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사전 판매 페이지는 제작하기 어렵지 않고, 약간의 카피라이팅 기술만 있으면 된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제작하기가 어렵고, 약간의 카피라이팅 기술이 필요하다. 자신을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카피라이팅을 배우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전 판매 페이지를 하기로 결정하거나, 당신의 옵트인 이메일 뉴스레터 카피라이팅을 통해 당신이 두 분야에서 모두 도움을 줄 수 있다면 유용할 것이다.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 검토를 주최하고, 개인을 리뷰에 바로 참여시킬 수 있다.

당신의 리뷰는 당신이 검토가 끝날 때 제공하려고 하는 제휴 제품에 있어야 하며, 당신의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하며, 그 후에는 그 평가 페이지로 많은 트래픽을 몰고 갈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몇 개의 기사를 잠깐 올린 다음 수건에 던져버릴 것이다. 얼마나 낭비인가? 모든 좋은 게시물들이 그물에서 즐거움을 얻는 바이러스 결과의 이점을 잃을 뿐만 성인몰 아니라, 그들은 또한 그들의 중요한 시간의 많은 부분을 정말 귀중한 자원으로 낭비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시간이 너무 많이 든다고 상상하고, 그리고 나서 당신은 그것을 버리지 않고 결국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하게 될 것이다.

특정 틈새시장을 찾은 후, 당신은 못생긴 제휴 링크로 소득을 창출하려는 웹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보기 흉하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문자를 가지고 있는 대신에 브랜딩 가능한 도메인을 가진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웹사이트 콘텐츠가 파에 의존해야 한다는 것이다. 관련성이 있고 도움이 되는 정보를 고객을 대상으로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웹사이트는 결코 양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일정한 속도로 훌륭한 트래픽을 지시받지 못한다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이 중단되는 첫 번째 이유는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지금 당장 당신의 앞으로 오는 월별 수표가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신은 예언을 멈추고,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고, 오늘 무언가를 해야 한다!

고객은 고객의 웹사이트에 고객을 유치할 수 있다.

고객은 고객의 웹사이트에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고객을 유치할 수 있다.

고객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는 고객이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마케팅을 위한 마케팅을 해야 한다.

고객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고객을 유치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그들 자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면, 또 다른 대안은 당신이 홍보하고 싶은 상인 웹사이트로 바로 가는 것이다. 두 가지 이전 대안으로, 당신은 당신이 고객이 원하는 것을 스스로 선택할 것이고 요구할 것이다. 그리고 연구 연구가 필요할 것이다. 또 다른 선택은 그들이 이미 연구한 그들만의 제휴 링크 목록을 가지고 있고 그들이 훌륭한 품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수요가 있는 사업과 제휴하는 것이다. 옵션은 당신에게 달려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다양하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 매 분기 등에 수표를 제공한다.

당신의 지불 시간 옵션에 맞는 수표를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사업은 수표를 풀기 위해 계열사가 충족하거나 초과해야 하는 최소 근로 수수료 수량을 설정하고 있다.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사용하는 것을 매우 추천한다; 그들은 훌륭한 주의력 확보자다. 그리고 그것은 그의/그녀의 옵트인 리스트를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모든 계열사 마케터들에게 필수적이다.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는 당신의 가장 헌신적인 고객들 중 일부가 어디서 나올 것인가 하는 것이다.

일부 개인은 단순히 하나의 기사 또는 2를 설치하고 각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합니다. 그들은 더 오래 지속되는 키워드를 목표로하는 콘텐츠의 증가에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기보다는 구조 백 링크 및 SEO 활동에서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C 판매당 급여: 이 경우,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웹사이트로 반입된 고객의 구매로 인한 매출액을 기준으로 지급된다. 이것은 커미션 기반 프로그램이다.

예를 들어, 작곡하는 것을 좋아하세요? 만약 그렇다면 포스트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비디오를 제작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만약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그것은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처음에 무엇을 하고 싶은지,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의 에너지, 시간, 그리고 그것에 주의를 집중시켜야 한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다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부분을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당신은 빨리 실망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그런 다음, 특정 계열사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다고 느끼면 회사에 연락해야 합니다. 그러면 해당 회사가 진정으로 자신의 사업에 전념하고 있다면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귀하를 돕고 효과적으로 행동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