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좋은 계약은 주머니 밖에서 돈을 가지고 마감을 하는 것 또는 아마도 당신의 계좌에서 떠나는 차이를 의미한다.

좋은 계약은 주머니 밖에서 돈으로 마감하는 것에서 벗어나는 것, 또는 아마도 당신의 계좌에서 수백 달러를 집으로 가져간 것의 차이를 의미한다 – 단지 당신이 작은 집을 닫는 것에서 약 7만 5천 달러를 집으로 가져갔을 수도 있다.

그러나 마감 시 지폐 한 주먹이 좋은 계약을 맺는 것에 대한 당신의 유일한 보상은 아니다. 당신은 당신이 좋은 계약을 하면 판매자에게 마감 비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보이게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좋은 계약을 할 때 보통의 구매자 비용을 피할 수 있다.

훌륭한 부동산 투자 전문가로서 훌륭한 구매자 계약을 맺으십시오.

여성의 90%는 내면의 어느 시점에 정말로 돈을 관리해야 할 것이다(미망인의 평균 나이는 56세 – 나는 45세였다) 당신이 슬픔에 잠기고 당신이 선택할 때 외에 가장 적게 다룰 수 있는 장비를 갖추어야 하는가?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자금을 대는 데 필수적이다. 또한, 적절한 가격으로 자금을 투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회사를 분석하고 따라서 그것들을 구입하는 것이 편안하고 가격이 하락한다면, 당신은 아이들에게 자금을 투자해야 한다.

만약 더 높은 가격으로 기계가 이치에 맞다면, 그리고 더 많은 것을 살 수 있는 것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 많이 살 수 있다.

만약 가격이 오른다면 당신은 여전히 더 많이 구매하는 것이 더 타당하다고 결정할 수 있고 부동산 투자를 계속할 수 있다.

근본적으로 강하다 기업들은 성공할 것이라고 확신할 것이다. 수동적인 수입으로 항상 배당금을 받을 것이다. 당황하지 마라. 매끄러워라.

나는 훨씬 더 많은 투자자들이 보통 그들의 잠재력을 충분히 달성하지 못하고 있고, 이것이 무엇인지 알지도 못하는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더 많은 투자자들이 이것을 코팅하는 것을 도울 수 있을지 확신하지 못한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내가 만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게으르고 안일하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그들이 얼마나 게으르고 안일한지 깨닫지 못한다.

투자 스타일을 결정하십시오. 당신은 위험을 감수하는가? 아니면 꾸준한 이점을 좋아하십니까? 이런 생각을 생각해보라. 밤에는 푹 잘 수 있을 것이다.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사실을 잊고 시간이 오래 걸리면 더 나아질 수 있을 것이다. 아니면 펀드매니저에게 펀드를 넘겨주는 것을 더 좋아하십니까? 당신은 당신의 자금을 투자하는 데 최소한의 위험을 좋아하십니까? 당신이 어떤 종류의 위험을 감수하는지 찾아라, 이 방법을 사용하기 위해 당신은 내부에서 금융 차량을 고른다.

투자는 확실히 자동화된 조립 전화선이다. 조립 라인을 설정하면, 조립 라인을 설정하면, 앉을 수 있고, 그것이 작동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스마트하고 교육을 잘 받은 투자를 할 때마다, 앉아서 열심히 누적되는 것을 볼 수 있고, 점차 눈덩이 효과를 시작할 수 있다.

여기서 직접 대응 마케팅이 당신의 광고 비용을 50% 절감하고, 당신의 전망을 그렇게 증가시키고, 동기부여된 반응과 대화에 초점을 맞추는 것뿐만 아니라 가장 자격을 갖춘 반응을 유지하고, 간단히 말해서,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다른 것보다 더 예측가능성, 일관성, 통제력을 가지고 일을 덜 하면서 더 많이 하기 위해서입니다.

현실적으로 하자. 당신은 싸구려 작은 콘도미니엄을 업그레이드하는데 은행 전액을 쓸 수 있고, 결코 벗어날 수 없는 돈으로 과다 지출하기 쉽다. 그러나 반면에, 만약 당신이 실제 돈을 적절한 물건 근처에 쓰지 않는다면, 당신은 집을 살 수 없을 것이다. 차이의 여백은 어떻게 이 위험을 완화시킬 것인가에 가깝다.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에 지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그것은 그들에게 헌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적절한 비용 만약 기업을 분석하고 그 기업을 사는데 편안하고 비용이 절감된다면, 당신은 한 곳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해야 한다.

만약 더 높은 가격에 バイビット 그들이 이치에 맞다면, 그리고 더 적은 가격으로 더 많이 사지 않는 것은 어떨까? 만약 가격이 더 비싸진다면, 당신은 더 많이 구매하는 것이 실용적이라고 결정하거나 단지 부동산 투자를 계속해야 한다.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들은 여전히 성공할 것이다. 수동적인 수입으로 항상 배당금을 받는다. 당황하지 마라.

여기 내가 LA 시내로 차를 몰고 가서 가장 높은 사무실을 찾는다. 관리인을 찾아라. 그가 어디에 사는지 물어보거나, 집으로 따라가라. 그는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25마일이나 50마일을 차를 몰고 나갈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는 그 값싼 집을 찾을 수 있는 곳을 알고 있다.

그는 연구를 했다. 그는 그의 가족을 위해 괜찮은 집을 찾았다. 그는 그의 생각을 하고 있다.

그는 높은 범죄 지역 마약상, 매춘부, 그리고 그의 가족을 위해 괜찮은 집을 찾았다. 여드름이 거리를 배회하지 않는다. 집들은 구타당하고 악화되지 않는다. 그는 좋은 직업과 눈에 띄게 괜찮은 봉급을 가지고 있고, 중산층이다. 그리고 그는 값싼 가게를 발견했다. 그의 이웃 전체가 부동산 투자 경력을 시작하기 위해 값싼 집을 찾는 좋은 목표 지역이다. 이러한 부동산들은 모든 카운티에서 발견될 수 있다.

세금 유치권 투자의 좋은 점은 대부분 완전히 알려지지 않은 투자 기술이라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 채권, 뮤추얼 펀드, CD, 화폐 시장, 그리고 전통적인 시장 투자가 주식, 채권, 뮤추얼 펀드, CD, 그리고 전통적인 시장 투자를 포함한다고 생각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