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후한 수표를 기다리고 매달 은행에 모든 방법을 웃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 오피스타 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으로부터 후한 수표를 기다리고 은행에 모든 방법을 웃는다. 나는 매달 게시물을 나의 제휴 마케팅 방법의 주요 부분으로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으로부터 많은 돈을 번다.

좋아,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처럼 보이지, 그렇지?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짜 회사로 만들고 싶은 장기적인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빠른 현금을 벌고 싶은가?

잡지는 생산하기에 싸고, 마케팅은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에서 손을 뗀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특정한 틈새에 대한 출판물을 발견하고 몇 년 동안 팔려 왔다면, 당신은 특정한 틈새가 있기 때문에 현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는 제품을 보유한 개인은 말 그대로 자사 제품을 판매하려는 개인 전체의 군대이기 때문에 계열사가 자체 광고비를 지불한다는 사실 때문에 이 방법을 훨씬 더 많이 판매할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 같은 사이트가 이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것이다.

서비스 소유에 대한 모든 책임을 원하지 않는다면 제휴 마케팅 경력은 좋은 선택이다. 그러나 아이템 홍보를 시작하기 전에 온라인 마케팅 세계에 익숙해져야 한다.

인터넷 마케팅 강좌를 찾아서 분야에 대해 모두 알아보세요. 충분히 이해한 후에, 경험을 습득하는 법을 배운 것을 사용하세요.또한, 전혀 쓸모가 없지만, 모든 무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을 원한다면, 가능한 한 빨리 그리고 쉽게 가장 성공하기 위해 하고 싶은 일이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좋은 틈새를 발견하는 것이다. 당신의 특정한 틈새는 자연적으로 작아야 한다.

아무리 쉽게 접근할 수 있다 하더라도, 웹에는 당신이 탐험하고 돈을 벌 수 있는 모든 종류의 특정한 틈새들이 있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몇몇 개인들에게 어떤 개인들은 1,000달러, 심지어 심지어 어떤 개인들은 1,000달러의 돈을 벌고 있다.

그들이 홍보하는 계열사 품목과 함께 3,000달러의 EACH DAY 하지만 그들 대다수와 이야기하면, 그들은 그들이 이 수익 금액에 도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말할 것이다.

고객이 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 고객으로부터 구매를 할 때 해당 서비스에 링크할 수 있는 상인 또는 다른 제공자와의 서비스 관계. 판매량, 추천 요금 또는 클릭당 지불 수수료에 따라 수수료를 수령한다.

특정 검색어에 처음 3개의 슬롯을 보유한 사용자/회사는 트래픽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한다.

트래픽을 얻지 못하면 판매할 수 없다. 그래서 신입사원을 위한 인터넷 마케팅 훈련이 매우 중요한 것이다.

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비용은 그가 자신의 조직을 온라인에 접속해서 홍보할 수 있다면 더 많은 고객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지만,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이해하지 못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단지 아무것도 벌지 않기 위해 그의 회사를 광고하는 데 돈을 쓰는 것이었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라고 말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한다.

나는 수학에 관한 모든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조직에서 숫자를 배워야 하고,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이해해야 한다.

이것 때문에,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작동시키는 것이 당신의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성공

자신의 위험을 키워드로 간과하라 핵심 단어는 온라인 자료의 통화다. 키워드를 주목하지 않으면 효과의 5% 또는 그 이하에서만 즐거움을 얻을 것이다.

당신의 뉴스레터로 고객으로부터 신뢰, 관계, 충성도를 구축할 수 있다.

실제로는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 싶은 개인들이다.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을 거두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면, 그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마케팅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할 것이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쉽지 않다. 좋은 품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데 투자해야 한다.

콘텐츠를 직접 제공하거나 전문가와 협력해야 한다.

그러면 고객을 사이트에 보내야 한다.

이를 위해 일부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서와 상품 디렉토리 사이트를 사용하고 다른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사이트를 검색 페이지에 광고주로 등록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