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이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이것은 정말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디로 몰고 갈 수 있는지 모른다. 어떤 개인들은 그것이 그들을 진정으로 화나게 할 부적절한 사이트로 보낼지도 모른다고 믿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웹사이트다.

기본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처리하고, 새로운 제품과 특정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지쳤다.

대부분은 그렇지 않고, 그래서 그들은 빈털터리로 남아 있다.

임은 단지 진실일 뿐이다. 당신이 많은 돈을 벌기를 바라며 홍보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것은 비현실적이지만 당신은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을 모른다. 당신은 적절한 마케팅 훈련을 받지 않는 한 꼼짝 못하고 좌절할 것이다.

,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좋은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이상적인 제품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마지막 것은 보증금을 지불하지 않거나 음산한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함께 있는 것이다.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이트들이 당신의 키워드 용어를 가지고 있는지 빠르게 알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보통 해저 닌자 뜨개질에 타이핑하는 넓은 키워드 용어일 것이다. 그러나 실제 게시물은 2만 1천 개의 사이트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을 수도 있다.

그리고 물속에서 닌자에게 몰래 폭행을 당했을 때, 당신은 어떤 뜨개질도 할 시간이 매우 적을 것이다. 정확히 당신이 염두에 둔 것은 아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또한 어떤 식으로든 자신의 호스트를 구입한다.

호스트는, 단지, 웹사이트를 보관하는 선언이 있는 곳이다. 웹사이트 파일을 보관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의 크기에 따라, 스토리지와 대역폭 면에서,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의 호스트가 필요한 경우 가장 저렴한 계정을 획득하는 것과 관련하여 최하위권에 가깝다. 그것은 충분하고 비용이 약 5달러 정도 들 것이다. 월간 일부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도메인을 구입할 때, 그들은 당신을 위한 호스팅 계정을 포함했다. 그래서 호스트를 인수할 필요조차 없다(완전히 무료 호스팅 계정은 가장 저렴한 계정을 획득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제한적일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열정적인 독자와 질 좋은 아이템을 연결시키는 것으로, 당신이 하는 일은 독자들이 상인 웹사이트를 방문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다. 당신은 트래픽을 생산하기 위해 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 이것을 달성한다.

반면에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그러한 것에 대해 강조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개인들은 그것을 초기 공급자나 생산자로부터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어떤 지원 문제가 있다면, 공급자는 그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들에게 발전하는 교통을 가져다 주고 당신은 매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세 번째 요인은, 만약 당신이 그것을 무시한다면, 당신의 회사에 가장 좋은 것은 가장 많은 돈과 시간 절약이다. 당신의 제품을 내놓기 위해서는 추가 비용과 더 중요한 시간(나에게 큰 가치가 있다, 나는 그것이 당신에게 정확히 같다고 믿는다)이 필요하다. 제휴 마케팅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사람들 제품을 홍보하는데 있어서 칭찬의 위험을 무릅쓰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타임 앤 모니를 당신의 개발에 투입한다면? 제품을 소유하고 나서 다시 한번 모든 시간과 현금을 투입하여 홍보하지만 모든 노력은 절대적으로 안 구글상위노출 되거나 판매 부진을 초래할 경우 위험을 감수하시겠습니까?

이제, 어떤 사이트든 여러분에게 어떤 훌륭한 일을 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 그들은 여러분의 특정한 틈새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낚시 중심의 사이트는 교통이나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사이트와 다시 연결됨으로써,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여러분이 정말로 이해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그래서, 앞으로 몇 분 동안 정착하고, 제휴 마케팅에 효과적이 되기 위해 여러분이 해야 할 일들을 간단히 발견하세요

새로운 전략을 계속 찾아내고, 대부분의 최신 아이디어와 방법 외에 시장 뉴스를 계속 업데이트해야 한다.

그러나 이러한 활동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잃으면 안 된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쉽지 않다. 당신은 좋은 품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사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자료를 직접 제공하거나 전문직 직원을 고용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로 고객을 데려가야 할 것이다. 그렇게 하기 위해, 몇몇 제휴 마케터들은 서와 단편 기사 디렉토리를 사용하고 다른 제휴사들은 그들의 사이트를 검색 페이지에 광고주로 등록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당신은 결코 과거에 당신에게 꽤 잘 먹혔던 것들을 떠나서는 안 된다. 당신은 이것이 명백한 조언이라고 믿을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그렇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