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좀 더 재미있는 점은, 역사적으로 선수들이 입은 꽤 우스꽝스러운 부상들이 있었다는 것이다.

좀 더 재미있는 점은, 역사적으로 선수들이 제거된 경기에서 강하게 재채기를 하고 나머지 경기를 놓쳤을 때 새미 소사를 얻은 꽤 우스꽝스러운 부상들이 있었다는 것이다. 맷 라토스는 재채기를 했다면, 그가 재채기를 했다면, 누가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이해했을까!러셀 브래넌은 호텔 커튼을 닫으며 발가락을 찔러 2010년 이틀 동안 DL에 있던 켄 그리피 주니어는 컵이 미끄러져 고환을 꼬집었을 때 비디오 게임을 놓쳤고 1990년 당시 블루제이스의 신인 선수였던 글렌렌 힐은 거미에 대한 악몽을 남기려다 부상을 입어 경기를 할 수 없었다.

2루수: 많은 선수들이 이 지역에 대한 그들의 사례를 언급할 수 있지만, 현재 뉴욕의 로빈슨 카노(264, 2 HR, 23 타점)는 1위에 올라 있다.

양키스라는 매력과 그가 작년에 34 무료 실시간 TV 중계 2를 쳤다는 진실은 팬들이 그에게 투표한 두 가지 주요 요인임에 틀림없다. 볼티모어 브라이언 로버츠(310, 2 HR, 16 타점)는 수년간 탄탄한 게이머였고 그것은 될 것이다. 그가 보상을 받은 것을 보니 좋다. 와일드카드는 데빌 레이스 BJ 업턴(325, 8HR, 29타점)이다. 그는 천장이 하늘 높이 솟아 있고 이번 시즌에 현재 10개의 도루를 가지고 30-30시즌을 올릴 위험이 있다.

필 휴즈, 양키스 2010년 양키스 농장 시스템의 보상이라고 불리며 트렌튼에서의 AA 경력 내내 보호받았던 가장 이상하고 가장 순회적인 경로 중 하나를 실제로 가지고 있었던 휴즈는 텍사스에서 노히트 노런의 와중에 부상을 입기 위해 복수심에 불타는 빅스에게 왔다. 2008년, 그의 회전 스턴트는 파괴적이었다. 2009년 현재, 그는 야구에서 가장 두려운 감속기, 바아닌 필 휴즈는 이제 다시 회전하고 있으니 어디로 갈 것인가? 이 우려는 스포츠 프로그램에 대해 열띤 논쟁이 될 것이다

4) mlb 시험 전날 밤 펌프질하지만, 잠을 잘 자려고 최선을 다하라. 따뜻한 우유, 뜨거운 샤워, 엄마로부터 잠잘 때의 이야기 등 무엇이든지 간에 이른 아침까지 활력을 되찾고 준비할 수 있도록.

레드삭스는 훌륭한 뉴스의 척도가 있다면 레이스만큼 심하게 고군분투해 왔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보스턴이라면, 당신은 지난 밤 일요일 밤 야구에서 조시 베켓으로부터 8이닝 동안 완봉승을 거두었기 때문에 뉴욕 양키스를 완전히 폐쇄했다는 현실을 좋아해야 한다.

필라델피아 필리스: 2009년 시즌 4경기에서 2경기로 추락하더라도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LA 다저스와 콜로라도 로키스를 물리치고 1년 내내 용기를 발휘했다. 그리고 전년도에 이 팀은 실제로 월드시리즈를 선언했다. 그래서 필리스를 세지 마라. 지난 몇 년 동안 실제로 많이 변하지 않았으니, 다음 몇 시즌 동안 혼혈에 머물 것 같다. 최소

컵스 대 메이커스 비디오 게임에서 컵스의 가장 훌륭한 약자 라인은 (105개)로, 메이커스의 가장 저렴한 우승 라인은 이제 보잘것없어 보일지 모르지만, 컵스는 투구, 타격, 수비, 벤치 전문지식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했지만, 컵스는 그들의 팀을 내던지고 있었다. 게다가 컵스는 그들의 것을 내던지고 있었다. 에이스, 카를로스 잠브라노는 이전에 언급한 주먹다짐 이후, 지난 5년 동안 잠브라노의 경기를 볼 수 있는 행운아들에게 그가 감정에 번성하는 것은 상식이다. 그러나 투자자의 60%가 베팅과 그 위크네스: 우리는 이 회전의 중간에 대해 약간의 우려를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는 조시 베켓과 마쓰자카 다이스케를 깜박거리고 있었다. 실제로 우리에게 보여주지 않았다. 지난 2년 동안 거의 다 분해될 수 있어 만약 그게 사실이라면 존 라키와 포터켓의 몇몇 젊은이들은 클레이 부홀츠와 존 레스터가 회전의 앞쪽에 있는 것을 돕고 나서야 해

시러큐스 대학 NFL 저지 그들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순수한 오렌지색 NFL 유니폼은 킥킥 웃으며 “위대한 호박”이라고 불렸다. 때때로 나는 튤립으로 유명한 네덜란드 팀이라고 거의 믿었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29-24) – 메이저리그에서 가장 뜨거운 그룹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다. 다이아몬드백스는 6연승으로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서 실제로 1위를 장악했다. 다이아몬드백스는 또한 지난 10번의 종합 애리조나 중 9번을 우승했으며, 239개의 득점으로 다이아몬드백스 공격은 저스틴 업턴이 9개의 홈런을 치고 크리스 영이 29점을 몰아쳤다.

3번 구역은 또 다른 어려운 선택이다. MLB 내기 예측에 관한 한, 그것은 본질적으로 던져진 것이고 나는 타이거즈를 양키스보다 앞서고 있다.

그들은 실제로 이미 강한 공격력을 향상시켰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