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투자자로서 우리는 우리의 “위험한 관용”을 발견해야 한다.

투자자들로서 우리는 위험관용 위험 관용이 수익을 잃을 때 당황하고 팔지 않고 시장에서 하락을 이겨낼 수 있는 우리의 감정적, 재정적 능력이라는 것을 발견해야 한다.

우리가 그 점을 정의할 때 우리는 우리의 투자를 사물 이상으로 증가시키지 말라고 보장한다.

인터넷을 기반으로 투자 계산기를 가동해 단순히 지출을 줄임으로써 얼마나 절약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투자를 줄이면 많은 돈이 없습니다. 당신은 성장하기 위해 약간의 돈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사실, 당신은 저축에 쌓이게 하는 것보다는 조금 더 많은 돈을 투자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10을 알고 투자하는 것뿐만 아니라 10을 투자하는 것.

주식은 종종 무엇인가? 주식은 아마도 공급자의 소유분유일 것이다(손가방, 신발, 음식 등에 있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와 같은 회사들을 생각하라). 기업들이 일단 돈을 벌고 싶다면 그들의 회사의 주식을 판다. 유망한 디자이너 토리 버치가 전 세계에 부티크를 시작하고 싶어했다고 가정해보자. 루시는 그녀의 회사의 주식을 팔고 그것을 하기 위해 돈을 들인다.

주식시장은 단지 기업과 관련된 주식을 공급할 것이다. 처음에 그들은 돈을 늘리기 위해 그들의 회사로부터 주식을 팔고 다음 투자자들은 당신이 회사의 주식을 사고 파는 것을 제외하고 각각의 다른 종류의 이베이를 다시 거래한다.

나는 왜 골프에 그렇게 형편없는지에 대한 나의 변명은 필 미켈슨의 타고난 천재가 아닌 내가 태어나지 않은 이유일 수도 있다고 말하고 싶다(이 비유가 지금 워크숍 안에서 야기하는 웃음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지도 모른다!)

성공한 부동산 기업가가 사람들보다 더 잘 배우는 것은 다음과 같다. 매일매일 전화를 거는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들의 믿을 만하고 일관된 흐름을 개발하라!여기 있어요! 그게 비용이에요

하루 거래자들은 항상 컴퓨터 모니터 앞에 앉아 단기적인 움직임을 찾는다. 그리고 나서 그것을 제거하기 전에 당신의 움직임을 위해 얻으려고 시도한다.

실제 거래자는 어떤 사건이나 뉴스 아이템이 주식을 역방향으로 촉발시킬 확률의 결과 바이비트 로 하루아침에 평균을 유지하지 않는다. 수많은 주식의 미세한 움직임에 의해 분수를 감시하는 데는 집중력이 강할 것이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배당금 지불에 투자하는 것은 개별적인 가격 상승과 싸울 것이다. 강한 기업들은 그 결과 배당금 증가의 강한 기회와 함께 현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수동적인 수입 돈은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이다. 또한 당신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투자를 할 때, 배당소득과 자본 성장을 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매일 당신은 어떤 구매자와 판매를 위해 무엇을 구별할 수 있는가? 이 질문에 대한 답은 현지 잡지 매장에 투자와 주식시장 잡지의 표지를 내는 것이다. 표지 이상의 것은, 사람들이 자주 잽싸게 잽싸게 잽싸게 잽싸게 덤핑하거나 인기 있는 산업을 소유하고 있다면, 인기 없는 것을 소유하지 않으면 떠나라. 인기 있는 것은 좀 더 많이 관여할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주식이 상승하고, 그들이 하는 것이기 때문에 가라앉을 것이다. 그들은 내려가고 있다

리스크란 무엇인가? 꽤 많은 사람들이 위험을 손실을 입을 가능성으로 정의한다.

더 나은 정의는 – 위험이 당신이 실제로 무엇을 하는지 아는 것이 아니다. 그러므로, 관련된 위험의 유형을 의식하기 전에, 그리고 문제를 완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모든 위험을 관계에서 회피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배당금을 지불하는 주식을 통해 현명하게 장기 투자함으로써 위험을 줄일 수 있을 뿐이다.

전통적인 거래 조언에 의존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주식과 뮤추얼 펀드에 투자한다면, 당신이 채권을 체결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금 투자를 진행하지 말라. 또는 로열티 트러스트 거래 골드는 거래되고 거래되는 것과 별개다.

이게 우리가 사고 파는 것과 무슨 상관이야? 타이거가 골프와 연계하여 수익을 달성하는 것은 분명 많은 특징들이 있습니다.우리는 투자 관행을 위해 필요한 것들이죠

저렴한 주택은 지역과 상대적인 모호한 용어입니다. 예를 들어, 저렴한 주택은 뉴욕시와 같은 인구가 많은 지역보다 농촌 공동체에서 가치가 낮습니다. 그러나 인접한 카운티조차도 몇 마일 밖에 떨어져 있지 않더라도 값싼 정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도 마찬가지로 주식을 뒤집는 것보다 훨씬 안전한 투자와 관련된 위대한 사람들을 위해 투자한다.

많은 사람들은 즉시 리모델링이 필요한 집을 구입한다.

그 후 그들은 이익을 위해 그것을 뒤집는다. 그러나 집을 사고, 리모델링하고, 그리고 나서 팔기 위한 요소들과 관련이 있다.

그래서 당신은 어떤 부동산에 투자하기 전에 충분히 고려하고 지식해야 한다.

데이 트레이딩은 매우 짧은 기간 대신 주식을 사고 팔려는 시도다. 데이 트레이더는 주식의 단기 변동에 현금화하기를 희망한다.

하루 종일 이례적인 일은 아닐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