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만약 당신의 가족이 대학 저축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누구든지 아이의 교육에 자금을 대는 것은 누구와도 상관없다

만약 당신의 가족이 대학 저축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누구든지 자녀 교육에 자금을 대는 것은 누구와도 할 수 있다.

세금 혜택도 있고, 이런 선택을 하는 것도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저축하고 있는 돈을 투자할 수 있고, 당신이 성장하도록 도울 수 있다.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왜 문제가 될까? 학교들은 어떤 식으로든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다.

이것은 멕시코나 중국이 아니다. 멕시코나 중국은 직원들이 어떤 기업을 위해 수십억 달러를 벌기 위해 시간당 100달러를 벌고 있다.

당신은 자금에 속하는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

예외는 거의 없다. 수혜자는 자금에 대한 권리가 없다. 당신의 계좌를 소유하고 언제 인출되는지 결정하고, 목적을 위해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할리를 사서 하버드에서 4년을 보내는 것보다 나라를 찾는 것을 선택하는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를 막는다. 그리고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가 발생했을 때 당신은 이 계좌의 수혜자를 다른 계좌로 바꾸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자신의 교육을 더 발전시키기를 바란다면, 아이와 당신 자신.

재정을 절약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충분히 어렵다. 여기 미국에서는 단지 그것에 맞춰지지 않았다. 보통 소비자 사회, 우리는 돈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저축하는 것이 아니다.

D)자녀의 대학비용이 충족될 때, 부모의 필요와 비의식적 지출에 따라 잘못된 안전의식을 갖게 되면

이것은 우리가 교육대학에서 사회의 소득 감소를 줄이거나 전형적인 대학 등록금을 올리고 상위 중간 소득 지침을 따라 이동하는 간단한 선택을 한다는 것을 반송동수학학원 의미한다

더 나쁜 것은, 내가 대학(덕대)에 다닐 때, 나는 스트레스를 덜어주려고 거의 아무것도 배우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내가 존재할 때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해 주는 많은 건강하지 않은 습관, 태도, 철학을 습득했다.대학 장학금은 들르기가 어렵고 일하는 엄마들에게 더 어렵다!종종 장학금과 보조금은 일하는 엄마들이 충족시키지 못하는 자격 기준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보통 고귀한 일을 했다는 것은 그것을 위해 처벌을 받고 있다.

그들은 운동선수들이 무료 교육, 무료 책, 무료 방과 보드 그리고 삶을 지속할 수 있는 좋은 대학 교육 근처에 기회를 얻고 있다고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그래서 뭐!선수들에게 돈을 줘! 나는 이 대학 일을 노예 노동으로 본다!코치들은 이 선수들의 등에 큰 돈을 번다. 당신은 대학 운동선수들이 돈을 받거나 테이블 밑에서 돈을 받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선수들이 차를 얻는 이야기와 현금의 끝도 없고, 선수들이 점점 더 많은 것을 얻는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선수들 가족이 항상 대학 프로그램 가든 컴포스트에 참석하기 위해 자동차와 집을 얻는 것에 대해 듣는다. 전략!

대학 자금 조달에 대한 적절한 접근은 수많은 세부 사항을 포함합니다.이는 바로 지금까지의 사냥 가격 돈에서부터 사립 대학 대출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돈이 여러 출처에서 올 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것을 알아차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니 각 학위를 이해하고 추구할 시간을 고려하십시오.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대학 등록금을 낼 때 이런 말을 하는 사람이 있는데, 이것은 당신이 많은 재정적인 시간 전에 들은 매우 지루한 말이다. 이 단어는 많은 부모들과 함께 검소하다고 불리며, 그들의 자녀 대학 수업을 충당하기 위해 4년 연속으로 매년 한 번의 수표를 작성할 여유가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대학 등록금이 매우 비싸고 매년 오르기 때문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립 대학이 요즘 10만 8천 달러의 이웃 나라 안에 있는 가격을 매기면, 미국 최고의 학교와 대학들은 약 14만 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다. 그러나 교육 대학의 결과로 졸업하는 학생들은 10만 달러의 범위에서 한꺼번에 봉급을 공평하게 받을 수 있다.

529 Regimen 탐색 교육에 대한 평균자책점보다 다른 한도를 가진 저축 계획이며, 교육 관련 항목에 대한 세금 면제를 위한 비용 지원이 가능하다.

장학금은 대학으로부터의 장학금 기회와는 대조적으로 다른 곳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몇몇 그룹은 더 많은 장학금 정보와 원칙을 찾기 위해 인터넷 검색에 속한다.

열심히 일해서 보여줄 게 있는 게 좋지 않니? 당신이 실제로 졸업장에 대해 토론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 증명될 자격이나 수준은 미래의 고용주들에게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에 가장 적합한 개인은 취미로 끝내고 싶다면 졸업장이나 학위를 의미하지 않으며 온라인 대학 교육에서 얻을 수 있는 많은 이점은 없다고 말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