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NBA 08은 PSP, PlayStation 2 및 PlayStation 3 독점 컴퓨터 게임입니다.

NBA 08은 PSP, PlayStation 2 및 PlayStation 3 독점 컴퓨터 게임이다. 게임은 또 다른 복귀를 하고 지난 시즌 NBA 07에서 비교 가능한 패턴을 계속한다.

NBA 07이 최악이라는 사실을 고려하면 반드시 유리한 것은 아니다. 게임은 농구 시뮬레이션을 의미하며 믿을 수 없는 것은 아니다.

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리그가 여러분의 좋은 친구들 사이에서 토너먼트나 경쟁자가 되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리그를 무료로 생산할 수 있고 여러분이 돈을 지불할 유일한 시간은 여러분이 온라인 리그에 진입로나 내기 수수료를 매길 때 온라인 베팅이 정말 관여하기 어렵다. 하지만 NBA 판타지 게임에 대해 말할 때, 여러분은 여러분의 진행자가 될 수 있다.

당신 자신의 리그의 관리자 그럼 이게 뭘 나타내는 거지? 당신이 각각의 거래와 다른 거래들에 대해 100% 통제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떤 NBA 판타지 리그도 당신을 뜯어낼 방법이 없다.

여섯째, 모든 프로 nba 게이머들은 연습, 연습, 연습, 연습을 더 많이 한다!그들은 슈팅, 드리블, 공격 플레이, 수비 연습을 한다.

이 선수들은 연습이 이상적인 것을 이해하고 당신이 이길 수 있도록 준비한다!성공적인 기업가들과 함께, 그들은 또한 판매에서 이기기 위해 준비하고 연습할 필요가 있다!당신의 사업은 얼마나 많은 코칭, 훈련, 준비를 제공하여 더 많은 판매를 촉진하고 더 많은 서비스를 창출하는가? 영업팀은 첫 만남을 준비하는 데에 몇 시간 동안 가능한 일, 데이터 이벤트, 솔루션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는가? 많은 사람들이 훌륭한 판매 명세서를 가지고 있는가? 첫 번째 전화를 걸기 전에 텔레마케팅 전화를 어떻게 준비하십니까?

월튼이 어떤 재능을 가졌는지 진정으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에서 끝난 후 전문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이 되게 했고 그는 그레이트풀 데드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빨간 고기를 먹는 것을 포기했다. 그의 식단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생큐까지 다양했다. 그는 심지어 FBI에 전화를 걸었을 때도, 그 후 그는 정치적 선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끌려왔다.

매직 존슨은 달리기와 총질, 요리, 가짜처럼 미소를 짓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마음속 깊이 매직은 MJ처럼 무자비했다. 매직 남자는 헤스가 팀 비행기에서 카드에서 이기기를 원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어떤 것도 잃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NBA 결승전의 비디오 게임 세븐만큼.

2) 크리스 폴– 이 사람은 CP3가 NBA에서 가장 뛰어난 핸들과 패스 능력을 가지고 있는 꿈을 꾸는 사람이다. 그는 픽 앤 롤을 탁월하게 달리고 번개 같은 빠른 속도로 수비수들에게 불 수 있다.

헤스 또한 보호 끝에서 위협적인 역할을 한다.

2010년 시즌에 거의 3번의 균형을 맞추면서 폴을 우리 리스트에 올리지 않는 것은 어려웠지만, 찢어진 메니스를 위해 수술을 받는 헤스가 수술에서 내리는 큰 문제가 하나 있다.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 이것은 몇몇 사람들을 두렵게 한다.

미세 골절 수술 치료가 미래에 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게 한다.

9) 타이레크 에반스– 신인 캠페인에서 최소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다른 3명) 2009-2010시즌 올해의 초보자를 빠른 1차 스텝으로 마음대로 붙잡아 66으로 이 리스트에 오른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수를 기록하는 이유를 쉽게 알 수 있다.

수비 끝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데, 그가 정기적으로 농구를 쏘지 못하는 것을 원할 때, 때때로 에반스는 코트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그로부터 성숙함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어 그를 9구역으로 떨어뜨릴 수 있다.

NBA 5번째 대회 내내 96-97명의 팬들에게 순위를 매기지 않고 NBA 역사상 10명의 바스켓볼 코치를 만들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언론 팬들이 NBA 역사상 10명의 행운의 코치를 선발했다. NBA를 끊임없이 취재하는 언론 회원들에 의해 선택되었다. 7500번의 일상적인 세션에서 약 33명의 코치들이 경쟁했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와 같은 방어 챔피언이다. NFL에서 챔피언을 보호하고 있었 검증 된 사이트 고, 그들이 하는 모든 일은 그들의 사업, 공장 같은 것에 대한 것이고, 또한 팀 던컨은 그들의 역동적이고 왕조적인 달리기에서 처음으로 반복하려는 무리를 다시 한번 이끄는 것이다.

현실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큰 남성을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조금 도달하고 싶다면,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수를 이끄는 나라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 패리드를 추구할 것이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장기간의 도달이다.

다음 6시즌 동안 덴버 너겟은 플레이 오프에 4번이나 도달했지만 1984-1985시즌까지는 1977-1978 플레이 오프 성공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