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종합적인 이해를 얻는 훌륭한 방법은 절차를 밟는 것이다.

종합적인 이해를 얻는 멋진 방법은 절차를 밟는 것이다. 마이크라는 사람이 있고 그는 차량을 좋아한다고 말한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그는 자동차와 차량 수리 작업을 좋아한다.

그는 사랑하는 사람의 자동차를 수리하고 그는 그것을 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다른 지침을 살펴보십시오. 다른 개인이 어떻게 이런 종류의 마 오피 케팅을 잘하고 있는지 이해하여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하십시오. 수익성 있는 제휴 마케팅 경력을 가져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 때 성공에 필수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다.

5% – 20%는 많은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 01% -05%는 각 히트에 대해 지불되는 수량이다. 마찬가지로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면 지불된 금액은 전혀 많지 않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이제 전형적인 판매량과 판매 비율에 맞는 비율이 왜 필요한지 이해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일부 개인에게는 야수 판매를 한다.

어떤 개인은 그들이 홍보하는 제휴 제품으로 1,000달러, 심지어 3,000달러까지 번다. 그러나 그들 대다수와 이야기하면, 그들은 그들이 이 수입 금액에 도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말할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도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와 인상에 돈을 쓰는가? 판매 위원회로부터 받는 수입을 더해 줄 것이기 때문에, 히트와 인상도 지불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속한 프로그램이 스트라이크 비율을 높일 수 있도록 낮은 판매를 제공한다면 이것은 특히 필수적이다.

신인일 때는 이런 얘기를 꺼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만약 그들의 제품이 정말로 어떻게 효과적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면, 당신이 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당신이 올바른 청중 앞에서 그 아이템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어떤 훈련도 기존에 주의를 기울이라. 나는 당신이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라는 것을 나타낸다. 그래서 당신은 이해해야 한다.

또는 최소한의 마케팅 방법을 발견해야 한다.

하루에 500달러 벌 수 있나요? 물론 그런 일이 일어날 수는 있지만, 모든 것은 당신이 마케팅하는 제품의 종류, 제품 비용, 제품의 판매 페이지, 그리고 분명히 당신의 마케팅에 달려 있다.

어떤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300달러의 제휴 품목을 파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19달러의 전자책으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나는 당신이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수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부분을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했을 때 당신은 매우 불만스럽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럽다. 당신이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가지고 일하고 싶은지 먼저 살펴보는 것으로 시작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또는 당신의 전문 분야에 집중하고 싶은지 알아내고 싶을 것이다. 그런 다음, 그것을 다루는 제휴 네트워크를 발견하십시오. 연구해야 할 네트워크 수를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겁니다.

청중 이해: – 구매자가 있는 곳에 현금이 있다.

청중에 대해 알아야 한다.

청중은 제휴 제품을 살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하며 신용/직불 카드를 가져야 한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의 나이와 성별을 이해해야 한다.

시간을 갖고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 다른 접근법을 시도하십시오. 다양한 선택사항을 주의 깊게 조사하고 어떤 광고가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테스트하는 첫 번째 선택사항만 취하지 마십시오. 정기적으로 광고를 돌리는 것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후한 수표를 기다리고 은행에 모든 방법을 웃는다. 매달 나는 제휴 마케팅 전략의 주요 부분으로 기사를 활용한 제휴 프로그램에서 좋은 현금을 번다.

본질적으로,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평가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처리하고, 새로운 아이템과 특정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면 지쳤어.

제휴 마케팅을 위한 가장 인기 있는 사이트 중 일부는 클릭뱅크와 커미션 정션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최고의 사이트를 찾기 위해 끊임없이 검색할 수 있다.

새로운 기술을 계속 발견하고, 대부분의 최신 전략과 포인터 외에 업계 뉴스를 계속 업데이트해야 하지만, 이러한 활동에서 과도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하는 것과 똑같은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그래서 틈새 때문에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을 것이다, 그렇지? 음, 아니, 항상 그런 건 아니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