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당신의 아이가 슈퍼마켓을 사는 방법을 보여주면 당신이 쇼핑하는 동안 당신과 함께 돌아다니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의 아이는 당신이 슈퍼마켓을 사는 방법을 그들에게 보여주면서 당신과 함께 돌아다닐 것입니다. 당신은 왜 당신이 하는 음식을 고르고 다른 로션들 사이에서 당신의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가? 그들은 당신과 쇼핑하는 과 우머나이저 정에서 돈의 가치를 배울 것입니다. 그들이 매일 어떻게 음식을 사는지 보는 것은 당신에게 교육적이라고 생각합니다.세 살배기 내 딸은 우리가 사는 음식과 일주일 동안 베이스에 관한 것을 모두 고를 수 있다.

당신이 존재감을 가지고 쇼핑할 때 그들은 욕망이 나머지 생활양식에 사용하는 무언가를 배우고 있다고 정말로 느낀다.그리고 여기 우리가 때때로 진짜 벽돌과 박격포 가게에서 필수적인 것을 간과하는 또 다른 증명된 사실이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가게로 가는 것이 훨씬 더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휘발유를 태워서 자동차 아이시아그라로 마모되는 결과를 초래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돈을 위해 방문하고 싶은 것이 과연 무엇일까? 게다가, 당신의 돈의 많은 부분이 당신이 원하는 실제 구매에 쓰이기를 원할 수도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