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전체적으로 볼 때, 가벼운 몸은 우리의 체격보다 덜 뚜렷한 특징을 가진 물리적 몸처럼 보인다.

전체적으로 볼 때, 가벼운 몸은 우리의 체격과는 덜 구별되는 특징을 가진 물리적 몸처럼 보이지만, 가벼운 몸은 그 구성과 가정에서 물리적 몸과는 크게 다르다. 가벼운 몸은 빛나고 일반적으로 반투명하다. 그것은 높은 진동률 때문에, 여기 물리적 차원에 대구 op 서 우리에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다.

신체에 비해 엄청난 양의 빛

많은 식단이 여러분에게 실제로 건강에 좋은 것으로 구성된 식단 계획에서 많은 것들을 없앤다. 음식 가이드 피라미드는 여러분이 과식이나 식사 하에서 먹지 않고 모든 영양을 유지하도록 돕기 위해 정말로 그곳에 있다.

그것은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려는 모든 사람들에게 훌륭한 지침이다. 단 케이크, 탄산음료, 또는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지 않는 다른 정크 푸드들을 보호하라. 가공된 음식을 없애고 두꺼운 음식을 먹으라. 덜 먹음으로써 몸에 필요한 필수 영양분을 빼앗지 마세요

신체 랩은 피부를 깨끗하게 하지만 피부만으로는 간이나 신장을 깨끗하게 하지 않는다. 마찬가지로 청소의 정도는 서비스마다 다르다. 가느다란 이점을 제공하는 것에 관한 한, 신체 커버 세션에서 인치의 손실은 단지 단기적인 커버일 뿐 결코 적절한 다이어트 계획과 운동을 대체할 수 없다는 수많은 주장들. 날씬한 결과는 세션 후에 공급되는 타이트니스 랩의 느낌과도 유사하게 연관되어 있다.

비록 날씬한 몸 덮개가 단명할 뿐이지만, 어떤 사람들은 해변에 가거나 결혼식에 가는 경우에 단기적인 결과를 가지고 훌륭하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당신의 바디랭귀지의 힘을 가진 엘리트 개인과 같은 사람들과 연락할 수 있을까? 저는 실제로 43가지의 신체 운동 아이디어를 준비했습니다.그것은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그들에게 최면적인 영향을 끼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일단 위의 행동을 마치면, 누군가가 마법 지팡이를 흔들 수 있고 꿈의 몸을 가질 수 있다면, 그것은 어떻게 생겼을까? 이 이미지는 초기의 몸 모양과 기능에 따라 끊임없이 달성될 수는 없지만, 단지 날씬해지고 싶다고 말하는 대신, 자신의 피부에 만족하고 긍정적으로 느끼기 위해 얼마나 많은 체중을 줄여야 하는지를 더 자세히 생각해 보라. 긴장을 풀고 싶으세요? 더 많은 에너지와 활력을 갖고 싶으세요? 이것들은 모두 여러분의 신체 이미지에 한몫을 하는 것들이다.

나는 훨씬 기분이 좋아졌다. 창조적인 영역이 내 뇌에 안도감을 주었다. 그것은 내가 명상 시간을 개발하는 모든 시간을 만들려고 시도하는 것을 멈출지도 모른다. 내 개를 포함해서, 나는 단지 혼자 있는 것 만이 내가 갈망하는 것이다.

오직 한 가지 방법, 즉 지금의 당신의 몸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 우리의 내면에는 인정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있는 것을 받아들이고, 사랑하며, 판단하지 않는 곳이 있다.

당신의 몸은 무엇이 마음에 들고 받아들이는 위치에서 살펴보라. 또한 당신이 그 절차로 성취하고자 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 그러므로 당신은 가장 훌륭한 신체 해독제를 오래 지속되는 프로그램이나 단기 프로그램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가장 훌륭한 것은 남아 있을 것이다. 장기 프로그램 이것은 당신의 식단을 완전히 바꾸는 것을 포함할 것이다.

그것에 관한 한 많은 선택들이 있지만 그것들은 보통 보습 랩, 해독 랩, 가느다란 랩 또는 셀룰라이트 랩으로 분류될 수 있다.

바디 랩의 효율은 이용되고 있는 재료에 달려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흡수제는 점토, 진흙, 알로에 베라, 바다 잡초, 그리고 중요한 기름을 포함한다.

일부 바디 랩은 당신의 현금을 투자하기 위한 편안한 방법에 지나지 않는다. 체중 감량과 같은 이득을 얻다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 셀룰라이트를 세척하거나 다루는 훌륭한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당신이 말하는 사람을 적대감의 표시로 암시하는 것. 그러니, 이 제스처를 절대 사용하지 말라. 특히 사랑하는 사람들 앞에서. 이것은 당신의 약한 면을 드러내고 당신을 불리한 프레임에 빠뜨린다.

트랜스 개인으로서 나는 몸 수용 문제에 많은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오랫동안 내 여자 몸이 내 몸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릿속에서는 내가 감사하는 잘생긴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고 거울을 뒤지는 것을 싫어했다. 나는 누군가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훨씬 더 잘 돌볼 것을 권할 때마다 화가 났다. 나는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다고 믿었다. 내 머릿속에서 하는 방법을 봐. 내 자신의 사진을 내 개인 페이스북에 올리는데 1년이 걸렸고 호르몬 치료제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에도 나는 거울을 뒤져서 한 소녀의 얼굴을 본다.

네, 당신이 아프면 의사가 당신의 증상에 대해 물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당신의 의사는 얼마나 자주 당신의 건강의 원인과 패턴에 대해 관심을 갖는가? 서품으로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