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교통을 살 수 있는 다른 방법을 다루었다.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구매할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와 관련된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그래,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당신 엑스비디오 의 상인들을 직접 보낼 수 있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이 좋은 인터넷 사업을 해야 한다.

확실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것은, 그것은 훌륭한 콘텐츠를 가진 사이트 방문자들이다. 본질적으로 이메일 마케팅의 대부분을 가지고 있고, 많은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쓰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팔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등) 그리고 그 이상의 것

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단계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3-12개월 동안 완전히 실망했다는 것을 깨닫는 것에 실망했다.

확실한 게 있나요? 아니, 내가 한 일은 사실 효과가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쓰는 나의 모든 목표는 항상 수입을 통해 정규 개인을 금지하는 이 산업을 괴롭히는 세 가지 주요 문제를 폭로하는 것이다.

당신은 결심을 해야 해요!당신의 두뇌를 높이 유지해야 하고, 당신의 인터넷 마케팅 사업에서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특히 이런 접근법을 너무 높이 혹은 낮추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계획을 되짚어보고 다시 작업하도록 몇 가지 좌절을 내버려 둘 수 없다. 당신의 계획들을 좌절시키고 그것들을 다시 작업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생각해내라.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기 전에 이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비밀이 있다고 믿는다면, 나는 결국 근본적인 필수품이라고 말하게 된다.

웹사이트를 통해 크리에이션 리뷰를 호스트하고 리뷰를 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리뷰가 끝나면 판매하려고 노력하는 제휴 제품에 리뷰가 있어야 합니다.그리고 일부 제휴 제품에 링크를 제공한 다음 해당 리뷰 네트 페이지에 비해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십시오

그 계열사가 생각하는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 한 가지 단점이 있다.

단점은 광고 비용을 절감하는 새로운 계열사다. 이러한 제품들을 정확히 당신의 비용과 동일하게 씻어내고 당신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라.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고 실제로 어떤 조사도 하지 않고 제품을 시장에 내놓을 것인지 결정하지 않고 뛰어들고 있는 계열사에게 잔인할 수 있다.

당신이 그것을 홍보할 장소 당신은 또한 이익을 창출할 계획이라면 저렴한 효과적인 키워드가 필요하다.

제휴 네트워크의 주된 장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는 달리 개별 회사가 별도의 급여일을 보내는 대신 자체 네트워크를 지급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내가 씨티뱅크, 서킷 시티, 베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다면, 나는 개인적으로 3개의 별도의 수수료 급여를 받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이 프로그램에 직접 가입할 것이다. 나는 세 개의 개별 수표 대신에 개인적으로 큰 액수의 급여를 받을 것이다.

아무도, 내 말은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페이지를 클릭하지 않는다는 뜻일 때. 사실, 당신은 개인 웹사이트를 통해 당신의 링크에서 최대 900%의 클릭을 더 받을 것으로 추정된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소유하는 모든 책임을 원하지 않는다면, 제휴 마케팅 경력은 종종 훌륭한 대답이다. 하지만 제품을 홍보하는 재료들 이전에, 당신은 정말로 온라인에 익숙하지 않다. 마케팅 세계

목록 작성 : – 회원을 구성하십시오. 목록이 클수록, 제휴사 웹 사이트에서 더 많은 돈을 받을수록 사이트 방문자가 노래를 불러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주문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 후, 당신은 제휴사 백과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제휴사 제품이나 기회를 사기 위해 가입자를 흥분시킬 것이다.

대부분의 인터넷 프로그램은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만약 한 사람이 달러에 투자한다면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데 시간을 보내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의 시간을 절약하고 한 곳에 있는 양질의 상인들로부터 선택하기 위해 추가적인 허점을 한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몇몇 제휴 네트워크 분석을 한 번만 얻어라. 그래서 당신은 많은 다른 회사들로부터 수천 개의 아이템에 소개된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회복력이 없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이익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한다고 말한다.

나는 수학에 대해 알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서 더 작은 사업을 배워야 하고,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가격에 익숙해져야 한다.

이것의 새로운 결과, 제휴 마케팅으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열심히 하는 것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성공의 요소

제휴 마케팅을 하는 백링크를 얻기 위해, 그들은 괴물 상품을 얻는다. 어떤 사람들은 $는 말할 것도 없고 $1,000를 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