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위의 5단계 과정에는 수십 가지 문제가 있지만, 이 주요 항목 중 2가지에 초점을 맞추겠다.

위의 5단계 프로세스에는 수십 가지 문제가 있지만, 이 주요 항목 중 2가지에 초점을 맞추겠다. 사실, 제휴 마케팅에 연결된 모든 사람들의 2%만이 그 다음 두 단계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비록 그것이 매우 좋은 2%는 놀라운 것이 아니다.

제휴 마케팅은 열정적인 독자와 최고의 제품을 연결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은 중간자의 역할을 한다.

당신의 경력은 독자들이 상인 사이트로 여행하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당신은 교통을 창출하기 위해 틈새 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 이것을 달성한다.

그렇다면 정확히 어떻게 방문객 수를 얻는가?

아무도, 그러니까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계열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거라는 뜻이야. 사실, 개인 웹 주소를 사용하여 링크에서 90퍼센트나 더 클릭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되고 있어. 90퍼센트 클릭의 상승이 웹 하단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생각해 봐.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올바르게 광고되었다. 당신은 결코, 절대로, 당신의 제휴 링크를 직접 마케팅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극도로 우를 받아야 한다.

당신은 10달러 미만의 URL을 받을 수 있다.

그래서 독방이 없기 때문에 어떤 변명도 없다.

주어진 검색어에서 처음 세 개의 슬롯을 지원하는 사용자/회사는 트래픽의 사자 몫을 얻는다. 트래픽을 얻지 못하면 커미션을 만들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초보자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이 중요할 수 있다.

수많은 시간을 포럼을 둘러보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읽는 소비자들이 있다.

개별 웹사이트를 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에 비해. 그것은 꽤 중독성이 있다.

당신은 컴퓨터보다 몇 시간을 더 많이 보내게 될 것이다. 그러나 생산적인 일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적은 양의 일을 하게 될 것이다.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사용하는 것의 이점을 얻을 것을 제안하고 싶다; 그들은 좋은 관심의 수집가들이고, 그들의 옵트인 리스트를 성장시키려는 계열사 마케터들에게 꼭 필요하다.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를 기억하라. 그러면 당신의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들 중 일부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것을 돕기 위해 선택된 사람으로부터 진정으로 훌륭해야 하고, 그렇게 돈을 벌기로 결정하면, 사람은 분명히 당신의 제안을 홍보할 다른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성취할 수 있는 방법도 배우십시오.

제휴 마케팅의 성공과 관련된 어떤 것이라도 원한다면, 당신은 좋은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

당신이 필요로 카카오 친구 늘리기 하는 마지막 것은 약속한 대로 지불하지 않거나 음산한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사업을 쉬는 것이다.

아마존 계열사를 시작으로, 말 그대로 여러분이 잠재적으로 필요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 거대 마케팅에 소개되는 방법은 여러분이 추가 제휴 프로그램에서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보여줄 것이고, 온라인 사기를 피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광고하려고 상당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오늘날 그들의 제안을 제안하려는 많은 군대 사람들이 보통 이런 식으로 더 잘 팔 것이다. 그들은 계열사들이 그들 자신의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특정한 방식으로 광고해야 한다면 그렇게 될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하는 위치에 있다.

폐점 모듈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보통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당신의 웹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그래,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들을 직접 보낼 수 있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정말로 제휴 마케팅과 연관되기 위해서는 당신은 확실한 웹사이트와 좋은 페이지를 가져야 한다.

훌륭한 콘텐츠를 가진 와우 유망주, 이메일 마케팅의 가장 많은 것 중 하나,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판매해야 한다.

구글 어드센스)와 그 이상의 것

또 다른 것은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그 사건을 조금 더 흥미롭게 해야 하는 방법, 당신은 그 틈새시장을 위한 많은 콘텐츠 웹사이트를 만들기 위한 연구를 이해하기 위해 그것을 이해한다.

당신이 시작할 때,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작품의 많은 부분을 아웃소싱할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항상 당신이 당신의 초기 콘텐츠를 만들어야 한다.

만약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완전히 낯선 어떤 틈새시장으로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마케팅 제휴는 당신이 방문자들에게 결정을 내리는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해야 하는 일인데, 당신이 제공하는 것은 단지 항상 쉬운 것에 국한되지 않고 당신이 기꺼이 발견한다면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많은 신입사원들이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베스트셀러 틈새를 각각 추적하는 큰 실수가 있을 수 있다.

많은 것은 이런 종류의 틈새들이 너무 붐비고 있는데, 대부분 사람이 모르는 자원이 수 톤에 달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그 이상의 사람들에 의해 붐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