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여러분의 몸의 90%는 액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몸의 90%는 액체로 이루어져 있다.

물은 독소를 제거하고 물 없이도 계속 나아갈 필요가 있다.

물론 청량음료, 주스, 그리고 가끔은 몸에 물을 주겠지만,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세포로 구성되기를 기다리는 수 톤의 설탕이 많은 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만약 체지방을 잃으면, 설탕이 든 지방과는 반대로 시궁창 세포를 물로 막아라. 다른 음료수에서

이것은 7 대 7의 새로운 결과와 관계적이다. 비록 선물이 당신에게 기울어졌지만, 당신에게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전형적인 실수에 대한 좋은 것, 즉 당신의 선물을 운동하는 것은 신의 체격에서 목사하는 동안이다. 누군가가 그 선물은 활동이 아니라 고용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1차: 당신은 당신의 식사 계획을 어떤 전문적으로 만들어야 한다.

이것은 아마도 당신의 과도한 지방에 대항하는 당신의 십자군원정 안에서 가질 가장 필수적인 도구로서 이것에 대해 추가 지불할 가치가 있을 것이다.

내 몸은 그들이 원한다는 것을 깨달았던 것(그리고 필요하다!)에서 물건으로 돌진하는 것과 관련이 있었다. 다양한 업무와 미리 계획된 방문 사이에서 우아하게 숨쉬고 전환하기 위한 방법으로서

명상하는 동안, 나는 종종 많은 빛의 존재들을 우연히 만난 베일의 구성요소를 방문해왔다. 이 빛의 존재들은 보통 물리적인 형태로 나타나서, 우리가 그들과 마찬가지로 그들과 관계를 맺을 수 있게 해주었다. 그러나 한 번은, 나의 주된 정신 가이드가 갑자기 그를 관찰하게 해주었다. 왜냐하면, 정말로 — 햇빛의 존재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순간 그리고 놀랍게도, 나는 또한 나 자신을 빛의 존재로 보았다.

운동은 신체의 토닝을 성공적으로 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운동은 대사율을 높이게 하고, 운동은 신체의 지방을 태우는 데 도움이 되며, 피곤할 필요가 없으며, 정기적으로 완료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체력 훈련과 심근경색 운동의 결합은 좋은 선택이다

마사지 오일을 사용해서 마사지 오일을 섭취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열 마사지 오일은 깊은 근육 노래방알바 이완을 통해 손과 몸의 움직임을 사랑하는 사람의 피부를 부드럽게 미끄러지도록 홍보할 수 있습니다

7) 체중운동은 올바르게 하면 자연적인 HGH의 대량 방출 또는 인간 성장호르몬 보충 HGH가 심혈관 지구력, 깊은 수면, 더 나은 성적 수행, 더 큰 근육 이득, 더 두꺼운 피부와 연결되어 있다.

임신, 고난, 업무의 무거운 업무 순서 등 인생에서 어떤 상황에 직면하든지 간에, 이전까지 완벽한 몸매와 톤의 몸을 얻기 위해 사용된다. 이제, 사람들과 친구들을 걱정하지 마세요.왜냐하면 이제 한 사람이 다시 줄을 서야 할 때, 여러분이 수없이 많은 청량음료를 가지고 다니는 그 몸을 다시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이 기사에서, 우리는 근육을 단련시키기 위해 몇 가지 방법에 대해 토론합니다

신체 랩은 마침내 독소에 도달할 때까지 표피의 모공으로 들어간다. 독소는 붕대를 감거나 붉게 물들이고 해토에 대해 집중된다. 그리고 며칠 후에 많은 사람들이 시스템에서 손실된 인치를 본다. 우리는 이것이 단지 일시적인 효과일 뿐, 실제 체중 감량에 대한 대안이 되지 않는 것에 주목했다.

건강한 것을 먹는 것 I는 Im의 감정 (고통, 피로, 내 섬유질통, 우울증, 분노, 슬픔, 지루함)을 먹거나 신체 건강을 먹이기 위해 먹을 수 있습니다. 내 몸은 건강하기를 원합니다. 나는 그녀를 기분 좋게 하고, 강하고, 강력하고, 더 완전히 살아 있게 해줄 음식을 먹기를 원합니다.

3: 5일 전에 요리를 해야 하거나 매일 밤 구입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을 것이다. 2~3일 동안 요리를 하는 것을 멈추게 하는 것은 또한 일반적으로 5일 동안 요리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상당히 정확하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음식을 냉동실에 저장하는 것을 의미하고, 그것들을 사용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고, 그들의 식사 결정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니 매일 저녁 요리를 하러 오는 전문가에게 알리는 것을 기억하라. 내가 비실용적인 아침이라 5일 동안 요리를 권하고 싶다.

가벼운 몸은 물리적인 몸 안에 남아 있지 않은 다른 자질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가벼운 몸은 질병과 환경적 위험에 불침투적이다. 그것은 다칠 수도 없고, 육체적인 몸과 달리 늙고 죽을 수도 없다. 오히려 가벼운 몸은 유지가 잘 되지 않는다. 오히려 빛 위에서 번성한다.

섬세한 몸은 두려움과 분노와 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가질 수 없다. 가벼운 몸에서 우리는 마음을 날려버리는 것에 훨씬 더 가깝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오랫동안 신체 수용 문제를 잘 해결해 왔다.오랫동안, 내 여자 몸이 내 몸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어하기 시작하면서, 나는 우리가 존경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가 되어가는 것처럼 보였고, 따라서 나는 거울을 보는 것이 싫었다. 누군가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볼 필요가 있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