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판도라 구슬은 전통적인 매력 팔찌의 모든 매력, 유리 구슬과 연결된 실제 맞춤화의 용이성을 결합하여 현재 점점 더 인기 있는 트렌드다.

판도라 구슬은 전통적인 매력 팔찌의 모든 매력, 유리 구슬과 연결된 실제 맞춤화의 용이성을 결합한 현재 점점 더 인기 있는 트렌드인데, 브랜드 이름 판도라 구슬은 비교적 비싸지만, 다른 많은 회사들은 더 저렴한 비용으로 더 많은 테마와 색상을 가진 호환 구슬을 만들고 있다.

가격은 어떤가? 그들은 어떻게 비슷한 수제 보석을 팔고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까? 보석은 너무 비싸게만 팔 수 있다고 가정하지 마라!저가는 보석이 품질이 높거나 디자인 능력에 대한 자신감이 없다는 인식을 줄 수 있다.

때때로 가격을 올리면 판매가 증가한다.

둥근 얼굴을 가진 경우, 길게 매달린 귀걸이를 멀리하십시오. 그러한 귀걸이는 일반적으로 경험을 더 둥글게 보이게 하고 여러분이 잘 할 수 있는 위대한 특징을 넘어서 관심을 끈다. 대신, 여러분의 둥근 얼굴을 자랑하는 검색을 위해 작은 매달린 귀걸이나 귀걸이를 구입하는 것을 선택하라.

이 기사를 끝내기 전에, 우리가 여러분에게 줄 수 있는 놀라운 사업 아이디어가 하나 더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보석 사업을 시작하려는 열정을 가질 수 있다면, 우리는 쇼핑객들을 도울 뿐만 아니라 함께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합작 투자나 파트너십의 아이디어고 나는 그것이 각각의 우리에게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귀중석이 없는 전형적인 스터드 마카사이트 귀걸이는 일상적 사용과 캐주얼 패션에 가장 적합한 귀걸이 중 하나이다. 동시에 긴 드롭 귀걸이는 뒤로 및 앞으로 휘두르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공식적인 행사와 축하에 더 적합하다. 긴 드롭 귀걸이 스윙을 하는 순간 보석이 있는 우아하고 멋진 롱 드롭 귀걸이가 더 스타일리쉬하고 조명이 돋보이고 있다.

구형 보석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비드와 펜던트 아렌트, 아마도, 긍정적인 것은 곧 재사용될 수 있는 걸쇠를 찾을 것이다. 단지 그들이 여전히 일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또한 오래된 끈과 귀걸이 부속품들이 사용되도록 할 것이다. 빈티지 보석의 디자인은 모든 새롭고 맞춤화된 보석 조각에 대한 디자인을 고무시킬 수 있다.

귀하의 훌륭한 보석 근처에 착용하는 미용 제품의 종류에 부지런히 주의하십시오. 어떤 종류의 향수와 많은 경우에 많은 로션은 작업 시간 동안 보석을 손상시킬 수 있는 물질을 포함한다.

당신이 입고 있는 것과 접촉하지 않는 장소에서 향수를 착용하려고 노력하라. 또한 당신은 이것을 피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비록 은의 많은 사용이 있지만, 보석은 본질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보석 디자이너들 중 한 명이 은을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만드는데, 은은은 오직 제한된다. 저렴한 가격과 아름다운 은색 보석은 소매상들과 인터넷을 통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연구는 당신이 가능한 한 가장 좋은 가격을 받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보여준다. 따라서 쉬운 가격대를 찾을 수 있다.

수영하기 전에 항상 보석을 제거하라. 염소는 소금물과 관련된 보석이 손으로 만든 보석을 분해할 수 있다는 몇 가지 종류의 금속에 손상을 입힌다. 수영하기 전에 보석을 제거함으로써 당신의 조각의 아름다움을 손상시킬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자전거 주얼리를 옷에 로고로 착용하고, 자전거 타는 사람들은 서로를 수많은 것을 인식할 수 있다.

때때로 적절한 보석은 뱀, 십자형, 피투성이의 가시가 있는 장미 등과 같다. 그것은 확실히 흥미로운 것으로 인정된다. 죽음과 섹스의 주제와 훌륭한 매력을 혼합한 고트 룩은 고리와 같은 보석의 추천자들 그리고 보석의 추천을 한다.

피어싱 때때로, 이 보석은 매우 섬세하고 검은색 자연과 같은 스테이플 바이커 착용을 사용하여 보완된다.

다이아몬드를 사러 갈 때, 특별히 머리를 예산으로 정하고 그것을 고수하라. 다이아몬드의 세계는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고 또한 가격은 할인을 다르게 할 수 있다.

예산을 명심하고, 광대한 다양성을 위해, 보다 합리적인 다양성을 선택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이 바삭바삭한 것은 지국에서 수십 개의 작은 갈고리를 제공하여 보석을 매달 수 있게 해준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보석을 보고 옷차림이 가까운 표면을 보기 위해 탑은 좋은 선택일 수 있다.

그들은 20달러에서 30달러까지 많은 수의 탑들이 벽걸이로 되어 있거나 심지어 문을 장착하고 있다.

그러나 나는 그 모델들을 원칙대로 타워로 분류한다.

http://www.pellodiamond.com/ 약 당신이 공간에 꽉 끼었다면, 보석을 위해 벽탑을 사용하는 것은 갈 수 있는 훌륭한 일일 수 있다.

단지 사람이 걸을 때마다 그것에 부딪치는 것을 조금 피하라.

흔히 듣는 용어는 포장 판매다. 그래서 보석이 포장되지 않은 것은 간단한 판지 이젤 목걸이 디스플레이에서부터 쇼케이스, 심지어 보석 상자를 어떻게 쇼케이스하는 것까지 다양한 보석 프레젠테이션을 사용할 때 간접적으로 포장될 수 있다.

나는 벼룩 경기장에서 보석상과 마주친 적이 있다.

그는 간단한 수술을 했고, 그의 보석을 검은 식탁보에 푹 빠진 테이블 위에 올려놓았다. 하루 종일 관련된 긴 시간 동안 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