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부동산 투자자들은 또한 큰 세금 긍정적인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부동산투자자는 세금에 대한 긍정적인 효과를 많이 제공받으며, 당신의 주택에 대한 모든 비용은 세금보험 공제액이다. 또한, 만약 당신이 보통 세입자를 얻을 수 없고 집을 대출로 샀다면, 당신은 주택담보대출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당신의 재산은 1년 동안 세금을 중단할 것이다. 또한, 만약 유지보수의 중요성이 임대료의 금액을 초과한다면, 당신은 또한 1년 동안 세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

결국, 동탄타운하우스 판매자와 구매자들은 완벽한 대우를 받을 만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을 하는 것은 마케팅에 관한 가장 순수한 것이다.

즉석 부동산을 투자할 때, 고객에게 가치를 더해준다. 당신은 상록수 틈새에 투자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에 고려된 부동산 투자를 포함시켜야 한다고 믿는다.

부동산업의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교육에 대한 지식을 갖추어야 한다.

교육 프로그램을 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도전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교육이 필요하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전략이 부족하면 그들이 상업적 소유물과 같은 더 어려운 유형의 거래를 하지 못하게 된다고 믿는다. 진실보다 더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는 것은 그들이 계속해서 읽기 텍스트 참석 세미나를 배우게 되고 주저하지 않고 계속 읽기 텍스트를 배우게 된다. 질문을 던지다

물론 이것은 단지 더 나은 시장을 제시하고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넣도록 내버려두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하고 당신의 사무실도 잘 운영해야 한다.

부동산은 부동산의 부채주기와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몇 가지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며, 널리 사용되는 부동산 시장 특성과 함께 운영되는 현금생산, 이윤추출기 안에서 부동산 사업을 성장시킬 것이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되는 어떤 시기만큼도 여전히 부동산을 가장 쉽게 만들 수 있다.

따라서 직접 대응 마케팅이 광고 비용을 50% 절감하고, 공정하게 동기를 부여받은 가장 적합한 응답자 중 한 명만 확보하고, 상대방과 대화할 기회를 갖기 위해 잠재 고객을 선별하고, 선별하고, 선별하는 과정을 볼 수 있기를 바란다. 간단히 말해서, 이 전략은 당신이 거래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그 어떤 것보다도 예측력, 일관성, 통제력이 향상되고, 일을 덜 하면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알고 있다; 당신은 부동산 투자에서 훔치는 꿈을 꾸고 싶은 군중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들을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집을 임대하고 있던 친구를 포함했고 그들은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을 고수하는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그들의 부동산 게임을 다양화할 필요가 있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을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투자 유틸리티 벨트가 있는 도구 한 가지 도구가 실패하면 A계획과 함께 뒤로 물러날 수 없는 경우, 항상 B계획이 있어야 한다.

B는 다양화, 다양화, 변화

멘토를 통해 가장 큰 학습이 될 멘토를 갖게 되면, 투자 과정을 정확하게 안내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해주고, 입증된 시스템을 통해 배우며, 또한 기업 내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맺을 수 있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멘토들에게 그들의 성공에 대해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나는 그들의 삶에 최고의 멘토들 중 한 명이 있었다. 그는 나에게 새로운 것을 가르쳐 주고 있다.

날과 성공하도록 나를 몰아붙이는 것

첫 번째 것을 사용하는 것이 편한 후에는 다음 것을 위해 원하는 사람이 있고, 이것은 소득을 창출하고 부를 얻기 위해 서두르는 자신을 발견하는 것과는 달리 당신의 투자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많은 추가 전화를 생성하는 1이다. 그것은 실제로 단지 톤 운영 작업만 상업 기업보다 다양하다.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에서 노란색 편지(아래에 노란 편지가 설명됨)에 대한 일부 마케팅 캠페인이 엄청난 응답률을 낼 것이라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이 다섯 가지 요소를 제자리에 두고,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도록 설정했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것, 즉 동기부여가 된 주택 소유자들에게 제안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진정한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와 함께 부를 쌓는 평균적인 방법처럼 선전된다.

당신은 달러에 2만 달러를 투자했다. 10년 후 점수는 51,875달러로 성장했고 시장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달러를 얻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