신호인 제스처는 기울어진 머리로 웃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말하는 동안 누군가가 이 제스처를 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을 정말 좋아하고, 당신과 행복하게 토론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IVF A 내 친구는 비록 점프 스타트가 필요하다 하더라도 자동차가 운전할 수 없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왜냐하면 어떤 것이 개념의 장애물을 일으키는지에 대한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이다. 임신과 출산은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어떻게 출산하는지는 생리적으로 다르다. 임신을 위해 당신의 몸이 어떤 도움을 필요로 한다고 해서 그것이 어떻게 출산해야 하는지를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예를 들어, 한 신체 기능(개념)이 반드시 다른 신체 기능(출산)을 제한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편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거닐 수는 없지만 출산할 수 있는 많은 여성들이 있다.

운동을 위해 하루 중 시간을 내라 운동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아침을 먹기 전 이른 아침이다. 비록 운동은 여러분의 몸에 끊임없이 좋지만, 아침에 운동하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탈을 당하면서 체지방을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분할 루틴의 가장 큰 장점이다. 만약 당신이 작은 가슴/작은 다리라는 약한 점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조금 더 꺼내기 위해 그 특정 부분들의 작업 속도를 높일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분할된 요법으로 두 개의 근육 그룹을 다루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피로가 다른 신체 부위를 다룰 때 당신의 효율성을 촉촉촉하게 할 것이기 때문에, 전신 요법으로 이것을 하는 것은 어려울 것이다. 효과

여러분은 여러분이 진행하면서 날씬해지기가 더 어렵고 더 느리게 보이는 식단을 따라본 적이 있는가? 그당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