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방문자가 판매 페이지로 이동하기 전에 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하는 자신의 캡처 페이지

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하여 영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 페이지를 통해 대상 목록을 작성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향후 더 많은 영업, 백엔드 영업, 상향 판매 및 추가 제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당신은 좋은 품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살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자료를 직접 제공하거나 전문가들과 함께 일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고객들을 당신의 웹 사이트로 끌어들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것을 하기 위해서, 몇몇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은 서와 짧은 기사 디렉토리를 이용하는 반면에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웹싸이를 얻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검색페이지에서 마케터로서 주목받는.제휴 마케팅의 원리 이해: –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누군가 당신에게서 돈을 구매했을 때, 오직 당신만을 받을 것이라는 것을 인식하라. 그렇게, 스팸메일과 낮은 품질의 콘텐츠는 이 온라인 사업에서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를 체크했을 때, 방문자들의 주의를 끌 수 있는 시간이 5-10초 정도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만약 당신이 모든 일을 하고 그 방문자들이 떠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요? 당신은 실제로 시간과 돈을 낭비했고 SEO 기술을 실행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충실한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다른 특정한 제안을 홍보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당신은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 하면, 고객이 당신의 웹사이트 토론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제공하기로 선택하는 것이다.-추후추천을 위한 메일주소당신이 명심할 필요가 있는 또 다른 것은, 당신은 특정한 틈새에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연구를 하고 많은 자료를 생산하는 것이 간단하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시작하는 것처럼, 당신은 아마도 돈이 거의 없고 당신의 많은 일을 계약할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은 모든 것을 개발할 필요가 있다.

초기 콘텐츠 당신 자신 당신은 특정한 틈새 시장이 당신에게 관심있다면 당신에게 완전히 낯선 어떤 틈새와는 반대로 그것이 조금 더 쉽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가장 중요한 것은, 사이트 컨텐츠가 최고 수준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적절하고 유익한 세부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지 않는 경우, 사이트는 결코 품질 좋은 트래픽을 받을 수 없습니다. 사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전달되지 않는 경우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습니다.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는 모든 트래픽이 판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되고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이 모든 대상 트래픽은 어떻게 처리되어 귀하의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을까요? 음, 두 가지 중 하나가 일어납니다. 그들은 구매하고 당신은 그것에 대해 일회성 커미션을 합니다. 또는, 그들은 아마 30초 이하 동안 당신의 사이트에 남아서 광고로써 당신의 이메일에 기사를 추가하는 것이 오히려 잘 작동한다는 몇몇 상태를 남깁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요약을 쓰는 경우, 당신의 관심을 즉각적으로 자극할 수 있습니다.만약 당신의 독자들이 그 때 이것이 실제로 꽤 잘 작동한다는 것이 꽤 자주 드러났다면 이 요약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에 위치한 총 게시물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한다.

당신은 이것을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들이 당신의 사이트의 다른 영역을 체크하도록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으로부터 그들의 관대한 수표를 기다리고 모든 방법을 은행에게 비웃는다, 나는 나의 제휴 마케팅 기술의 주요한 부분으로서 기사를 사용하는 제휴 프로그램에서 많은 돈을 번다.제휴 네트워크를 성장시켜 당신의 제품을 제공하려고 할 때, 당신의 소비자들에게 제휴 판매자가 될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고려하라. 충성 고객들을 제휴자로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하는 것은 훌륭한 개념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을 당신의 계열사로 바꿀 수 있다면, 당신은 하나의 큰 판매를 천 개의 도이로 만들 가능성이 있다.

ng so1은 당신의 마케팅을 개선합니다 , 그러나 또한 수익을 증가시킵니다.두 번째 오류: 위의 시나리오에서는 모든 트래픽이 판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되고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이 모든 대상 트래픽은 어떻게 처리되어 귀하의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을까요? 음, 두 가지 중 하나가 일어납니다. 그들은 구매하고 당신은 그들에 대해 한 번 수수료를 내거나, 아마도,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에 30초 이하 동안 머무르며 떠나갑니다.모든 것을 할 수 없다, 당신은 할 수 없다 – 당신이 할 수 있는 도도그래프 http://graphgame1.com 한, 당신은 모든 사람들에게 모든 것이 될 수 없다. 즉시, 가입하고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들을 홍보하려는 큰 유혹이 있다.

당신의 노력을 몇 개의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들과 상품들에 집중하라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배우라. 첫번째 프로그램 그리고 그것을 다음 프로그램에게 적용하라 그것은 바로 처음에 그것을 옳게 하고 그리고 각각의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그것을 계속합니다 , 나는 당신에게 보증합니다 20 또는 30개의 프로그램을 캐주얼하게 홍보하려고 시도하는 제휴사가 그의 시간의 훨씬 더 많은 시간을 그의 프로그램 하나의 홍보에 그의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제휴사보다 낭비하고 있습니다. 그/그 능력의 최상으로플래티넘 팁!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