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놀라운 점은 비주얼이다.

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두드러진 점은 비주얼이다. 대부분의 옵션은 가볍고 휴대용 클럽 이름과 색상과 플레이어 이름과 번호.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은 마이클 조던 NBA 저지, 코비 브라이언트 NBA 저지, 르브론 제임스 저지, 샤킬 오닐 저지, 남작 데이비스 저지, 제이슨 키드 저지, 드와이트 하워드 뉴 저지 등이다. 이 리스트는 선수들을 위한 유니폼을 확실히 체크아웃할 수 있다.

크리스 폴, 더크 노비츠키, 스티브 프랜시스, 매직 존슨, 빈스 카터처럼

그렉 먼로, PF/C, 조지타운 – 먼로는 부드러운 손과 탄탄한 발놀림을 가진 엄청나게 숙련된 덩치 큰 남자다. 그녀는 그 포스트를 통해 훌륭한 행인이며, 경기의 큰 느낌을 주는 것 같다. 단점을 넘어, 먼로는 특별히 운동적이지 않고 동기부여가 중요할 수 있다.

그의 약한 손에 어떤 일을 적용할 수도 있다.

자비에르 헨리, SG, 캔자스 – 대부분의 모의 드래프트에는 그의 팀 동료가 있다 – 콜 올드리치가 이 시기에 그를 앞서고 있다.

하지만 나는 헨리스의 이상적인 nba 2 가드 크기와 스트로크를 좋아한다.

그는 분명히 드리블에서 얻을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싶어할 것이다. 하지만 그는 플라이 스크린 폭발성이 SG를 얻는 데 이상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일을 완수하기에 충분한 운동성을 가지고 있다.

팀들이 잃은 돈은 음악가가 아니라 주인의 잘못으로 보였다. 파울(때로는 불공정하게) 벌금을 부과받은 모든 참가자들은 어떨까? 데이비드 스턴이 패한 팀을 사용하여 공유하게 하라. 나는 개인들이 많은 돈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한다.

시즌 동안 NBA 통계는 NBA 스포츠를 최신 개발 또는 팀 내 로스터 변경보다 더 잘 업데이트하기 때문에 반드시 있어야 한다.

보통 시즌 동안 부상은 실현될 수 있다.

이것은 NBA 스포츠 베터에게 특히 부상당한 선수는 단지 팀의 스타 선수 또는 주력 선수다. 이러한 최근의 발전은 NBA 스포츠 베터가 어떤 팀이 베팅을 피해야 하고 어떤 팀이 베팅을 해야 하는지 알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게다가, 어떤 팀도 NBA 팀의 명단 변경은 중추적이다. 때때로 NBA 팀들 간의 트레이드는 다른 팀들을 희생시키면서 한 팀을 선호할 수 있다.

이것은 섹시한 NBA 스포츠 베터에게 정말 좋다. 그것은 단순히 한 팀에게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수비 끝에는, 그는 당신의 중간이 침투를 피한다.

그는 다른 팀만큼 많은 블록/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는 단지 그의 큰 몸과 긴 주먹으로 다른 팀의 공격을 방해한다.

그의 리바운드 수는 훌륭하고 그는 기능을 발휘하거나 수비 끝을 목표로 할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 두 벌은 예측하기 위해 최근에 비교적 효율적이었을지도 모른다. 리스트에서 3위를 추측하기 위해 훨씬 더 효율적이지 않다. 만약 당신이 Dwayne Wade, Amare Stoudamire, Kevi 사설토토 n Durant 또는 Dwight Howard를 추측한다면, 기록상 부적절한 3위는 Rajon Rondo이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두피를 흔들 수 있는 것은, 이 특별한 이유에는 두 가지 중요한 이유가 있다.

왜냐하면 그는 젊은 포인트 가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이유는 보스턴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뉴욕에서 뛰고 있는 사람들이 훌륭한 농구 도시일 수도 있지만, 보스턴에 살면서 문화를 이해하기 전까지는, 포화상태의 중요한 농구가 여기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이것은 인구의 절반이 셀틱스 게임을 보는 주요 도시가 아니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살고 숨쉬는 도시를 제공한다.

오카포스의 약점 중 하나는 그의 자유투 슈팅이다. 그는 만지지 않는다. 샤킬 오닐의 우세, 공부 코스 약점은 그의 게임으로 확대된다.

현실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큰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이 조금 성취하고 싶을 때, 그들은 케네스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수를 이끌고 있는 무어헤드 주에서 패한 후일 것이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긴 범위다.

레이커스의 세계적인 인기는 브라이언트가 저지 판매에 도움을 주지만,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최고의 선수들 중 한 명이었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16번째 시즌에 접어든 당신의 브라이언트를 사려고 서두르고,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했고, 4시즌 동안 리그를 이끌었다.

팀 내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스 오만(내 의견)에 따라, 그들이 각자의 팀에 만족하지 못할 것이라는 이 최고 선수들 중 일부를 화나게 할 수도 있다.

그들이 집단 바겐 협정(CBA)을 다루는 탐욕이나 접근.

전반적으로, 이 게임은 나쁘다. 2007년부터 2008년까지의 nba 시즌을 위한 업데이트된 명단이 있는데, 이 스포츠와 함께 많은 결점을 극복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나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게임을 보는 것이 더 즐거웠다. 이 게임은 엄청난 초보적인 NBA 농구 경기 경험을 가지고 있고 NBA 2K8을 믿을 수 없게 만든 몰입이 부족하다. 아마레 때문에 이 게임이 할 가치가 있다고 믿지 마라. 슈투데미어는 A만큼 화려한 커버 운동선수에서 벗어났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