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막을 수 없는 포스트 업 게임 그는 NBA 저지를 입는 가장 두려운 거대한 남자다.

막을 수 없는 포스트 업 게임 그는 NBA 저지를 착용한 가장 두려운 거대한 남자다. 가난한 자유투 슈팅과 거의 외부 슈팅 다양성이 그의 몇 가지 약점 중 하나이다.

득점을 위해, 나는 심사위원들이 디지털로 가서 점수 덩크에서 5s를 사용하는 것을 보고 싶다. 이것은 별도의 점수를 돕고, 현재 최고의 등급 10을 던져야 할 필요가 없는 덩크에 대해 끊임없이 바람직하지 않은 10카드를 없앨 것이다. 그들은 지금 그들이 있다.

몇몇 위대하고, 매우 훌륭하고, 심지어 높은 등급을 받을 만한 훌륭한 덩크도 있지만, 빈스 카터 360 윈드밀처럼 진짜 10개를 가질 수는 없다. 아니면 마이클 조던이 무료 토스 라인 혀 덩크슛을 걸고 있는 것은 100만 번 전에 본 다리 사이에 있는 위대함과 같은 범주에 속한다.

간단히 5개의 소수점을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덩크 등급의 정밀도를 도울 것이다.

nba All Star는 효과적이고 수익성이 높은 기업가와 어떻게 비교되는가? 처음에는 프로 선수들이 원칙에 숙련되어 있습니다!대부분은 쏘고, 패스하고, 드리블하고, 수비하고, 리바운드하고, 무엇보다도– 끊임없이 그룹 플레이어가 될 수 있다!최고의 검증 된 사이트 게이머들은 농구의 기본 원리에 능숙하다!

오카포르는 수비 엔드에서도 강하다. 그는 매년 평균 9-10개의 리바운드/게임을 하고 거의 2블록/게임도 받는다. 이것은 NBA의 속도를 돕고 차선을 채우는 것이 리그에서 더 강력한 공격들 중 일부로 구성되는 데 중요한 것이다. 그리고 오카포스 운동은 그가 호네츠에 대한 이 요건을 채울 수 있게 해준다.

NBA는 더 이상 스포츠 영역에서 뒤통수를 치지 않는다. 그것이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수많은 여성들이 이제 농구에 관심을 갖게 되었기 때문이다. 몇 년이 지난 지금, NBA 비디오 게임이 있을 때마다 텔레비전을 켰던 것은 전형적으로 남성들이었다. 아마도 몇 년 동안 경기를 치렀거나 다른 어떤 것을 겪었을 것이다. 하지만 여성들은 게임과 스포츠웨어를 좋아하기 시작하고 있다.

그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제조업자들은 지금 NBA 코트, 모자, 그리고 여자 스포츠 팬을 겨냥한 유니폼과 더 많은 목표. 그것은 시간과 관련이 있다!

그들이 뉴저지 네츠가 되기 전에, 그들은 1967년부터 1976년까지 ABA에서 뛰었던 뉴저지 미국인과 뉴욕시 네츠였습니다. 미국인들은 어떻게 네츠가 되었습니까? 누군가가 실제로 그룹 소유주인 아서 브라운에게 웹이라는 이름이 두 개의 다른 뉴욕 도시 팀과 운을 같이 한다고 제안했었다. 제츠와 메츠 브라운은 이 개념을 좋아하는 것 같았기 때문에, 그것은 고착되었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거절할 수는 없다. 이 남자의 힘은 유명하다. 때때로, 그것은 다른 선수들뿐만 아니라 가넷도 불태워진다. 최근에 개발된 것처럼 그의 입을 한번 봐. 하지만 가넷은 실제로 신경쓰는가? 다른 방법은 없어 이 사람은 고베를 통해 전사야,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일치시키지 않아.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과 일치하기 위해 쓰레기를 가지고 있어. 현재 두 가지 면에서 모두 전설이야.

첫째, 제닝스는 농구 플로어링의 어느 분야에나 갈 수 있다.

그것은 포인트 플레이어가 그룹을 지휘하는 동안 발견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그의 슈팅 능력에 대해 이제 의문의 여지가 없어야 한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50점 이상을 기록한 최연소 게이머다. 20살 이상. 나는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의 성숙함과 성취에 대한 의지에 대해 어떤 게이머들은 득점할 재능이 있고, 게임의 흐름을 관리하는 것은 필요에 따라 공을 통제하고 분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사실 NBA 역사에서 롤리나는 적어도 상금 토론을 볼 것이라고 주장할 수 있는 몇 명의 포인트 플레이어가 있다.

그러나 나는 잘못 알고 있었다. 설상가상으로, 이 비디오 게임에는 완전히 자유로운 회사도 없고 준비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를 보았다. 농구를 덩크슛으로 때리는 것. NBA에서 농구를 흠뻑 적신 적이 있는가? 게임의 컨트롤은 괜찮다. 농구를 공격에서 수비수로부터 멀리 떨어뜨리기 위해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다.

또는, 선수들은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에서 슛을 차단할 수 있다.

스포츠 컴퓨터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로웠고, 나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었다.

제임스 시나니건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공공의 적으로 보인다 # 1;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300)가 지난 몇 년 동안 즐거워했다.

그는 콜로라도에서 1학년과 2학년 때 17명의 PPG와 20명의 PPG의 균형을 잡으며 태어난 득점자다. 그는 또한 겨우 19살이라는 뛰어난 관리력을 보여준다.

현실적으로, 만약 전사들이 큰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명의 마르쿠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는 nba에서 앞으로 권력을 행사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조금 도달하고 싶다면, 그들은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 패리드를 추구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