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위의 매력적인 요소에 따라, 미국의 모든 도시들은 그들이 미국 전체의 거대한 경쟁자들을 이끄는 뉴 NBA 올스타의 개최자가 되기를 희망한다.

위의 매력적인 요소에 따라, 미국의 모든 도시들은 그들이 미국 전체에서 거대한 경쟁자들을 이끄는 뉴 NBA 올스타의 개최자가 되기를 희망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스엔젤레스는 가장 혁신적인 장비, 가장 인기 있는 농구 팬, 최고의 리셉션과 오락 정신으로 마침내 명성을 얻었다. 코비 브라이언트의 최고의 선수를 소유하는 최고의 옵션인 “옆”은 소위 “낙원 도시”를 다른 것들보다 1점 더 준다.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세의 이 주니어 선수는 존슨이 2010-2011 시즌에 열리는 nba 훈련 캠프에 의해 23세가 될 많은 포지션들을 보호할 수 있는 장시간의 운동선수이다. 그는 바깥에서 강한 스트로크를 가졌으며 그의 포지션인 히스볼핸들리에서 매우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이다.ng 및 드리블을 생산하는 능력은 다음을 향상시켜야 합니다.샌안토니오 스퍼스는 NFL에서 챔피언을 보호하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팀 던컨이 다시 활기차고 왕조적인 달리기에서 처음으로 복제하고 싶어하는 무리를 이끌고 있는 팀이다.NBA에서 준비된 선수가 되기 위해서, 최고의 선수들은 드리블, 슛, 패스, 리바운드, 플레이, 수비 그리고 블록슛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프로게이머들은 이 모든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기초에 숙달되어야 한다.

토탈 플레이어에 대해 생각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농구의 모든 기본적 능력을 익혀야 한다.

11 크리스 폴의 복귀 08-09년의 눈부신 한 해를 보냈지만 2008년 서부콘퍼런스 준결승에서 호네츠가 샌안토니오 스퍼스에서 2-0으로 완승을 거두며 NBA 최고의 가드 자 nba중계 리를 되찾기 위해 마침내 2010시즌을 향해 나아간다는 점에서 크리스 폴은 별 볼일 없는 것 같다. 비록 폴이 돌아오면 몇몇 좌석이 채워질 것이지만, 뉴올리언스 호네츠는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많은 사람들에 의해 모든 것에 능숙한 선수 주위에 이상적인 것으로 생각되어진 그의 2번째 NBA 시즌에서 그는 전체 시즌 동안 평균 3루타를 기록했습니다! 로버트슨은 NBA 챔피언쉽에서 1승을 거두었고 통산 평균 257 PPG, 75 RPG, 95 APG를 보유하고 있었다.9) 타이레이크 에반스–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으로 자신의 신인 선수 캠페인에서 최소 20득점, 5리바운드, 5도움(Oscar Robertson, Michael Jordan, LeBron James는 나머지 3명) 2009-2010시즌에 올해의 신인상을 받은 이유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첫 걸음과 최고의 표면으로 원하는 대로 우승. 66세의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가드들 중에서, 그는 그가 정기적으로 농구공을 쏘지 못하는 것이 그를 다치게 할 때 그를 다치게 할 수 있다.

에반스는 마찬가지로 코트에서 노력이 부족하고 성숙하지 못한 경향이 있다.

NBA에서 약 1년 후에, 인터넷은 NBA에 가입했다.이전 농구 리그가 실제로 붕괴된 후 네츠가 이 시기에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을 때,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들 중 하나를 저질렀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J를 필라델피아에 3백만 달러에 보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네츠는 22승 60패의 끔찍한 기록으로 NBA 최고의 시즌을 끝냈다.그들이 뉴저지 웹이 되기 전에, 그들은 1967년부터 1976년까지 ABA에서 활약했던 뉴저지 아메리칸과 뉴욕 인터넷이었다. 어떻게 미국인들이 넷이 되었을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