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하지만, 그의 물건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거야, 그렇지 않니? 비용은 그가 그의 조직을 온라인으로 얻고 그 후에 그것을 홍보한다면 더 많은 고객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다.

하지만, 그의 물건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거야, 그렇지 않니? 비용은 그가 온라인으로 조직을 얻고 그 후에 그것을 홍보한다면 더 많은 고객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지만,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이해하지 못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었던 것은 그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돈을 투자하는 것뿐이었다.

예를 들어, 계열사 온라인 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그녀는 신용카드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디자인할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에 대한 품질 정보를 고객에게 유혹함으로써 신용카드 사업의 공식 사이트에 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잠재적인 고객은 그들을 주요 사이트로 등록하기 위해 공급된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1인당 급여: 이런 상황에서, 제휴 마케터는 사이트 서비스나 제품에 가입하거나 가입할 수 있는 사람들을 기준으로 급여를 받는다.

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입니다.여러분은 응답이 필요한 모든 종류의 질문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어떤 방법을 전환해야 할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중요한 부분은 단순히 시작해서, 무언가를 시도하고, 온라인으로 당신의 첫 달러를 만들고, 거기서부터 변화하고 조정하는 것입니다. 온라인에서 제휴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한 가지 이상의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체계도 합법적이지 않으며, 제품과 계열사 소유주 모두에게 이익이 된다. 계열사는 온라인에서 즉각적인 서비스를 받게 되고, 웹사이트를 만들지 않고, 판매 사본을 만들고,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자연스럽게 아이템을 개발하지 않고 현금을 벌게 된다.

계열사 마케팅은 계열사를 통한 마케팅을 제안한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당신의 계열사는 모든 마케팅 업무를 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계열사를 찾는 것이다. 그러나, 계열사가 당신의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어떤 요소가 필요한가?

고객에게 고객의 상품을 제공하는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하려고 할 때, 고객에게 제휴사로 남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헌신적인 고객에게 제휴사로 남을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하는 것은 좋은 생각일 것이다. 고객을 당신의 제휴사로 바꿀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고객을 1,000으로 바꿀 수 있다.

그렇게 하면 마케팅이 향상되지만, 또한 이익을 증대시킨다. 어떤 종류의 온라인 마케팅은 이전 사이트 방문자들과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온라인, 뉴스레터 또는 기타 유형의 이메일 목록은 제휴 마케팅에 중요한 요소다. 가입자의 강력한 목록은 스마트 출판사를 위한 금광이다.

기업은 계열사를 활용해 사업을 성장시키겠다는 생각과 같이, 일반적으로 (75%) 가능한 계열사를 유치하기 위해 후한 커미션을 제공한다.

매각이 이루어지면 수천 개의 계열사가 그들의 아이템을 홍보하고 단지 계열사에 돈을 지불해야 한다.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로 인식한다면,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멀티레벨 마케팅과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우수한 서비스나 아이템을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커 https://www.totole365.com 미션으로 보상받는다) 물론,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불이 적은 경향이 있다.

얇게 퍼지지 마라, 할 수 없다 – 모든 사람에게 무엇이든 될 수 없다. 가입하고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동시에 홍보하려는 큰 유혹이 있다.

몇 가지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제품에 집중하라 성공 복제 방법을 발견하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두고 다음 프로그램으로 사용하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바로 그것을 바로 실행하고, 각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반복해서 실행하라. 20~30개의 프로그램을 무심코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힘을 쏟는 계열사보다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고 장담한다.

2012년 9월에 직장을 그만둘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이제 나는 주인이 아니다. 나는 단지 효과가 있는 것을 따라가기 시작했고, 나 자신을 위해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이 내가 너에게 보여주고 싶은 것이다. 그것은 네가 흥미를 갖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시작하고 나처럼 직장을 떠날 준비가 되어 있다면 말이다.

대다수는 당신이 상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그들의 배너를 당신의 웹 사이트에 올리는 것 이상의 것을 더 이상 할 필요가 없다는 인상을 주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반드시 사실일 필요는 없다. 이것은 실제로 효과적인 사이트와 상표명을 구축한 사람에게 사용될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제휴 마케팅은 약간의 일과 시간이 필요하다.

고객이 되어 결정을 유지하십시오. – Rom이 하루 동안 통합되지 않은 것은 핵심 계열사 마케팅 포인터입니다. 첫 번째 계열사 커미션 Overa를 보기 위해 몇 시간, 며칠, 몇 주 및 심지어 몇 달 동안 일해야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