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블로그에 소셜 미디어 기능 추가 – 사이트에 소셜 네트워크 기능을 포함시키기 위해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습니다

블로그에 소셜 미디어 기능 추가 – 사이트에 소셜 네트워크 기능을 포함하여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 포함이 포함되며, 사용자 상호 작용이 팔로워 군대에 포함시킬 수 있는 위젯 포함

이를 통해 웹20이 이 정보의 과부하를 줄이고 이 과정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였고, 웹20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검색을 도울 것을 제안한다.

나는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20 애플리케이션이 좋아하는 온라인 검색 엔진과 연계될 수 있도록 강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제 나의 디지털 발자국에는 페이스북, 트위터, 플럭, 제2의 삶, 출구 현실, 레드디트, 닝, 스카이프, 그리고 블로그 사이트 계정으로 구성된 몇 안 되는 것들이 포함된다.

제안!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방법과 LinkedIn을 사용하는 것은 끊임없이 현명한 위치 추적 마케팅이다. 현실에서는 블로그 사이트 앱을 사용하여 페이지를 직접 연결할 수 있다.

인스타 좋아요 구매

몇 년 동안 마케팅 담당자들은 인쇄, TV, 라디오 소셜 미디어와 같은 일방적인 상호작용 채널을 가진 고객들에게 실제로 판매해왔고 소셜 네트워크가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고객들의 목소리를 크게 할 수 있도록 다른 방식으로 다루어져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을 명심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와이파이의 연결성 특징으로 구성된 것이 완전한 플롬으로 증명되는 동안 실제로 기억상실증을 겪은 것 같았지만, 3G는 볼 수 있는 곳이 아니다. 모든 나라나 장소가 와이파이 보호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며 우리는 상록 GPRS/EDGE를 위임받아 우리를 지원한다.

부족 – 만약 당신이 새 차와 트럭을 사고 싶어하고 차 뒷마당을 확인하고, 진정으로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는 특정한 자동차를 보는 것을 생각한다면,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자동차와 그런 자동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게 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자동차는 한국에서 마지막으로 제공되는 것이고, 아마도 2명의 다른 관심 있는 구매자들이 그 자동차를 사도록 영감을 주었을 것이다. 분명히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누군가가 하기 전에 그것을 사고 싶다. 부족의 개념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서 강력한 동맹국이다.

최근에 새로운 사이트를 개설하고 웹사이트를 판매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아니면 한동안 사업을 하다가 예산을 깎지 않고 브랜드 이름을 키우는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 효율적으로 자신의 위치에 도달할 수 있도록 전략을 짜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결국에는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차를 운전하는 것과 유사하다. 다른 사람과는 다른 마케팅 전략 각 조직은 특별하고 각 개인은 구별된다. 그 이유로 각 기술은 독특할 것이다.

프랑스 왕들과의 연관성 때문에 샴페인은 결국 유럽 왕족들이 샴페인에서 반짝이는 적포도주의 메시지를 마케팅하게 되었고, 이러한 이유로 고급과 권력과의 연관성 때문에, 당신은 권위와 함께 틈새 컨설팅에서 왕족이 될 기회를 갖게 된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당신의 분야에서 리더라는 프로그램과 건전한 전략을 가지고 있다.

그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어떻게 돼가? 내 블로그 사이트에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둘째, 정보를 게시하고 그 정보를 계속 보관할 예정 시간을 따로 두어라. 앉아서 정보를 게시하기에는 너무 간단하다. 그리고 그것을 알기 전에, 그것의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정리하고 매주 한 시간을 보낸다. 나는 매일 나의 삶에서 유익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나의 현재 사건, 내가 발견한 새로운 그리고 오래된 이미지, 내가 읽은 온라인 짧은 기사, 내가 사용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제목, 그리고 내가 이전에 말한 4가지 기본 제품을 게시하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이것들을 사용하라고 제안한다.

넷째,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혁신을 활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포스트에 집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오늘 한 가지 집계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당신이 몇몇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동시에 게시할 수 있게 한다.

또한 미래의 날짜에 게시할 수 있게 한다.

이 프로그램들은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Tweet Deck와 Hoot Sutet Look을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고, 당신은 그것들이 완전히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최근에는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하여 사이트를 판매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아니면 한동안 사업을 하다가 예산안을 어기지 않고 브랜드를 성장시킬 방법을 찾고 있는 것일 수도 있다

모든 것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