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너무 바쁜 선택이 건강에 도움이 된다면 다시 생각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너무 바쁜 선택이 건강에 좋은 것을 소비한다면, 그것을 다시 생각해보세요 건강에 좋은 음식과 건강에 좋은 음식을 위한 수십 가지의 지름길이 있습니다 당신에게 매일 추천하는 비타민을 제공합니다 과자를 먹는 대신에 사과, 바나나, 많은 양의 포도, 체리나 딸기류를 먹으세요 이것들은 사탕과 비슷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바 많은 편의점들은 고객들이 이런 건강에 좋은 간식을 원한다는 것을 인식하고 카운터에서 그것들을 제공하고 있다.

이 비타민과 관련된 이점들은 더 건강한 소화 시스템, 더 보람 있는 신경계, 더 건강한 피부 그리고 당신의 신진대사를 훨씬 더 잘 하는 것을 포함한다.

여성들은 분명하게 생각하는 데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15mg의 비타민 B6를 복용해야 하는 반면, 남성들은 보충제를 통해 약 19mg이 필요하다. 다시 한번 당신의 면역구조를 지지하라 남자는 하루에 2mg을 섭취해야하고 여자는 16을 목표로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B12는 당신의 면역체계, 신진대사, 뼈 강화에 도움이 된다 매일 200mg을 목표로 하고 여성은 180mg을 필요로 한다호모시스틴은 종종 신경 세포에 독성이 있는 아미노산이다. 비타민 B는 필요한 산소를 운반하는 적혈구 생성에 있어 파괴된 호모시스틴 비타민 B 비타민 보조. 당신은 아마도 뇌가 호흡 가능한 산소의 가장 큰 소비자일 수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연구는 비타민 B가 신경 세포에 대한 보호막을 형성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뇌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가장 중요한 비타민 B는 B6, B12, 그리고 엽산이다. 당신은 식단을 통해 비타민을 섭취하거나 비타민을 건강하게 함으로서 비타민 B를 증가시킬 수 있다.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하기 전에 젊은 사람들을 위해 비타민에 철분 함유된 철분 섭취에 대한 반대 의견이 있다.

그러나 다른 학파는 철분 함유 비타민을 철분 함유로 섭취해서는 안 된다고 말한다.

내 경험에서 내 아이는 철분 부족의 증상을 보이기 시작했다.그의 주치의의 충고대로 우리는 그에게 철분강화 비타민을 주었고 그리고 그는 지금 건강합니다 특별히 당신의 주치의가 당신에게 주는 것하지만 걱정마세요, 커피가 끝날 때 커피를 마시는 실질적인 목표는 인공 감미료와 가공 크림으로 커피를 즙을 내지 않는 것을 고려한다면 사실 차와 같습니다.티아민은 탄수화물을 설탕과 포도당으로 분해할 것이다. B 비타민은 모든 것들로부터 혼합된 후에 효소를 형성할 것이다. 이 효소들은 실제적인 화학 반응을 촉진시킬 것이다 프로틴 . 중요한 역할은 신경전달물질 심지어 대량 복용에서도 이 비타민들이 배설 과정을 없애기 때문에 당신에게 매우 좋은 것이다. 나보다 더에너지 가득 차서 할 수 있을까 걱정마세요. 실제로 탈출해서 수퍼마켓에서 무언가를 하는 것만큼 필수적이지 않아요. 엘리베이터보다는 계단을 이용하고, 나무에 오르고, 월계수.다이어트 전문가에게 당신의 주치의와 대화하기 건강한 계획을 세우고 매일의 식단을 늘려서 당신의 날씬한 새 몸을 즐길 수 있을 만큼 오랫동안 당신을 멈추게 할 음식을 제공하도록 확실히 하라 기억은 우리의 일상 생활에서 두뇌가 어떻게 작용하는지의 중요한 기능들 중 하나이다.나는 당신의 뇌를 강화시키고 당신의 안전한 디지털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훌륭한 천연 비타민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