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체중을 재는 여성들: 나는 여기서 진실할 것이다; 너는 톤을 내고 모양을 찾기 위해 역기를 해야 한다.

체중을 재는 여성들: 나는 여기서 진실할 것이다; 당신은 톤을 내고 모양을 찾기 위해 체중을 재야 한다.

1kg의 체중을 올리고 올리는 것은 시간 낭비다. 당신은 따라갈 수 있는 계획을 얻을 필요가 있다.

두려움에 떨지 말고 체중을 재는 것이 당신을 크게 보이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다시 한번 당신의 트레이너에게 당신을 남자답게 보이게 하지 않을 것이다. 계획의 가치가 있는 여자

이전 프로그램들이 너무 단순하거나 너무 힘들었니? 이전 경험에 대한 세부 사항 수집은 여러분이 편안하고 결과를 보는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오랜 방법을 쓸 수 있다.

필요한 것은 시간을 거의 투자하지 않고 끝낼 수 있고, 개인들의 에너지를 증가시키고, 점점 더 건강을 회복시키는 정말 효율적인 피트니스 훈련 체제입니다.놀라운 일처럼 들리지만, 사실 가장 간단한 과학 기반 피트니스 지침 중 몇 가지는 바로 이것을 하는 기술을 조언합니다

(3) 체력 경쟁자(일상적인 것이 필요한)나 피겨/비키니 경쟁자에서 경쟁할 수 있는 진정한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결정해야 한다.

사실, 체력 공이 6팩 ab을 개발하거나 위를 조이는 데 도움이 되는 방식으로 인해, 이 도구는 많은 운동 세션에 원하는 추가가 되었다. 공 없이 어떤 위 근육 운동을 하든, 당신은 또한 체력 공으로 할 수 있고, 이 운동 도구를 추가함으로써 근육의 힘을 얻게 될 것이다.

이 영역은 내가 위에서 다룬 모든 것을 포함하고 있고, 몇 가지 추가 전략을 포함하고 있다.

예를 들어, 내가 과거에 논의했듯이, 피트니스 쇼나 그림/비키니 쇼에서 논쟁하는 것은 당신의 노출을 증가시킬 수 있다.

따라서 다양한 무역 협약에서 어떤 출판 출판사나 전문 사진작가 네트워킹의 관심을 적절하게 받는 것도 같은 효과를 가져올 수 있고, 자연스럽게 당신의 외모, 좋은 웹사이트 등을 실제로 포착하는 사진작가가 좋은 포트폴리오를 갖는 것은 당신의 능력을 증가시킬 것이다. 잡지에 들어가거나 광고 일을 받는 등

건강해지는 것이 쉽다고 믿지 마라. 정신적으로 일을 끝내기 위해서는 심리적인 헌신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바쁜 날에는 운동할 시간을 발견해야 한다는 사실 때문에, 그것은 레깅스룸 당신의 시간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야 한다.

그것은 종종 에너지가 부족할 때, 당신은 여전히 그 운동 시간을 계속 넣어야 하기 때문에 힘이 필요하다. 그래서 신체적 건강은 확실히 어느 정도의 수준의 시간이 필요하다. 운동하기 위해 노력하라. 체력을 높이고 싶다면 운동하는 것이 좋다. 간단하게 들리지만 규칙적으로 걷는 것은 칼로리를 태우고 심혈관 건강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리고 더 많은 것을 고려할 때, 그것은 강렬한 운동이 아니라, 온 가정과 단순히 건강 여행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하다. 훌륭한 소식은 당신이 내일을 시작하고 당신의 일반적인 체력 향상을 시작할 수 있도록 특별한 장비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나는 운동 트레이너로 짧은 시간 동안 이 도구를 소개받았다. 나는 어느 날 출근해서 숨이 차서 바닥에 누워 땀에 흠뻑 젖은 한 멤버를 관찰했다. 나는 그에게 그가 실제로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물었다. 그는 그가 실제로 완료한 운동은 복근과 상체 전체에도 좋지만 확실히 심근 운동이었다고 나에게 말했다. 매일 두어 번 반복해서 하면 하루에 50번 정도 기절할 수 있을 때 당신의 배는 아주 좋아질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건강을 위해 헌신하는 리조트에 가야 한다고 선택하는 이유다. 그들은 스스로 날씬해지려고 애쓰고 일을 멈추는 것에 지쳤다. 그들은 제대로 하면 리조트가 그들의 체중에 대한 가장 유력한 선택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할 수 있는 대로 해!우리 모두는 한계가 있고, 오히려 그것을 우리의 체력 요법을 방해하는 변명으로 자주 활용한다.

시간, 스트레스, 통증, 그리고 피로는 모두 우리의 이성을 떨쳐버리거나 프로그램을 완전히 중단시킬 수 있는 이유를 더한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유혹들 사이에서 자신을 제안하는 것을 발견한다면, 적어도 당신이 적어도 1/2 또는 3분의 1의 운동을 할 수 있다고 확신하는 것을 시도하라. 극단적으로 가거나 빨리 자신을 쉬게 하지 마라. 정말로 휴식을 취하지 않고 말이다. 적어도 시작하도록 자신을 설득하는 것에 놀랄지도 모른다. 당신은 운동 내내 더 열심히 밀어붙일 준비가 더 되어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근육을 만들고 싶다면, 만약 여러분이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것이라면, 여러분의 운동을 적절하게 하는 방법을 알고, 운동하기 전에 올바르게 스트레칭하고, 잠재적으로 여러분의 리프팅을 위한 운동 친구/스포터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어떤 기본적인 규칙을 따르라. 항상 근육의 적절한 요소를 만들기 위해 안전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