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결과: 다시 말하지만, 통화는 상당히 줄었지만, 리드는 아니다.

다시 말하지만, 전화가 많이 끊겼지만, 리드에는 없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이제 우리는 그들의 집이 팔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고 우리에게 말하고자 하는 전화의 70%를 제시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고객에게 진정한 부동산에 투자할 때 인간의 필요를 차단하는 중요한 장소 중 하나에 가치를 포함시킨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을 구매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주택 투자로 구성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노트북 컴퓨터와 전화기로 거의 모든 것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 5주 안에, 내 고객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그녀의 첫 번째 5개의 투자 주택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주택 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자도 마찬가지로 큰 세금 혜택을 사용한다.

당신의 집의 모든 비용은 세금 공제 가능하다. 게다가, 당신이 임대인을 얻을 수 없고 당신의 집을 대출로 구입했다면, 당신은 주택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대해 저당금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며, 또한, 만약 그 해 동안 당신의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의 유지보수 작업이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이 발생하는 금액을 초과한다면, 당신은 또한 그 해에 대한 세금 납부를 면제받는다.

이 희망은 약간 집중되어 있을 수 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5개 이상의 단위가 상용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에 대해 생각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부동산 관리자여서 6개의 시스템이 있는 건물을 얻는다면, 당신은 공식적으로 수익성이 좋은 금융가다. 6개 단위 건물은 산업 투자의 초기 단계지만, 발을 축이고 그 두려움과 불안을 피하기 위한 환상적인 방법이다. 그것을 이용하다

부동산 투자는 부를 쌓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부동산을 사는 것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다. 보지 않고 열을 포착하고 뛰어오르는 것은 쉽다. 첫 번째 행동은 당신이 자신을 확실히 아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고려해야 할 이 다섯 가지 요인은 당신을 그 목적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녀는 정말로 흥분했다(일반적으로 거대한 부동산 투자 오류에 대한 초기 단계),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안정, 환상적인 공동체에 대해 이야기했고, 주인은 내가 대출을 제안할 때까지 자금을 조달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 주인은 그 집이 약 25,000달러의 재활비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나는 4만 달러를 벌 수 있었다.

당신이 부동산업에 종사하는 곳이 어디건, 이러한 아이디어는 당신이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상업용 부동산은 당신이 교육, 숙련도, 마케팅, 그리고 최고의 태도를 결합할 때, 당신은 실제로 더 큰 금융 투자를 달성하고 훨씬 더 나은 자본 거래를 할 수 있는 소질을 가지고 있다.

다음 행동은 그것에 대해 무엇을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모든 것에 대해 반응하지 않는다면 걱정하지 마라. 당신에게 가장 좋은 전략은 바로 당신 자신의 지역에 투자할 수 있는 많은 환상적인 기회들이 존재한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 자신의 돈이나 신용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현금을 빌리는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발견하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현금을 제공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다른 투자자가 있다.

그리고 훌륭한 소식은 만약 당신이 최소한의 시간만 가지고 있다면, 그것에 대한 서비스도 있다는 것이다. 업무, 가정 또는 기타 약속에

시장 그룹(실제로 만기된 목록이나 주택 대출에 대한 채무 불이행 통지를 받은 것과 같은 특징을 공유하는 한 무리의 개인)에게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어떤 유형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하여 심사 절차를 시작하고 있다.

그들은 고용의 위치에 안정을 가질 것이고 토끼처럼 뛰어다니지 않을 것이다. 다양한 장소에서 살고 있다.

안정도가 높은 사람을 얻는 것은 세입자로서 http://godeok-ihanulche.co.kr 그들을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주요 열쇠 중 하나이다.

부동산을 임대로 구성함으로써 지역 시장의 시장 동향을 살펴볼 수 있으며, 임대차 중 하나가 갱신을 위해 나타나면서 당신은 건강한 수익을 제공할 수 있는 강한 위치에 있다.

이것은 당신을 운전석에 앉게 한다.

통제를 최적화하고 긴장을 줄이고 수익의 대부분을 만든다.

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과 이야기하기 전에 THEMSELVES를 걸러낼 수 있는 수많은 비딜을 얻는 것 훌륭한 마케팅은 인증되지 않은 개인들이 당신을 위해 예비 심사를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제 당신이 무엇을 이해하는지 인식해야 한다.

교육은 언제나처럼 필수적이다. 당신은 금융가로서 깨달음을 얻을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법과 기술에 대해 염두에 두지 않는다면,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위해 당신을 데려갈 나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에 대해 말하고 싶지 않지만, 그들은 실제 우리로서 받아들이고 있다.

그들은 부동산 시장에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