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회원은 여행 자체가 아니라 할인된 여행의 특권을 가진 사람만 회원이다.

할인된 여행의 특권을 가진 사람만이 할인된 여행의 특권을 누릴 수 있는 여행 그 자체는 당신이 특권을 사용할 때만 가치가 있다.

다른 시대에는, 그것은 가치가 없다. 그리고 그것은 대부분의 여행 MLM이 잘못된 것이다. 그들은 단지 적은 수의 사람들이 실제 제품을 이용하기를 원하는 그들의 여행 클럽에 사람들을 모집하고 싶어한다.

할인된 휴가

여행객이 목적지에 도착하는 날이 온다. 짐을 가지지 않도록 여행객이 짐을 잃어버리고 다시 문제가 생겨서 다시 전화 지원 서비스를 받는다. 긴 하루를 쉬기 위해 호텔에 도착해서 대학 기숙사가 제자리에 있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된다. 여기 또 간다.

당신이 무심코 여행하거나 벤처 여행자를 떠나도, 여행 관련 비용으로 80%까지 절약하는 것이 말 그대로 여행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최고의 해결책이다. 나는 내가 가끔 여행하는 모든 사람들을 많이 알아보지 못한다.

그래서 당신이 가끔 여행을 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돈을 절약한다.

1인당 지출이 있는 호텔방을 예약하는 설명 방법과는 달리, 여행 클럽 회원으로 저녁마다 PER ROOM, PER 2 또는 3을 구입하십시오. 분명히 당신이 당신의 방을 위해 미국투자이민 80%의 할인을 원할 때 예약할 때, 어떤 방은 4, 6 또는 8명까지 자야 하며, HUGE 저축이 있어야 한다.

소유자가 1주일에 한 번 밖에 머물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하는 대부분의 시간 공유 부동산과는 달리, 여행 클럽 회원들은 종종 12개월에 여러 주씩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어떤 회사들은 심지어 블랙 아웃 데이트 서비스도 가지고 있지 않다. 이것은 회원들이 그들이 그렇게 충고할 때마다 바로 52주 동안 휴가를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달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것은 올해의 모든 단일 주이다.

여행 지갑은 안전을 유지하며 여행에 도움을 준다. 여행 지갑은 보관과 보안을 강조하는 일반적인 지갑과는 다르다. 일반적인 돈 클립이나 작은 지갑과는 달리 여행용 지갑은 안전하게 여행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보관할 수 있다.

1997년 이후 20만개 이상의 기관이 파산한 이후, 100만명 이상의 여행사들이 온라인에서 일자리를 잃었다. 9/11 이후 그 숫자는 매우 빠르게 증가하여 훨씬 더 강력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그러나, 그 수의 에이전트와 기관들은 인터넷이 그들에게 미칠 수 있는 좋은 영향을 예측할 수 있을 것이다. 인터넷이 어떻게 그들의 고객 기반을 최대한 쉽게 유지할 수 있는지, 아주 소수의, 10년 전에, 흐름을 선택하기로 결정했다. 오늘날, 모든 사람들은 웹이 사라지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한다.

우리가 변화에 적응할 수 있을 때, 우리는 번성하고 이익을 얻는다. 린다 싱어: 노련한 국제 기조 연설자로서, 당신은 거의 지속적으로 여행한다.

그런 종류의 삶과 관련된 몇 가지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한 전략은 무엇인가?

출발할 때, 과정 중에 그룹이 되거나, 2일간의 즐거운 여행을 개발하고, 독특한 유람선에 기반한 학습을 포함한 개인화된 경험을 얻기 위해 거의 항상 더 나은 순간이 왔다. 약 5년 동안 샌프란시스코에 정박한 프린세스 크루즈 선박이 있을 때마다, 나는 여행 교육을 더 많이 받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그것이 골든 게이트 브리지 밑과 바다로 항해할 때 나는 선장 서클 안에 나를 착륙시키고 플래티넘으로 자격을 얻었다. 크루즈 멤버

여행 잡지는 또한 최고의 여행 거래를 찾는 또 다른 멋진 방법입니다.여러분이 방문하고 싶은 가장 큰 장소와 여러분이 방문할 수 있는 장소에 대해 더 자세히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여러분이 여행 시설과 함께 말이죠.여러분이 방문할 수 있는 장소에 대해서요

GW: 옷이 그곳에 도착하면 긍정적으로 포장할 수 있는 많은 기술들이 있습니다.여러분이 어떤 일을 하지 않으면, 문제를 겪을 때, 여러분은 거의 압박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여행 클럽 회원을 갖는 첫 번째 주요 혜택은 분명히 재정적인 절감이다. 회원 수에 따라, 활용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 모든 것이 일반 방값에서 80%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추수감사절은 사람들이 여행하는 흔한 휴일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항상 목요일에 있기 때문에, 오늘날 사람들은 며칠 동안 방문하거나 휴가를 갈 수 있도록 주말을 연장한다.

여행의 절정은 추수감사절 전에 제 시간에 일어난다. 그러나 추수감사절에 여행할 의향이 있다면, 확실히 군중을 피할 수 있다.

또한 24시간에 비해 기다리면서 그곳에 도착하는 소매 가격의 50%로 인하하는 것을 결코 찾을 수 없을 것이다.

긴장을 풀 필요가 있나요? 많은 동남아시아 해변을 방문하고 비슷한 가격으로 한 달 이상 머무를 수 있는 하와이에서 일주일간의 휴가 동안 많은 현금을 소비하기 위해 훈련하는 거대한 관광객을 갖지 않는 전세계의 조용한 열대 해변들

교회와 특정 조직에서 발표를 하십시오. 교회 게시판이나 조직 뉴스레터에 관한 정보로 분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