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소셜 미디어 마케팅 소셜의 몇 가지 중요한 요소가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소셜의 몇 가지 중요한 요소가 있다.

전공은 실제로 당신의 기사를 따르는 수천 명의 친구가 아니라면 수백 명의 친구를 가질 수 있는 뷰 요소를 얻을 수 있는 세부적인 네트워크를 개발하 유튜브카테고리 고 있다.

만약 당신의 네트워크에서 당신의 열쇠가 매우 멀리 갈 수 있다면, 당신의 제출이 살아남지 못할 경우, 5월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많은 사람들과 신뢰 수준을 얻기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또한 좋은 시작이다.

SNS 마케팅 확실히 그렇게 보인다!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몇몇 다른 블로거들이 소셜 미디어에 더 많은 것을 게시하는 가운데, 이것이 몇 가지 간단한 제안을 따르기 위해 우월한 것인가?

당신이 l 미디어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한 가지 건전한 것은 당신이 각 활동이나 프로젝트에 전념할 수 있을 때 그만큼 많은 활동을 하는 것이다. 마케팅 아이디어를 일하게 하는 핵심 부분은 그것을 길 아래에서 가장 좋은 이익에 적용하는 것이다.

어떤 방법을 택하든,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촉진하는 것이 당신의 고객 내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잊지 말라. 모든 마케팅은, 이것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얻을 수 있는 누군가를 얻는 계기가 된다.

소셜 네트워크와 프로그레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한 가지 이해로 계정을 설정할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세 개의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설정 프로세스 전체에서 세 가지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실제 프로필을 완전히 채우고 추가하면 안 된다.

Dont Ever, Ever post fresh income offes on aothers wall on Facebook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뿐만 아니라, 친구로서 차단될 수도 있다.

그러나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될 스팸메일로 분류된다.

블로그를 위한 마케팅 프로모션 기능 추가 –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기능을 추가하기 위한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많은 대인 관계 네트워킹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가 포함됩니다.이 위젯을 사용하여 사이트에 추가하십시오.이 위젯을 사용하여 사용자 상호 작용을 통해 사용자가 수집한 데이터 근처에 있는 팔로워 군대에 추가할 수 있음. 웹 사이트 마케팅 광고 및 웹 사이트를 대상으로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캠페인 예를 들어, 우리 모두는 페이스북에 있는 사람들이며, 대부분의 노력을 하기 위해 건너뛰지만, 유 튜브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당신이 비디오를 올릴 수 있게 해주고, 유튜브가 인기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과 같은 이상적인 인기 사이트를 통합하는 것은 매우 간단할 것이다.

항상, 항상, 가치로 이끌어라 – 당신이 만든 게시물 콘텐츠를 사용하여 페이스북에서 목표를 달성한다면, 다른 사람들이 쉽게 읽을 수 있도록, 당신이 이해할 수 있도록, 그리고 자연적으로 가치가 있도록 하라. 이 경우에 필수적으로 만들어야 할 개인적인 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 훌륭한 이유를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제휴 링크를 게시하지 마라.

어떻게 SNS의 힘을 계속 활용하고, 고객을 찾고, 미국에 대한 단서를 얻고, 합작 투자를 개발하는 것이 가능할까요? 특정 비즈니스 및 작업에 대한 고급 팁을 사용하여 전문가 상태를 개발해야 합니다.가상 랩 설정

정말 착하게 굴고 대부분의 사람들을 공격하거나 짜증나게 하지 마라. 당신이 영향을 주고 싶은 극도로 많은 사람들에 의해 부정하게 될 것이다. 모든 면에서 매력적이 되어라. 그리고 당신이 누군가를 물리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온라인 평판 검토 – 누군가가 당신을 언급할 때 알고 싶지 않으세요? 좋거나 나쁘거나? 고양이 콘도는 자신의 명성을 감시하는 필수품이다. 이제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그들에 대해 말하는 나쁜 것들을 결정하는데만 사용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정반대라고 생각한다.

당신의 이름, 사업 이름,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설치할 때,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당신에 대해 sns 마케팅을 주장하는 모든 좋은 것들을 들을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사람들이 마케팅이나 서비스에 대한 단어를 사용한다고 결정할 수 있고, 누가 당신의 기사와 텍스트 기반 콘텐츠를 따라 전달할 수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사업이 개별 사이트에서 판매원이 되지 않는다면, 에너지는 가치 있고 다른 콘텐츠를 전달하기 위한 사업 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고려하는 것 외에 잘 고안된 것이다. 사업과 물건을 분리해라.

마케팅 전략의 실행 후 웹2에서 야기된 급진적인 변화에 대해 검토해보라. 만약 당신이 긍정적인 효과를 발견한다면, 그것은 단지 당신이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는 것에 의해 투자할 가치가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황해야 할 이유가 있다.

소셜 미디어의 효과를 측정하는 것은 실제로 이 사업을 계속할 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요인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