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빌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았을 때, 그는 독특하고 배려가 자유로운 생활방식을 살았다.

빌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을 때, 그는 독특하고 배려 없는 생활방식을 살았다. 그는 지프를 타고 전국을 순항하고, 흰 물 래프팅을 하고, 수많은 정치적 단서에 좋은 참여자였다. 그러나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월튼은 모든 비즈니스 모델이었다. 그는 그의 동료들을 우승자로 만드는 재주로 당신의 게임에 팀워크 태도를 가져왔다.

나는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볼 것으로 기대했지만, 설상가상으로 이 특정 경기에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골프공을 덩크슛하는 것을 보았다. 그가 농구 행성 NBA를 언제 덩크슛을 한 적이 있는가? 기술 경쟁에서의 컨트롤은 꽤 좋다. 농구를 공격할 때 수비수를 차단하기 위해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다.

반대로 게이머들은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방어에서 샷을 차단할 수 있다.

흥미로운 것은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관찰하는 것을 포함한다.

나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었다고 느꼈다.

다른 이들은 워리어스 구단주와 NBA 복권팀 대표인 조 라콥이 한 건성 발언을 비교했는데, 그는 그가 한 요인이 더 많은 행운에 덜 관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당신의 탁구공의 물리학과 관련하여 걱정했던 NBA 복권은 코담배였다.

존슨은 로스앤젤레스 쇼타임에서 쇼를 조립한다.

그의 뒷 패스 뒤에 있는 그의 멋진 샷과 재능은 그의 고정장치 매직의 일부였다. 그는 코트에서 5개의 포지션을 모두 할 수 있는 우뚝 솟은 PG였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지난 시즌 그는 약 25분 동안 평균 71점과 몇4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매우 평범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 수치는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실제로 떨어졌다.

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두드러진 점은 클럽 이름과 색상과 선수 이름과 카운트를 사용하는 것이다. 세 개의 가장 뜨거운 NBA 유니폼은 마이클 조던 NBA 저지, 코비 브라이언트 NBA 저지, 르브론 제임스 저지, 샤킬 오닐 저지, 남작 데이비스 저지, 제이슨 키드 저지, 드와이트 하워드 등이다. 이 리스트는 크리스 폴과 같은 선수들을 위한 유니폼을 볼 수 있다.

더크 노비츠키, 스티브 프랜시스, 매직 존슨, 빈스 카터

4) 라존 론도-론도는 게임당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스티브 내쉬는 다른 가장 가까운 선수보다 경기당 3명이 더 많은 팀 동료들을 참여시키고 싶어하며, 림 주변을 잘 마무리하고 있다.

헤스는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로서, 그가 법정 코트를 밟을 때마다 그를 방어적인 폐쇄에서 파괴적인 짐승으로 만든다. 그러나 그의 슛은 거의 웃기는 수비수들이다. 그가 조건에서 슛을 날릴 수 있는 용기가 부족하더라도, 그는 여전히 마지막 시리즈에서 우승한 선수였다.19 반감은 돌아왔다. NBA는 너무 민감하다. 모든 사람들은 선수들 사이의 나쁜 피의 경쟁관계가 사라졌다 등등. 2010년 여름 모든 팀이 마이애미 히트를 파괴하기 위해 모든 작은 것을 바꾸었다. 셀틱스는 아무도 싫어하지 않는다. 그린 르브론은 그를 때린 모든 사람들로부터 소위 말하는 것을 가지고 있다.

메소드 리그는 이번 12개월 동안 긴장이 고조되어 있다.

나는 멈출 수 없다.

빌 월튼이 어떤 재능을 가졌는지 진정으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70년대까지 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전문적인 활동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야생 붉은 머리를 가장 눈에 띄는 그레이트풀 데드 밴드를 향해 자라게 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돼지고기를 먹는 싸움에서 졌다. 그의 식단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날 오이까지 다양했다. 한때 FBI라고 불렸던 적, 그 후 그는 그 정치적 법안을 만든 후 심문을 받게 되었다.

NBA에서는 어떤 상황이 다른 상황보다 더 나은 내기를 만든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사례들을 찾는다면,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가능성은 절대적으로 증가한다.

어떤 날에는, 그 몇 경기 중, 항상 전국에 방영될 NBA 게임이 한두 경기밖에 없을지도 모른다. 만약 그렇다면, NBA에서 많은 돈이 전국적으로 방영된 게임 메이저사이트 걸릴확률 과 내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라인을 봐라. 홈팀이 약자일 수도 있다.

NBA 선수들은 시즌 초반에 (기껏해야) 70%의 노력을 기울이는 것으로 잘 이해된다. 그러나 그들이 아이들을 위해 모든 눈을 알고 있을 때 그들은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홈팀뿐만 아니라 프라임 타임 게임에 대한 대부분의 관심이 약자인 경우, 만약 당신이 NBA 농구 베팅에 처음이라면, 여기서 시작하라.

농구의 규칙은 의미의 전환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